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매장으로 팰리세이드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회원님은 운전을 하시면서 좋은 소리를
감상하기 위해서 (크렐) 오디오 옵션을
선택하였지만 결과는 참혹하였습니다 ㅠㅠ
결론은 순정 스피커가 안좋은것입니다
원가절감 oem 스피커를 대처할 수 있는??
오디오 튜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면 5개 스피커 교체-
파스 165G 2WAY 컴포넌트 스피커
파스 CS 풀레인지 센터 스피커
없어서 못판다는 현대 팰리세이드
패밀리 차량의 기준으로 완벽한 포지션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디오의 문제점
팰리세이드의 실내 공간이 매우 큽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으로는 부족합니다
결과적으로 순정 스피커를 통해서
넓은 공간으로 소리를 채울 수가 없습니다
우선.. 스피커 튜닝의 구성도를 보겠습니다!!
전면 5개 스피커 교체를 진행합니다
사용되는 제품은 순정 오디오의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하여 간단한 스피커 교체만으로
풍부한 구동력과 음질이 확보됩니다!!
파스 165G 2WAY 스피커 컴포넌트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스피커로
가성비 기준 최상의 소리를 표현합니다
설계자 쿠로고치는 스피커 콘지를
경량 유리섬유로 제작을 하였습니다
쉽게 작은 출력으로도 스피커의 댐핑력을
확보시킬 수 있으며 스피커의 진동은..??
마그넷을 알루미늄 케이스로 처리하였습니다
정말 깜짝 놀랄만한 소리의 수준을 보여줍니다!!
파스 165G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순정 포지션 그대로 적용)
이녀석의 가장 큰 장점은 자동차의
넓은 공간을 가득 채워줄 수 있는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시켜 버립니다!!
(사실상 스피커 교체만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스피커의 임피던스 2.5옴으로
모든 자동차 오디오 옵션에 적용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고 음악을 선택할 때
편식이 전혀 없는 올라운드 타입입니다
그런데 국내 오디오 업체에서는
순정 오디오와 연동이 안되는
포칼이나 다인과 같은 고출력 스피커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었일까요??
마진 정책의 극대화가 가능합니다
고객이 스피커를 달고 소리가 안좋은데??
자연스럽게 앰프와 DSP [프로세서] 추천하여
오디오 지출을 견인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165G 트위터의 재질은 양모 실크입니다
고역의 화사함과 소리의 포착력이 우수합니다!!
순정 스피커 포지션에 그대로 적용됩니다!!
파스 165G 스피커 교체작업이 진행되고
안전하게 도어트림을 조심시켜 주었습니다!!
대시보드 중앙에 위치한 파스 CS
센터 스피커가 장착됩니다!!
-소리의 변화-
부족했던 공간감을 채워주면서 소리의 분리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보컬의 정위감이 형성되며 하이레졸루션 (해상력) 변화에 있어
정말 중요한 역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센터스피커 교체가 진행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줍니다!!
-총평-
팰리세이드 차량으로 스피커 튜닝이 진행되었습니다
오늘 튜닝된 스피커는 순정 오디오 출력을 대응할 수 있는 제품으로
분명한건 확연한 소리의 차이를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소리의 청량감이나 넓은 무대감을 확보하는것 만으로 놀라운 변화입니다
엔지니어 입장에서 기술적으로 정말 잘 만든 스피커입니다
제가 약속드릴 수 있는것은 저를 믿고 장착하셨는데 소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그자리에서 100%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프라이머리 - 러브
첫댓글 인녕하세요 펠리세이드 크렐오디오 인데 위 시공 견적가 부틱드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