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의 설립자 Elon Musk는 회사의 계획된 Starship 발사 차량의 프로토 타입이 일요일 텍사스 남부에서 극저온 증명 테스트를 통과하여 이번 주에 팀이 테스트 발사를 위해 랩터 엔진을 설치하는 방법을 클리어했다고 말했다.
SN4로 지정된 스타쉽 테스트 차량은 일요일 밤 이전 스타쉽 프로토 타입을 손상 시키거나 파괴하는 "증거 테스트"로 초 냉각 액체 질소를 로딩했습니다.
SpaceX가 주변 온도에서 Starship SN4 차량의 압력 테스트를 수행 한 다음날 밤 극저온 테스트가 수행되었습니다.
"SpaceX 엔지니어링의 훌륭한 작업!" 머스크가 트윗했다.
머스크 (Musk)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 된 스타쉽 테스트 모델은 이번 주 후반에 테스트 발사를 준비하기 위해 메탄 연료 랩터 엔진을 공급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3 개의 초기 SpaceX Starship 모델에 대한 극저온 압력 테스트 결과 텍사스 주 보카 치카 (Boca Chica)의 제조 및 테스트 장소에서 폭발적인 파열이 발생했습니다. 머스크는 SpaceX 엔지니어들이 새로운 스타쉽 차량에 향상된 제조 및 용접 기술을 도입 한 기술 자라고 말했다.
또한 SpaceX는 극저온에서 "기하학적 변화"와 함께 "고 연성"을 가진 새로운 스테인리스 강 합금으로 전환하고 있다고 트윗했습니다.
Starship은 SpaceX의 차세대 재사용 가능한 발사 및 우주 운송 시스템의 최상위 단계입니다. SpaceX에 따르면 Star Heavy는 수퍼 헤비 (Super Heavy)라는 거대한 부스터와 함께 100 미터 톤 (220,000 파운드) 이상의화물을 낮은 지구 궤도로 운반 할 수 있습니다.
SpaceX는 지난 달 발표 한 Starship 사용자 안내서에서 "Starship은 위성, 탑재량, 승무원 및화물을 다양한 궤도와 지구, 달 또는 화성 착륙장으로 운송 할 수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SpaceX의 랩터 엔진은 최대 440,000 파운드의 추력을 생성 할 수 있으며 SpaceX의 Falcon 9 로켓 부스터가 지구로 돌아 오는 방식과 유사하게 스타쉽이 수직으로 착륙 할 수 있도록 파워 레벨을 조정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정적 화재 테스트가 계획대로 진행되면 SpaceX는 Starship SN4 차량의 500 피트 (150 미터) 테스트 비행을 시도해야합니다. 머스크는 SN5로 알려진 사우스 텍사스에서 다음 스타쉽이 3 개의 랩터 엔진을 사용하여 다음 테스트 단계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SpaceX는 지난 8 월 사우스 텍사스에서 스타쉽 호퍼 (Starship Hopper)라는 축소 된 스타쉽 테스트 차량으로 500 피트 테스트 비행을 수행했습니다.
SpaceX는 사람들을 태울 수있는 완전히 재사용 가능한 Super Heavy 및 Starship 차량이 결국 부분적으로 재사용 가능한 Falcon 로켓 제품군을 대체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머스크는 월요일 국립 아카데미의 과학 패널 발표에서 스타쉽이 곧 도착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스크 총재는“2 년 안에 정기 비행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