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극장 HotDog에서 극단금강이 드리는 또 하나의 선물
김한길 작가의 작품
극단놀자의<춘천거기>에 이어
극단금강이 준비한 <장군슈퍼>
따뜻하면서도 가슴아린....
웃으면서도 슬픈....
그리고 가슴이 뭉게지는 그런.....
우리의 일상.
작품설명
하나. <춘천,거기>와 <임대아파트>로 연극계에 잔잔한 파장을 일으킨
극작가 김한길의 작품!!
둘. 우리의 평범한 일상이 주는 친숙함과 그 속에서의 찌릿한 감동과
흐뭇한 웃음이 존재 한다.
셋. 그들의 삶속에 우리의 삶속에 진실 된 가족의 정과 사랑이 있다.
오늘도 아줌마들은 장군 슈퍼에 간다. 두부 한 모, 콩나물 오백 원, 시대가 흘러도 변할 수 없는 지금 이곳의 일상의 웃음들... 무엇인지도 모를 것에 정신이 팔려 세상과의 전쟁을 치르는 동안 무심하게 흘리고 지나갔던 행복의 조각을 주워 들고, 한 걸음 뒤에서 천천히 당신의 뒤를 쫓고 있던 <장군슈퍼> 사람들이 정다운 미소를 담아 속삭입니다. “이거, 뛰어 가시다 흘리셨네. 잠깐 들러 한숨 돌리고 가세요~” <장군슈퍼>는 인생의 방향을 찾지 못하고 방황하는 고학력 실업자의 고뇌, 부모가 자식을 안고 뛰어내려 자살하는 이 시대의 맞은편에서 죽은 남편의 자식을 제 목숨보다 귀하게 여기며 살아가는 어머니의 절절한 마음, 돈보다 값진 사랑을 찾은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슬픔 뒤에 묻어 나오는 희망의 웃음을 담담하고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진솔한 사람들이 전하는 잔잔한 삶의 향기, 꿈보다 아름다운 우리네 일상 속에서 당신이 흘리고 지나친 값진 여유를 발견하시기 바랍니다. 부글부글 구수하게 끓고 있는 청국장 소리, 풋풋한 나물 내음 그득한 시골 밥상을 대하듯 지친 당신에게 잠깐의 휴식과 위로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미래보다 새로운 추억이 있는 곳, 나보다 소중한 우리가 있는 곳, <장군슈퍼>입니다.
줄거리
장군이야기
장군슈퍼의 외아들이자 이 시대의 청년 실업자 장군. 장군슈퍼에서 소일하며 시간을 죽이는 것이 일상인 장군은 가게에 찾아온 미선을 만난다. 동네 후배 성환에 의해 미선을 동네 약사로 오해하면서 미선과 가까이 하게 된다. 장군에게 미선은 셔터맨이라는 편안한 삶을 보장할 돌파구였다. 셔터맨을 꿈꾸는 장군에게 뜻밖의 전화가 걸려오는데…
장군 엄마 이야기
편의점과 대형마트에 밀리지 않아야 한다는 일념하에 2시간 이상 가게문을 닫는 법이 없으며 배달도 마다하지 않는다. 엄마는 딸처럼 키운 동생 선희가 늘 걱정이다. 물장사를 하는 것이 못내 못마땅하지만 다른 대안이 없다.
선희 이야기
엄마 같은 언니에 친구 같은 조카. 선희는 아가씨 한명을 두고 작은 술집을 한다. 이혼을 했으며 그녀에겐 아들이 있다. 그런데 요 며칠 언니가 이상하다. 그래서 걱정이다.
우리 동네 골목 어딘가에도 있을지 모를, 장군슈퍼로 오세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 미안.. 수정했삼..
아마.. 핫도그는 지정좌석제가 아닐거예요~~ 지금까지는 아니었어요.. ^^
1매/압뚤라/입금완료
1매/서동진/입금완료(이벤트 당첨 별도 / 2자리 붙여주세요.)
1매/임현정/입금완료
1매/보석/입금완료
2매/김선정/입금완료
1매 / 공지영 / 입금완료
1매/ 정미경 / 입금 완료
1매 /박순천 /입금완료
1매 / 노연화 / 입금완료
1매 / 쎄르쥬 / 입금완료 / 감사~
---- ㅎㅎ 우리 멋진 압뚤라 운영자님께서 어제 마감일을 착각했네요..오늘까지 신청 받습니다.. 위에 멋삼님,쎄르쥬님 신청입금하시고 윗글은 삭제 해수세요..오늘 오후 3시까지 신청 받겠습니다 --- ㅈㅅ
--------- 완 료 -----------
ㅋㅋㅋ 지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