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지기이신 김지수 씨가 제 [엠파이어 토탈워]에 대한 게시물들을, 적절한 근거를 들으셔서 '게임 갤러리' 게시판에 게시해 줄 것을 권고해 주셨습니다.
저는 여기 김지수 씨가 들어주신 근거에 동의하고, 따라서, 앞으로 '기타게임' 게시판에 [엠파이어 토탈워] 게시물들을 올리지 않을 생각입니다.
하지만 동시에 '게임 갤러리' 게시판에도 올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냥 막상 올리려 하니까 위화감 때문에 못 올리겠습니다.
이제 마라타를 포함하면 제가 안 한 나라는 아메리카 주 연방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끝난 이후엔 미디블 토탈워2로 옮겨 다시 못 끝낸 나라들을 할 생각입니다.
그러므로 제 토탈워에 관한 게시물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은 앞으로는 'http://cafe.naver.com/praetorians/' 혹은 'http://blog.naver.com/jsm1423'에서 'jsm1423'의 게시물들을 봐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휴일 돼셨길~
첫댓글 얜 이모습이 더 나은거 같기도 -ㅅ-;
기를 모아야 합니다.
가끔씩 읽어보고 재미있어 했는데 아쉽네요. 카페에서 바로 볼 수 없게 되다니....
ㅎ 이것도 다 천명이외다.
아 깜짝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엌
기타 연대기처럼 스샷마다의 설명은 없고 게임 스샷 쭉 마지막에 짧은 말이 위주인데...게임 겔에 올려도 위화감이 없을듯 한데요?;
ㅎㅎ 그냥 제가 싫은 겁니다.
그럼 그냥 싫어서 안올릴래요 라고 쓰시면 될것을...
그냥 싫어서 안올린다고 하면 반발하는 것으로 비춰지잖아요.
그렇기도 하고, 김지수 씨가 경우 바르게 권고해 주신 것에 대해 무안하실 것 같기도 하고.ㅎㅎ
[게임겔러리]에 올리려 하긴 했었는데, 막상 올리진 못하겠더군요. 뭔가 모르겠지만 위화감도 분명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