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동행을 실천'하는 재난대응봉사회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재난대응봉사회(회장 송춘석)는 지난 2월 18일, 강원도 영월군 남면 한 교회에서 20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및 염색봉사를 전개했다.
재난대응봉사회는 '서울장신대학교 만학도 모임에서 장수사진 촬영을 요청, 원정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했다. 영월군 남면 조전리에 위치한 대한예수교장로회 조전교회에서 진행했다.
비용이 들고 집에서 혼자하기 힘든 머리 염색과 컷트를 해드렸고 염색 후 사진촬영을 하는 어른신들은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연신 미소를 지었다.
이날, 날씨가 많이 추워서 교회까지 방문이 힘든 어르신들은 교회에서 차량을 운행, 어르신들을 편히 모셨고 교회 청년들은 간식으로 붕어빵을 만들었고 여선교 회원들은 정성스럽게 점심을 대접해 주어 감사한 마음이었다고 한다.
또한 세자매가 한 동네에서 나고 자라 결혼 후 지금까지 한 동네에 살고 계신 가족 사진도 촬영하며 흐믓했다고 하며 이런 기회가 많아졌으면 하고 바라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오래 오래 사시기를 기원했다.
사진제공 : 재난대응봉사회
첫댓글 여주시협의회 재난대응봉사회(회장 송춘석) 봉사원님들 강원도 영월군 남면
한 교회에서 20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 및 염색봉사 활동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이선주 홍보차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