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145:1) 나의 임금님이신 하나님, 내가 주님을 높이며, 주님의 이름을 영원토록 송축하렵니다.
(시 145:2) 내가 날마다 주님을 송축하며, 영원토록 주님의 이름을 송축하렵니다.
(시 145:3) 주님은 위대하시니, 그지없이 찬양받으실 분이시다. 그 위대하심은 측량할 길이 없다.
(시 145:4) 주님께서 하신 일을 우리가 대대로 칭송하고, 주님의 위대한 행적을 세세에 선포하렵니다.
(시 145:8) 주님은 은혜롭고 자비로우시며, 노하기를 더디하시며, 인자하심이 크시다.
(시 145:9) 주님은 모든 만물을 은혜로 맞아 주시며, 지으신 모든 피조물에게 긍휼을 베푸신다.
(시 145:17) 주님이 하시는 그 모든 일은 의롭다. 주님은 모든 일을 사랑으로 하신다.
(시 145:18) 주님은, 주님을 부르는 모든 사람에게 가까이 계시고, 진심으로 부르는 모든 사람에게 가까이 계신다.
(시 25:6) 주님, 먼 옛날부터 변함 없이 베푸셨던, 주님의 긍휼하심과 한결 같은 사랑을 기억하여 주십시오.
(시 25:8) 주님은 선하시고 올바르셔서, 죄인들이 돌이키고 걸어가야 할 올바른 길을 가르쳐 주신다.
(시 25:21) 완전하고 올바르게 살아가도록, 지켜 주십시오. 주님, 나는 주님만 기다립니다.
(시 55:22) 너희의 짐을 주님께 맡겨라. 주님이 너희를 붙들어 주실 것이니, 주님은, 의로운 사람이 망하도록, 영영 그대로 버려두지 않으실 것이다.
(시 85:2) 주님의 백성들이 지은 죄악을 용서해 주시며, 그 모든 죄를 덮어 주셨습니다. (셀라)
(시 85:7) 주님, 주님의 한결 같은 사랑을 보여 주십시오. 우리에게 주님의 구원을 베풀어 주십시오.
(시 115:3) 우리 하나님은 하늘에 계셔서, 하고자 하시면 어떤 일이든 이루신다.
(시 115:9) 이스라엘아, 주님을 의지하여라. 주님은, 도움이 되어 주시고, 방패가 되어 주신다.
(시 115:18) 그러나 우리는 이제부터 영원까지 주님을 찬양할 것이다. 할렐루야.
위대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은 하늘에 계십니다. 하나님은 원하시는 모든 것을 행하시는 전능자이십니다. 하나님은 선하시며 인자하시며 긍휼이 많으시며 참아주십니다. 이 하나님께서 내게, 우리에게 가까이 하시니 하나님의 은혜로우심을 찬송합니다. 내가 감사하며 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모든 일을 사랑으로 하시는 하나님, 당신을 찾는 자들에게 가까이 하시는 하나님, 언제나 한결 같은 사랑과 긍휼로 대해 주시는 하나님, 우리의 짐을 맡아주시고 또한 우리의 죄를 용서해 주시는 하나님을 영원히 찬양하며 찬송합니다. 경배합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