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정회원인 '짱구와흰둥이'님이 본인이 밥을 챙겨주던 어린 냥이 중 탈장 후 버려진 채 사경을 헤매던 냥이에 대해 구조요청을 하셨습니다.
이 냥이는 2개월 전인 지난 7월초 길에서 늘 밥을 챙겨주던 아이들 중에 3개월령 정도되는 아이가 혼자서 하복부 탈장이 된 상태에서 방치되어 있던 것을 그대로 두면 죽을 수 있기에 급히 동물병원에 데려와서 짱구와흰둥이님이 200만원의 자비부담으로 살려낸 5개월령의 냥입니다. 치료하신 원장님 의견에 의하면 외력(학대)에 의해서 탈장이 된 것 같다고 합니다.
이 아이의 이름은 냥냥이라고 지었고, 성격이 매우 온순하며 사람을 잘 따르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 아이의 구조에 대한 운영위원님들의 의견 수렴합니다.
■ 구조요청자 짱구와 흰둥이님 책임분담
. 아이 치료를 위한 동물병원비 200만원 자비부담
. 향후 예방접종 및 중성화 수술비용 부담.
■ 팅커벨 책임분담사항
. 입양센터 입소 후 입양 추진.
■ 구조 동의 정회원 책임분담 사항 :
. 구조동의 정회원 정족수는 50명 이상입니다.
. 동의분담금 : 정성껏. 1만원 +@
. 동의금 입금계좌 : SC은행 402-20-039646 사단법인 팅커벨 프로젝트
. 구조동의금 입금 마감 : 2023년 9월 17일 (입금시 예금주-자신전화번호 뒷번호. 예. 황동열0000)
. 구조동의금 입금이 완료되야 최종적으로 동의 마무리 됩니다.
■ 동의금 후원하시고 연말 정산에 필요한 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 폼을 꼭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forms.gle/axKqWX8e1eJdwa2CA
하복부가 훼손된 채 탈장이 되어 죽을뻔한 3개월령의 냥냥이
2개월간의 치료를 마친 냥냥이(현재 5개월 추정)
구조요청 사연 : 안녕하십니까. 팅커벨 거의 초창기부터 후원하고 있는 정회원 짱구와 흰둥이입니다.
다름아니오라 지난 7월 초에 엉덩이에 주먹만한 내장을 달고 나타나 급히 구조하여 제 자비로 수술시키고 치료한 현재는 5개월령쯤 된 아깽이 냥냥이입니다. 저는 5월말쯤 경기도로 이사를 오게 되었고 이사전 살던 서울 미아동 아파트단지 밥자리에서 엄마냥과 형제들과 잘 지내던 애기였어요.
그 아파트가 몇년째 주기적으로 독극물을 놓아 길냥이들을 죽였었습니다. 2021년 11월경 거품물고 고통스럽게 죽은 길고양이를 발견하고 저와 몇몇 주민들이 그 사실을 알게 되고 관리사무소에 항의하고 시청,구청등에 신고하여 계도조치하고 아파트에 길고양이보호관련 경고안내문구붙히고 나름 조치를 취하여 남은 아이들이라도 지키고자 밥자리를 만들어 돌봐주었습니다.
그런데 7월초 주민 한 분이 밤늦은시간 밥자리 밥을 챙기시다 주먹만한 내장을 엉덩이에 달고 나타난 아깽이를 발견하시고 제게 연락을 주시고 함께 구조하고 치료하자 약속하고 밤새 숨었다 다음날 아침 나타난 애기를 급히 맨손으로 구조해 동네병원으로 갔으나 두 군데서 다 받아주질않더군요.
이미 탈장된 내장에서 구더기가 보일정도로 심각해 여기저기 수소문끝에 대치동 주주 동물병원으로 입원을 시키고 당일 응급수술을 진행했습니다. 이유는 정확히 알수없으나 외력에 의한 직장탈장과 괴사가 일부 진행되어 응급상황이었습니다.
학대가 아닐까 의심되는 상황이었습니다.다행히 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쳤고 한달여간 집중치료가 필요한 상태라 입원 후 치료도 잘 끝냈고 아직 조금 묽은변이긴 하지만 배변도 스스로 잘 합니다.
문제는 최초발견자이신 주민분이 비용 부담등의 이유로 중도에 포기하셨고 저혼자 임보입양등을 알아보고 있으나 그동안 크고 작은 단체에 후원만 열심히 해왔고 주변 지인에게 입양보낸 것 이외에 입양보낸 경험이 없는 저는 제 선에서 임보입양처를 알아보기란 너무 어려운 일이네요ㅜㅜ
2백여만원이 훌쩍 넘는 수술 입원비도 힘겹게 마련했으나 지금 바램은 냥냥이가 지금 두달 가까이 병원 좁은 케이지에 갇혀 있는 것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처음으로 간곡한 부탁의 말씀드립니다.
아직 좁은병원케이지에서 입양홍보하며 지내는 냥냥이가 너무 안타깝고 가슴아픕니다. 부디 작은 공간이라도 허락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냥냥이의 예방접종,중성화까지도 제가 책임지고 하겠습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입금했습니다.
동의합니다!
아이고 저런 애기를..
진짜 학대한 인간은 평생 똑같이 당하면서 살면 좋겠네요 ㅡㅡ
구조자님이 대단하시구 애기는 이제 팅커벨과 행복하게 살자!
동의합니다. 송금완료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ㅠㅠ 에휴 아가 좋은데로 가렴.
동의합니다
짱구와 흰둥이님~
아이 치료해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덕분에 살 수 있었네요
복 넘치게 받으세요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ㅜㅠㅠ
치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의합니다
고맙습니다. 동의합니다.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입양이라는 인연이 닿지않고 있는 아이들은 천주교에서 대부,대모라는 시스템이 있듯이 입양될 될때까지 대부,대부 결연을 맺는것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냥냥이를 비롯한 모든 아이들이 한아이들마다 20명 이상의 대부나 대모가 있으면 아이들의 생활이 윤택해지 않을까요 ?
보내는사람,"냥냥이후원"으로 보냈습니다
동의합니다.입금완료
동의합니다
냥이를 포기하지 않고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짱구와 흰둥이님, 감사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행복하게살자.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저 어린 아이에게 무슨 잘못이 있다고...ㅠㅠ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돕겠습니다.
동의합니다..ㅠㅠ
동의합니다
구조에 감사드립니다. 입금완료.
동의합니다!
큰 용기가 필요했을텐데 선뜻 아기의 생명을 건져주셨으니 참 천사같은 분이세요~~세상엔 나쁜 사람도 많지만 좋은 사람이 더 더 많은 것 같아요~~아가야! 이젠 아프지말고 건강해라~~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입금했습니다
냥냥아 회복 잘하고 구조자님 감사합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구조하신 제보자님의 따뜻한 마음과 책임있는 용기있는 행동 응원합니다.
동의합니다. 입급완료
동의합니다! 입금도 했습니다!!
동의합니다. 구조자님께 감사합니다.
동의합니다!
구조에 감사드립니다.
늦게나마 입금했습니다.
동의하고 입금합니다
동의가 좀 늦었네요
냥냥아~~
건강해질꺼야~^^
동의합니다~
동의합니다
글을 너무 늦게 보았네요
지금이라도 입금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