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뇌데이터 지울 수 있습니다. 가해자들은 피해자들을 자살을 시키려면 오래 걸리고 이 일을 하며 돈을 많이 주기에 사람을 한번이라도 자살을 시킨 가해자들이라면 뇌데이터를 지울 수 없다고 우길게 뻔합니다.
22년도 부터 본격적으로 당할때에 뇌해킹을 당한 상태였고 신체가해(명치누르는 느낌)가 있었습니다..
가슴에 레이저를 맞아 뜨거운 느낌도 있었고
제 말투와 목소리톤을 바꿔 사람들을 속인게 분명하고.
뇌해킹(마인드컨트롤)전파무기를 이용해 24시간 내내 해킹을 하고 잠깐잠깐 뇌해킹을 풀고 사람들에게 제 말이 틀렸다고 우기기위해 뇌해킹을 이용해 계속 제 말이 틀린 말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뇌해킹을해 제 생각과 의식, 말(저의 생각과 의식, 말)을 하게 끔 해 말과 행동, 감정을 조작해 제가 말한 것 처럼 하게 하고 정신적으로 무너지게 만들며 사람들을 속이고 있습니다.
뇌해킹을 하면 제 말과 생각,의식이 아니지만 제가 한 것 처럼 됩니다.. 말 그대로 컴퓨터를 해킹하듯이 말입니다. 사람들에게는 저가 속고있는거다 잘못알고 있는 거다. 뇌해킹을 해도 제 생각이다라고 속이고 있습니다. 뇌해킹의 강도는 있습니다. 타겟이 아닌 다른 사람들에게는 뇌해킹의 강도를 약하게해 참을 수 있는 만큼만 하고 피해자들에게는 뇌해킹의 강도를 강하게 해 이미지를 깎고 있고 뇌해킹의 강도를 강하게해 피해자들의 말을 못믿게해 자살을 유도 하고 있습니다. 보이는 사람의 얼굴을 바꿔 가해자들은 사람들을 속이러 갈때에 인상좋은 얼굴로 보이게 조작한뒤에 사람들을 속입니다.
이것을 이용해 전파무기로 뼈를 돌출시키거나 들어가게 하거나 휘게 하는 것을 들키지 않으려고 얼굴형을 바꿔도 안들키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가해자들은 온갖 거짓말과 가해자들의 지인? 매수인들을 제 주변으로 보내고 계속 뇌해킹을 해 속이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속이는 이유는 제 말이 틀려야 진실이 밝혀지지 않고 전파무기를 써 저를 자살시키거나 살해하려는 것이고 제 말이 틀리면 가해자 본인들 말이 맞으니 저가 뇌해킹을 안당하면 가해자들이 불리해지니 계속 뇌해킹을 하고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v2k로 말이나 생각을 주입하고 저를 뇌해킹을 해 가해자들의 목적에 맞게 끔 계속 뇌해킹을 당하고 있고 집에 있거나 밖에 있을 때에 생각과 의식을 계속 조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무서운 무기이지만 말이 안된다는 사람들이 많고 굴복을 해도 뇌해킹의 강도를 세게해 굴복도 못하게 하며 계속 억울하게 만들어 싸우게 해 가해자들의 목적에 맞게 끔 하여 피해자들을 자살시키거나 정신적, 신체적으로 고문합니다. 생각 조작은 제가 생각을 하면 제 뇌파로 찍히고 생각을 가해자들이 제 목소리를 똑같이 카피해 제 뇌파로 찍히고 녹음파일이나 뇌데이터? 영상? 같은 것을 편집하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위와 같이 뇌해킹을 해 제가 말하고 생각하고 의식을 주입해 조작하는 것 같습니다. 가해자들은 사람들이 다알고있다고 영상이 올라가는 줄 안다고 가해자들이 거짓말을 하면 소문을 낸 것 같습니다. 범죄 전과자들이 이 일을 청탁받고 계약금을 받고서 돈때문에 이 범죄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신체 머리 열상이 심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