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 TV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더 이상 삼성 TV 중 하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삼성은 9 월 23 일 갤럭시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특정 갤럭시 폰용 TV 플러스 앱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 한다.
대형 화면에서와 마찬가지로 모바일 앱은 CBSN, Cheddar 및 삼성 자체의 The Movie Hub를 포함하여 135 개 채널의 "수백"시간 분량의 무료 주문형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제공합니다. 부모는 9 개의 어린이 전용 채널이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것입니다. 많은 타이틀이 오래되었거나 틈새 시장 (예 : Thelma and Louise 또는 Gordon Ramsay 's Kitchen Nightmares )이지만, 무엇을 볼지 잘 모르겠다면 속임수를 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청을 시작하려면 고급 전화기가 필요합니다. 삼성은 TV Plus를 Galaxy S10 , Note 10 , S20 및 Note 20의 변형으로 제한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더 저렴한 전화기는 자격이 없습니다.
삼성은 2015 년에 TV Plus를 출시했지만, 사람들이 월별 요금에 추가 구독을 추가하지 않고 잠금 상태에서 시청할 콘텐츠를 샅샅이 뒤지면서 대유행 기간 동안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 이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광고 지원되었습니다.
회사는 왜 지금 모바일 앱을 도입했는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타이밍을 무시하기는 어렵습니다. 정상적인 생활이 한동안 보류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유료 서비스에 대한 대기열이 소진 된 경우에도 무료 모바일 TV 앱을 사용하면 계속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삼성의 수익에도 도움이된다. 최신 Amazon 또는 Netflix 원본만큼 신선하지 않더라도 대기중인 무료 동영상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삼성 휴대 전화 나 TV를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