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2023년 6월 20일(화) 15:10, 중딩친구와 양재시민의숲역에서 만나 우면산 산책을 하였다. 어제는 수서역에서부터 '서울둘레길' 4코스를 걷기 운동을 하였는데, 조금 늦게 출발을 하다보니 양재시민의숲역~우면산~사당역까지 가지를 못 하였다. 해서 오늘은 '우면산'을 산책하기로 하였다.
'서울둘레길' 4코스 거리는 17.9 km이다. 이곳은 대부분이 산행길이지만, 높지가 않아 트레킹이 쉬웠다. 산림자원이 풍부하고 조망이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다. '서울둘레길' 4코스 마지막 구간(우면산)을 산책하기 위해 중딩친구와 함께 우면산 정상(소망탑, 공군부대)에 까지 산책을 하였다.
뒤풀이는 광주서중을 다녔던 채희 친구가 오래간만에 만나자고 해서 사당역(3번출구)까지 산책을 완료하고, 방배역으로 이동하였다. 채희 친구는 방배역(3번출구) 근처에 '영냄이네 포차' 식당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다. 또 채희의 친구인 김기석 친구와도 만나 인사를 나누고 갑오징어, 파전에 막걸리를 맛있게 먹고, 헤어졌다. 모두가 다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빌면서...
◈ 월일/집결 : 2023년 6월 20일(화) /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역' 5번출구 (15시 10분)
◈ 산책코스 : '서울둘레길' 4코스의 일부(양재시민의 숲역-우면산-소망탑-공군부대앞-사당역)
◈ 참석자 : 2명 <갑성, 종화 (뒤풀이 때는 4명)>
◈ 뒤풀이 : '갑오징어볶음', '해물파전'에 막걸리 / '영냄이네 포차' <방배역 3번출구 근처, (02) 6449-5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