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아쿠야
시간 많은 여시들은 길더라도 다 읽어봐봐...... 눈물난다 눈물나.. 흑흑ㅜㅠㅜㅠㅠ
어떻게 이런 언니들끼리 다 절친인지... 신기해..ㅋㅋㅋㅋ
존경스런 언니들의 스토리 시작할게.
백 지 영
DASH, 새드살사, 트라이앵글 이례적인 트리플히트로 2집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해, 의도치 않은 성적 스캔들이 터짐.
눈물의 기자회견을 끝으로 반강제적 은퇴아닌 은퇴를 하게 됨.
당시 소속사와는 앨범 계약이 한 장 더 남아있었음. 시기가 시기인만큼 백지영은 발매를 늦춰달라 했지만
소속사는 이윤추구에 눈이 멀어 백지영 의견 묵살. 사건 터지고 4개월 지나서 바로 3집 발매시킴.(ㄷㄷㄷ)
당근 공중파 활동은 금지된 상태였기 때문에 소속사는 케이블, 지방행사, 나이트 스케쥴 마구 잡아옴.
백지영은 다 때려치고 싶었으나 계약위반 시 그 피해는 고스란히 자기에게 온다는걸 알고 이 악물고 모든 스케쥴 소화함.
행사가서 노래부를 때마다 앞쪽에 앉아있던 학생들이 노래 시작과 동시에 가운데 손가락을 일률적으로 들면서,
노래하는 내내 일부러 들리게 욕하며 쓰레기 취급함. 이런 수모는 하루가 멀다하고 매일 벌어짐.
밤마다 가는 나이트 행사에서는 무대 위에서 물컵, 과일, 빨대 등등 별의 별것들로 다 맞아봤다고.
백지영은 어차피 펑크낼 수 없는 스케쥴이라면 좀이라도 맘편히 일하고 싶었음.
그들도 살아가면서 받는 스트레스가 많겠지.. 그걸 내게 푼 것일 뿐...이란 마인드를 갖게 됨.
어느 나이트 행사. 여김없이 빨대와 과일을 무대위로 집어던지며 자신에게 걸레라 욕을 퍼붓던 아저씨가 보임.
백지영은 그에게 다가가 시원한 물 한잔을 건넴. '물 한잔 드시고 맘 편히 가지세요.'란 멘트와 함께...
머쓱해진 아저씨는 그 물을 받아 마시고 더이상 어떠한 욕도 하지 않았다고.
백지영은 자신을 대놓고 조롱하던 이들에게 이처럼 대처하기 시작함.
백지영 왈,
"예전엔 그 사건때문에 나의 20대가 모두 없어졌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지금은 과거 모든 일들이 감사하다.
평생 가족의 소중함을 모르고 사는 사람들도 많은데, 난 그 사건이후 가족의 소중함을 뼛속깊이 느꼈기 때문이다....."
사랑안해로 6년만에 재기 성공. 현재 발라드계 흥행보증수표, OST계 1인자로 우뚝 섬..
잘생기고 몸좋고 성격좋은 9살연하 남친까지..ㅜㅜㅠㅠㅠ
언니!!!!!! 이젠 행복하세요!!!!!!!!!!!!!!
채 리 나
채리나는 디바 '왜불러'로 활동할 당시 위암 판정을 받게 됨. (1998년)
그러나 무대 위에선 열라게 춤추고 완벽한 라이브만 해대서 사람들이 전혀 눈치 못 챔.
허나 몸은 만신창이가 되어가고.. 결국 3차까지 진행되어버림.
무대 뒤에선 너무 아파 밥도 제대로 못먹음. 그러나 동정표 받기 싫어서 전혀 티안나게 행동함.
항암치료도 몰래 꾸준히 받아왔음.
그러던 어느 날, 한 팬으로부터 녹용을 선물받고 갑자기 울음을 터뜨림. (2002년)
이를 의아하게 여긴 소속사. 그제서야 채리나에게 이전 상황에 대해 듣게 됨.
이 언니 위암은 다 완치되셨나...ㅜㅠㅠ 아직도 어떤 언급도 없어서 알 길이 없네ㅜㅠㅠ
걸프렌즈 1집 노래 좋은거 많았는데.. 2집은 안나오나요 언니?????????
어제 강심장에서 연애중이라 밝혔던데.. 이뿐 사랑하시길!!!!!!!!!!!!!!!!!!!!!!
이 지 혜
원래 샵은 서지영이 보컬담당으로 구상되어 있었음.
그러나 그룹 퀄리티를 더 높이기 위해 솔로 데뷔를 계획했던 이지혜가 최종적으로 들어오게 됨.
메인 보컬 자리를 빼앗긴 기분이 들었던 서지영은 활동 초반부터 이지혜를 맨날 비난하고 욕함.
대기실, 녹음실 등에서 이지혜와 마주칠때면 '얼굴치워. 재수없어.'라고 주위사람 다 들리게 대놓고 표현.
3집 활동 중 찾아온 이지혜 생일. 그러나 서지영한테 케잌세례를 받으며 재수없는 년이란 욕을 또 듣게 되었고
그 날 둘은 라디오대기실에서 심하게 싸워 결국 방.송.펑.크.
(다행히 매니져가 빨리 말려서 이 후 스케쥴엔 지장 없었음)
소속사측에서는 샵이 이미 정상급 가수가 되었기 때문에 이지혜에게 계속 참아달라고 간곡히 부탁함.
(서지영은 집안 빽이 장난이 아니라 잘 건들지 못했다고..)
서지영과 친했던 크리스마저 이지혜를 따돌리기 시작. 결국 이지혜,장석현 VS 서지영,크리스로 대립하게 됨.
4.5집 활동 후 서지영은 류시원과 열애설터짐. 이 후 서지영의 당당함이 더욱 하늘을 찌름. (류시원 집안도 ㄷㄷㄷ)
5집 준비 중 류시원은 녹음실에 자주 찾아옴. 그때마다 이지혜에게 '아우 이 X년을 그냥 때려?' 라면서 겁을 줬고,
기분이 안좋은 날엔 일방적으로 폭행을 가함. (소속사매니저들과 직원들이 다 밝힌 내용임)
서지영은 방송국 엘리베이터에서 이지혜에게 멜로디를 섞어 '재수없는년 ♬~~ G랄하네!' 란 말을 했고
화가 난 이지혜는 '닥쳐! 넌 뭘 그리 잘했는데?' 라고 받아쳤으나 달려온 사람들때문에 싸움은 일단락 됨.
이 후 기자회견장에서 서지영은 끝까지 자기가 피해자라 주장. (가식도 이런 가식이..)
옆에 앉아있던 매니저는 도저히 더이상 못듣겠었는지 서지영이 분명 잘못한 일이라 양심고백함.
그렇게 샵은 공중분해됨.
이 언니도 노래 하난 끝내주는데, 솔로론 뜨질 못하네ㅜㅠ
럽미로 빛 좀 보나 싶다가.. 로켓파워? 별 이상한 곡으로 나와서 다시 또르르.............
그 때 한창 네티즌들이.. 백지영 유리랑 내기했다가 져서 지도 어쩔수없이 그딴 노래로 컴백한거라 추측.
(일명 백지영 유리 배후설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도 솔로로 좀 뜨자!!!!!!! 화이팅!!!!!!!!!
그 외 멤버 : 쿨 유리, 베복 김이지, 왁스 등등..
(절친이라 걍 언급한거임...... 이언니들은 사연없어ㅋㅋ 헷갈리게해서 쏘리!!)
첫댓글 ㅡㅡ 이지혜는 노래 못하는데으
전 목소리가 맘에 들던데요? 이지혜 노래 좋던뎅...
저도 이지혜 노래 목소리 너무 좋은데요~ 여튼 진실이 밝혀져서 다행이네 진짜
허... 채리나... 위암 3기까지 진행됐다니요.... 발견당시 위암 초기였고 위의 상당부분을 들어낸걸로 알고 있습니다. 위암 3기에 이십대 초반의 나이라면 생존률 희박해요. 위암초기에 발견됐는데 병을 키울 이유가 있나요, 사는게 중요하지.
하지만 위 절제수술을 받으면 최소 반년은 바로 누워서도 못잘만큼(비스듬히 앉아서 자야 되지요.) 철저한 요양이 필요한데, 그시기에 활동을 했을거라 추측되는군요. 지독한 정신력이 아님 버틸 수 없었을 겁니다.
와전된 거라고 봅니다.
백지영은..솔직히 대단한것 같아요. 그런일을 겪고도. 긍정적으로 말하고 힘내고 빛을 발하는걸 보면. 성스캔들 초기인 오현경이나 백지영씨는 나름 생활력이 강한듯해요. 반면에 아닌 사람들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