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 매장으로 제네시스 GV80 입고되었습니다
회원님은 시승차에서 오디오를 미리 들어보았고
안좋은 순정 오디오의 환경을 바로 이해하시며
폭풍 검색을 통해서 저희를 찾으셨다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한 스피커 교체와
도어 방음 시공을 진행시켜 보겠습니다!!
제네시스의 디자인은..
현대 자동차의 미래라고 보여집니다!!
전화 상담으로 약속하신 내용처럼
신차를 출고와 동시에 찾아주셨습니다!!
다양한 인포테이먼트 시스템과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지금 GV80 계약하여도 1년 정도의
시간이 지나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네시스 순정 오디오 환경
GV80 모델은 모든것이 완벽하지만
순정 오디오 환경은 최악의 수준입니다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가 도어트림 상단에
위치해 있고 운전자보다 매우 낮은 포지션입니다
따라서 소리는 (운전자 중심) 왼쪽에서 하단으로
소리가 나오기 때문에 음악의 정보량이나 전달력에서
현저히 떨어지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기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파스 165G 스피커는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가성비 기준으로
최상의 소리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설계자는 장인 쿠로 고치상입니다
흠.. 165G 스피커보다 가격이 두 배가 비싼
유닛의 소리의 기준을 뛰어넘는 소리를 보여줍니다
장착 과정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담아보겠습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진동] 시공을 처리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합니다!!
파스 165G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기술적인 부분으로 165G 미드 스피커는
유리섬유 경량 콘지를 선택하였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를 하였고
다이나믹하고 밀도가 높은 소리의 수준으로
[알갈이] 작업에서 최적의 소리를 표현합니다!!
제네시스 GV80 같은
넓은 실내 공간으로 소리를 가득
채워줄 수 있는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시키며
베이스의 깊이감을 맛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고역의 질감의 변화..
165G 트위터는 매끄러운 고역의 느낌을 전달하는데
설계구조를 보니 양모 실크돔을 사용하였습니다
입체적인 사운드와 청취감에서 피로도가 적습니다!!
파스 165G 트위터는 순정 스피커 위치에 적용됩니다
정말 간단한 방식으로 인스톨이 진행됩니다!!
GV80 실내는 곳곳에 엠비언트의
은은한 빛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잡기 위해서
RS 신슐레이터 소재를 이용하여
도어트림으로 시공이 진행됩니다!!
후면의 도어에도 동일한
RS 신슐레이터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스피커 교체..
그리고 도어 방음 시공이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제네시스 GV80 미드 스피커는
도어트림에서도 가장 하단으로 위치하여
대역 폭을 넓게 재생시켜줄 수 있는
미드 스피커가 유리합니다!!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의 포지션이
청취자 기준으로 매우 낮기 때문에
스피커의 감도는 높고 피크를 잘 제어된
트위터 [스피커]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총평-
오늘 저희는 제네시스 GV80 차량으로
전면 4개의 스피커를 교체하였습니다
소리의 질감.. 해상력.. 투자한 비용의
그 이상의 소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조금도 부족함이 없는 녀석으로
직접 들어보시고 저를 믿고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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