"당뇨 환자에게 희소식"
당뇨약 대신 여주로 정상혈당 회복한 사례 증가!
- 부작용 없는 '여주' 전 세계적으로 돌풍일으켜..
- 당뇨 치료의 핵심은 췌장과 인슐린 분비기능!
최근 KBS, MBC, SBS 등 주요 언론에서는 전 세계가 열광한 천연 인슐린 여주 열매를 주목하고 있다.
우리나라 뿐 아니라 필리핀에서는 국가적으로 당뇨환자들에게 여주 섭취를 권하며, 장수마을로 유명한 일본 오키나와에서도 여주를 장수비결로 꼽는다. 여주와 더불어 아연이 각광 받고 있는데 의료계에서는 지난 70년 동안의 연구를 통해 당뇨병의 결과로 아연대사가 바뀐다는 사실을 밝혀냈다. 아연이 결핍되면 췌장의 인슐린 분비기능 저하로 고혈당이 지속되어 당뇨병이 발생하는 것이다.
이제 한국에서도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여주와 아연이 당에 특효약인 이유와 혈당강하 제품을 고르는 법에 대해 알아보자.
여주,아연이 당뇨에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여주에 다량으로 함유된 식물인슐린 펩타이드-P와 카란틴 성분 때문이다. 식물 인슐린 펩타이드-P는 인슐린과 유사한 성분으로 혈관 속을 떠도는 당이 세포의 에너지로 쓰이도록 연소시켜 혈당을 조절한다. 카란틴은 인슐린을 분비하는 췌장 베타세포를 활성화시켜 췌장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따라서 인슐린 분비 기능이 정상화됨으로써 고혈당이 정상혈당으로 돌아오는 것이다.
아연은 인슐린 생산에 관여하고 구성하는 성분 중 하나인데, 인슐린이 생성되기 위해서는 아연이 필요하다. 대다수의 당뇨환자들은 아연이 결핍되어 있기 때문에 아연을 복용하면 인슐린 분비 기능이 회복되어 혈당이 조절되는 것이다.
현재 한국 성인 인구의 10% 이상이 당뇨환자이고 그 보다 많은 사람들이 당뇨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다. 이미 전문가들은 당뇨가 암보다 더 위험하다고 입을 모아 말하고 있는데 머지않아 당뇨로 인해 인류의 재앙이 일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동아시아 지역은 당뇨 발병률이 가장 빠르게 늘고 있는 지역이라 한국인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네오모모르디카 골드란?
당뇨의 위험이 높아지면서 혈당강하 제품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져 수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 중에서도 자연산 여주를 원재료로 해 아연을 첨가하고 마의 끈적한 성분으로 버무려 만든 '네오모모르디카 골드'가 당뇨환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인도 청정지역에서 자생하는 자연산 여주를 5배 농축한 네오모모르디카 골드는 아연을 첨가해 인슐린 분비 능력을 더욱 상승시켰다. 또한 환으로 만들 때 찹쌀을 빼고 산속의 장어라 불리는 산약(마)의 끈적한 성분으로 버무려 타 상품과 차별화했는데, 마는 인슐린 분비를 촉진하고 췌장을 강화시키는 효능이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네오모모르디카 골드는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제품 구매 시 한달분을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와 확실한 효능 보장으로 효과 없으면 100% 환불해 드리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상담만 해도 건여주 한달분 증정한다고 하니 당뇨로 고생하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자연산 여주와 아연의 힘으로 지긋지긋한 당뇨에서 탈출하셨으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