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부분의 아우디의 헤드램프는 상, 하 만 조절이 됩니다.
어떤 일정한 속도가 되면 램프가 위로 이동이 되는 거 같습니다.
밤에 시동을 걸게 되면 위에서 아래로 전조등 빛이 떨어지는 걸 쉽게 보실 수 있었을 겁니다.
저의 추측이건데.. 아마도 문이 자동으로 잠기는 시점 약 30km 정도의 속도에서 전조등이
상향으로 조정이 되는 거 같습니다.
그런데, 벤츠 처럼 코너링이 되지 않을까요? 참 궁금합니다. 예전에 제네시스 나오긴 전에는 법에
저촉이 되어서 안되었다는 핑계라도 했는데 이제 법규도 풀린 이상 넣는 것이 당연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국 아우디의 사이트에서 견적을 한번 넣어보면 Q7 헤드라이트는 다음과 같은 옵션으로 지정이 가능합니다.
Visibility package
- Adaptive light (dynamic cornering system using swivelling headlights)
- Xenon Plus headlights
- Headlight washers
이걸 보자면.. 현재 판매되는 Q7에서 적용이 된게.. 제논 플러스 인거 같고 헤드라이트 위싱도 적용이 되어 있지요.
Adaptive light만 빠져 있지요.. 이 부분만 빠져 있는 옵션이 없는 거 같아서..
아쉬움이 많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다른 차종 들도 특히 연식이나 신형 혹은 FL 로 바뀌면 시급하게 적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현재 Q7의 헤드라이트는 에프터 마켓의 일반적인 HID와 별만 차이가 없다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첫댓글 영맨이 팔 때는 법조항 운운하더니..이젠 법이 허용 해도 안되니..국산차 보다 못하게 되었습니다..지금이라고 옵션으로 선택이 가능하면 좋겠습니다..사각 지대 인식 장치도 덩달아 해결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교적 큰 가격 차이도 없을 거 같은데요.. 이번에 A3 도 적용이 안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번 보긴 봐야지요.. ^^;
라이트는 탈리면 올라가나요? 그건 잘못느끼겠고 언덕이나 내리막 과속방지턱등을 지날떄에 자동으로 높이 조절이 되는것 같았어요
어댑티브 라이트에다 신형 Q5에 들어가는 주간 LED등 같이 설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어댑디브 라이트 설치할려면 수백 들어갈거 같은대요. 일반적인 HID등이 2-3백이라고 하는데 거기에 어댑티브 기능이 붙으면 3백은 넘어가지 않을까요?
해외 사이트를 통해 견적을 내어 보시면 그닥 차이가 없습니다. ^^ 많이 일반화 되었다는 이야기지요.. ^^ Q7 아마 FL 되면 데이라이트 LED 반드시 들어갈 겁니다. 뒤에 백등도 LED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