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는 오히려 걱정이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현대가 후륜구동 D 세그먼트 세단 계획을 최근에 세운 게 아닙니다. 제네시스의 브랜드화가 확실화되기 훨씬 전부터,
현대는 오랫동안 D 세그먼트 후륜 세단에 대한 야망을 키워왔습니다. 다만, 기술적으로, 그리고 경쟁 차종들 또한 워낙 쟁쟁한 건 부정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시도는 좋긴 합니다만, 제가 보았을 땐 제네시스 라인업 안에서 가장 기대되는 모델이자, 가장 걱정되는 모델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2018년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첫댓글 G70 에 대한 한줄 촌평이 정곡을 ㅎㅎㅎ ..... 잭 XE 도 헤매는 시장에 현대 진출이라.... 제네시스 진출이라고 해야 하나요? ^ ;;;;;
그렇게 봐야겠지요? G70가 가장 중요한 위치에 속하는 모델일텐데 기술적인 갭 때문에 독일 3사들을 제대로 따라갈 수가 있을지가 의문입니다.
@FiveG 뭐 그래도 잘 나와주길 바랄 뿐입니다.
@비씨 그래도 현대가 그 기술의 갭을 가성비로 잘 매우고 나름 대단한 성장을 거둬왔기에 제네시스도 잘 할 거라 생각이 듭니다^^
현대기아차 MDPS 에 대한 이슈화가 국내에서도 되었군요.... 유럽에서 무스테스트에 대한 문제, 북미에서 직진에서도 지속 보타가 필요 문제가 있었는데, 해외에서는 개선품을 적용한건가요 후속 보도가 없었는데 말입니다..... 문제네요..........
당장 제네시스 타는 분들이 상대적 박탈감? 뭔가 그런것도 잘 보듬어주는 현대차가 되야할거 같아요. 너희도 제네시스이긴 하지만 진짜 제네시스는 올해 나올거부터야. 라고 할건지. 아니면 DH부터 혹은 BH부터 그 원조?라고 할건지에 대해서 말이에요...
제네시스 사이트에서는 제네시스BH, 에쿠스VI, 그리고 제네시스DH를 현 제네시스 브랜드의 시초라고 강조를 해놨더군요. 그렇게라도 해주어서 다행이다란 생각입니다. ㅠㅠ
조심스러워 댓글을 안 했었는데.... 당연히 구,현 제네시스 는 들어가야죠 ! ! ! // 구 제네시스 차대로 부터 모든 것이 시작되었쟎습니까? 쿠페, 에쿠스, (케이9) -> 신형 제네, G90... 으로요....
@FiveG 다행이네요. 제네시스 클럽에 예전에 보니까 현대홈페이지에 제네시스 카테고리에 EQ만 들어있고. DH는 현대자동차 밑에 있다고 사람들이 어쩌면 이럴수 있나요 라고 적은 글을 본 기억이 나거든요.
수출모델에서도 이미 판매한 차량에 대해서 어떻게 챙겨주는 회사가 될지 궁금하답니다.
제가 제네시스 사면서 느낀점은 현대는 고급지게 차를 파는 법을 아직 잘 모르는거 같았거든요...
현대에서 시작하는 럭셔리 브랜드가 잘 정착 됐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이 또한 내수와 수출의 차별이 있다 이런 소리는 안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러게 말입니다. 그들이 추구하는 럭셔리 브랜드에서 내외수 차별은.. 있어선 안될 일이지요.
'개인적으로 응원은 하겠으나, 구입은 당연히 아니다.' 라고 하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회사인지 아직도 믿음이 없습니다.-신뢰는 쌓기 어렵고 무너진 신뢰는 더욱 그러하다.)
저도 라이더님과 의견이 똑같네요
아직까진 믿음이 그닥 가질 않네요
공감합니다.
우리나라에선 "불신"이 엄청난 비용인걸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