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강우콜드패 당하네요..이런 경우를 거의 보지 못했는데 운도 참 없네요..
어차피 쉽게 공략 못 할 임준섭의 공이였지만 9회까지 해보지도 못하고 스윕당해버리니 아주 허무하네요..
어제, 오늘 6회 이상 가보지도 못하고 이틀 연속 콜드패..거기에 기아는 불펜을 한 명도 안 쓰고..
정지훈이라는 최고의 마무리가 이틀 연속 세이브를 했다는 둥 네이버 댓글들도 넘쳐나는데 이런 식으로 강우콜드패 할 거면 그냥 1회 비가 많이 온다 싶을 때 취소하는게 낫지 않나요? 하루도 아니고 이틀 연속 이런 식으로 강우콜드 게임 시켜버리면 어쩌자는 건지..
어제 오늘 아주 기분 나쁜 패배를 당하네요..올 시즌 두산에 대한 기대는 이제 접는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잘 맞던 타선도 이제 다 죽었고 선발진이 조금 정신 차린다싶으니 비가 와서 게임 중단되고 스윕같지 않은 패를 당하고..
강제 휴식 들어가는데 뭐 불펜 써보지도 못하고 그냥 허무하게 시리즈 내주네요..
이런 식으로 허무한 게임하려면 뭐하러 경기 시작한건지..
첫댓글 아 진짜허무하시겠습니다 이런식으로 2패는
응원할 맛 안 나더군요..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사실 쉽게 공략할 기아 선발은 아니었습니다..하지만 두산도 서서히 끌어올리고 있었고 경기 끝나기 전까지 어떻게 결과가 나올지 몰랐을거예요..어제는 2점차..오늘은 1점차인데 기아 불펜이 약한 걸 생각하면 해볼만 한거죠..김현수도 어제 허무하게 강우콜드패 당해서 빡돌았다고 하는데 저도 그 기분 이해하겠더군요..경기를 5회만 마치고 강우콜드패시키는 규정따위 없앴으면 합니다..최소 7회까지는 끌고 가야지 더 납득이 가죠..5회면 이제 경기 딱 중반 마친건데요..그런데 이틀연속 허무하게 승리 내줍니다..1승이 얼마나 지금 중요한데..이딴 식으로 쓰레기같은 진행들을 하는지 아휴..
2패 손해를 메꾸려면 3~4주 걸리지않나요;; 대패로 2연패한것보다 더 기분나쁜패배가 되겠네요ㅠㅠ
롯데는 경기 안하니까 4위로~
진짜 1-2점차에서 5회끝났는데 콜드는 무슨 거지같은 규정인지.. 두팬은 아니지만 엄청 억울하실것같네요
할 수 없죠. 규정은 규정이니까 근데 두산이 이틀연속 그냥 재수가 없었던 거지 규정이 잘 못 된건 없는 거 같습니다. 김병현,임준섭을 상대로 리드를 잡지 못 한 게 잘못이죠.
네..초반에 기아의 기세가 좋았죠..선발싸움에선 분명 밀렸습니다..하지만 중후반 넘어가면 더해볼만할거 같아서 그게 아쉬운겁니다..어젠 니퍼트가 불펜나와서 타자들 제압했고 김병현은 지쳐가고 기아불펜을 볼때 해볼만하다고 느꼈습니다..그리고 오늘도 임준섭이 최대 7회까지 끌고간다고해도 1점차 유지하면 역전에 대한 희망도 있었고요..
왜 억울하신지 이해가 안가요. 쓰레기같은 진행이라고 하시는데 비 조금만 오면 경기 시작도 안한다고 욕하는 경우가 더 많지 않았나요? 규정대로 잘 진행한건데 억울하고 화날 정도인지 납득이 안가네요. 스윕패를 애꿎은 곳에 화풀이 하시는군요
시즌전에.나온 비판이라면 이해하겠지만...응원팀에.불리하게.적용되자마자 이런식의.비난은....글쎄요...좋아보이지 않네요...
어제 목동전은 개시지연 50분하고 중간에 경기지연 45분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