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추! 황금빛 오제(尾瀬)
닛코 온천의 여유 4일
오제 참 좋습니다!
올 가을 마지막으로 만나는 만추의 오제(尾瀬)는 비단결처럼 펼쳐지는 습원이 황금빛으로 넘실대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아름다운 오제의 마법을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단풍으로 물든 목도길과 그 몽환적인 새벽안개는 두고두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눈 비비고 만나는 잠이 덜 깬 물안개 속에서 기적 같은 여명이 함께한다면 분명, 인생은 화려하게 빛나고 행복으로 가득 찬 풍요로운 보따리로 채워질 것입니다.
새하얀 물파초가 피어나는 봄, 노란 원추리가 초원을 가득 채우는 여름, 눈이 부시게 빛나는 금빛 물결로 일렁이는 가을, 오제는 언제나 찾아가도 기대 이상이고 상상을 뛰어 넘는 아름다움으로 가득합니다. 옷깃을 여미고 탁 트인 초원에 부드러운 선으로 그려지는 아련한 목도길만 온전히 걷다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걷고 싶은 만큼 마음대로 걸으세요.
오제가하라 습원은 동서 약 6km, 남북 약 1.8km에 이르는 고산습지(분지)입니다. 이 습원의 각지를 연결하는 길은 모두 목도로 이어지는 평지이며, 방향에 따라 풍경과 느낌이 다르고 앉아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분기점 이외 단순한 길이라서 혼자서라도 무리가 없습니다. 습원을 동서로 횡단해 왕복한다면 약 12km 여정의 코스입니다.
일본 100명산 하나인 시부쓰산(至仏山) 산행은 최소 3명 이상이 동행하면 좋습니다.
오제 산장은 말 그대로 습지라서 물이 풍부합니다.
만추의 습원길을 걷고 나서 따끈한 샤워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고, 산장에서 하루 3식을 챙겨주니 배낭이 가벼워서 좋습니다. 간단하게 갈아입을 옷가지와 간식 정도만 챙겨서 오시면 됩니다.
오제산장은 남녀 각각 4명 정도가 함께 방을 이용해야 하는 점과 샤워, 화장실 또한 남녀 각각의 공동시설을 이용하는 점을 반드시 이해하고 참가를 결정해야 합니다.
오제습원 감동을 닛코(日光)에서 한 번 더 느낍니다.
이 프로그램은 황홀한 자연 속에서 꿈결 같은 나흘밤을 지내고 돌아오는 순수 자연여행입니다. 그동안 좋은 여행의 일반적인 조건이던 맛집, 문화, 예술, 좋은 호텔 등을 모두 배제하고 오제를 어떻게 하면 쉽게 효율적으로 다녀올 수 있을 지만 고심했습니다. 오제와 닮은 자연과 질 좋은 온천, 일본적인 공간을 하나 더 추가 했습니다.
닛코(日光), 그 중 오쿠닛코(奥日光) 자연의 아름다움은 오제습원과 아오모리 오이라세를 합친 것만큼 빼어나고 벳부온천에 비견할 만큼 온천성분(泉質)이 좋습니다. 역사상 가장 완성도 높은 걸작의 건축물도 이곳에 있습니다.
차량접근이 가능한 지점 하토마치도오게에서 산장까지는 약 3.3km, 내리막 목도길을 걸어 1시간이면 도착합니다. 대신 돌아오는 길은 90분 정도의 오르막 목도길입니다.
김포-하네다 항공편을 이용해서 접근성과 편의성이 좋고, 돌아오는 날 도쿄에서 쇼핑과 점심식사를 겸한 자유시간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마법처럼 피어나는 황금빛 오제에서 인생의 버킷리스트를 만들어 보세요~^^
이 프로그램은 브라이트스푼과 함께 진행합니다..!!
2025년 10월 21일~10월 24일(화~금요일)
모집인원 : 12명 정도+인솔대장
여행경비 : 인천출발 149만원, 부산출발 154만원(성인 1명 기준)
포함내용 : 왕복 항공료, 국내외 공항세 및 TAX, 숙박(4박), 전 일정 식사(조석식 각3회, 중식2회),
교통비(전용차량 및 대중교통), 시설 입장료(로프웨이 포함), 여행자보험, 여행 길잡이
*오제습원 산장은 남녀 각각 3-5인실 이용합니다.
불포함내용 : 중식 2회, 기타 개인비용 외 모두 포함
1. 아래와 같이 댓글로 신청의사를 밝혀주십시오.
댓글 예시) 참가1번/욘사마/동행 00와 방 배정을 함께 받고 싶습니다. 기타 등등
*모집인원이 넘으면 마감일 이전에 신청이 종료됩니다.
(동행하시는 분도 각각 카페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2. 참석 댓글 후 일주일 내 아래 계좌로 여행경비 50만원을 송금해주세요.
여행경비 입금계좌: 신한은행 304-06-043528 예금주: 이영섭(욘사마)
나머지 여행경비도 한달 전에 보내주세요.
3. 참가자 인적사항을 아래와 같이 작성하여 메일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십시오.
인적사항 보낼 메일 주소: yslee0907@naver.com
닉네임/본명/입금자명/연락처/이메일 주소/성별
4. 여권사본은 예약금 입금 할때 함께 보내주기 바랍니다.
(여권사본은 만료일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여권 사본(얼굴사진 있는 면)
여권사본을 보내실 때는 반드시 출발일자, 닉네임, 연락처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입금 후 입금사실을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입금사실을 알려주실 때는 닉네임과 본명, 입금자명을 함께 알려주십시오.
욘사마(이영섭) 010-2323-6190
7. 현지 기상예보가 정확히 예측되는 3~5일 전에 날씨에 따른 준비물 및
기타 전달사항 등을 카페 공지를 통해 통보합니다.
< 취소 환불 규정 >
- 예약금만 입금 후 취소 시 계약금 50% 환불
- 전체금액 입금 후
- 출발 14일 전(오후 16시까지) 통보 : 80% 환불
- 출발 8일 전(오후16시까지) 통보: 50% 환불
- 출발 3일 전(오후16시까지) 통보: 30% 환불
- 출발 2일전~당일 통보 : 여행요금 전액 환불 불가
예외조항 : 기본적으로 위의 규정에 따라 취소수수료가 부과되나,
발권상태에서 취소할 경우, 항공사에서 부과하는 별도의 취소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카페 공지 사항을 이해하고 동의하는 분만 참가 바랍니다
1.카페의 여행 중 발생하는 안전 사고에 대한 책임은 모두 참가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해외여행은 여행자보험에 모두 가입합니다
2.주최자는 민.형사상 일체의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각자 개인 안전에 유의하고 주최자의 범위에서 무단 이탈 시 책임 지지 않습니다
4. 여행시에는 개인행동을 자제하고 리더의 안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5. 안전한 여행을 위하여 이동 중에 음주는 자제 합니다.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건강한 여행을 정성껏 진행하고 있으니
서로 배려하고 힘을 나누면서 여행을 즐기면 좋겠습니다.
단풍으로 물든 목도길과 그 몽환적인 새벽안개는 두고두고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올 가을 마지막으로 만나는 만추의 오제(尾瀬)는 비단결처럼 펼쳐지는 습원이 황금빛으로 넘실대는 장관을 연출합니다.
눈이 부시게 빛나는 금빛 물결로 일렁이는 가을,
오제는 언제나 찾아가도 기대 이상이고 상상을 뛰어 넘는 아름다움으로 가득합니다.
옷깃을 여미고 탁 트인 초원에 부드러운 선으로 그려지는 아련한 목도길만 온전히 걷다 와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추의 오제습원은 아름다운 마법을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닛코(日光), 그 중 오쿠닛코(奥日光) 자연의 아름다움은 오제습원과
아오모리 오이라세를 합친 것만큼 빼어나고 벳부온천에 비견할 만큼 온천성분(泉質)이 좋습니다.
첫댓글 만추의 황금빛 오제(尾瀬)와 닛코 온천의 여유를 즐기는 여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