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글제국 신당동 떡볶이 모임은 아주 오래된 전통입니다.
클럽운영이 커뮤니티 보다는 스포츠에 중점을 두다보니 오프 모임이 없습니다.
그냥 모글코스에서 만나 운동하고 각자 집으로 돌아가는 구조이지요.
기술 대화는 리프트에서 하면 되고 단합은 가끔 같이 먹는 식사시간이면 충분 합니다.
그래도 일년에 한번은 신당동 떡볶이 골목에 모입니다.
떡볶이가 제 나이에 즐겨 먹는 음식이 아니지만 20년전에는 너무 맛있었던 기억입니다.
그날의 즐거웠던 순간을 제 손으로 기록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올시즌도 뜻하는 기술을 성취하시기 바랍니다.
모글제국
SMX
첫댓글
모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겨우 떡볶이 모임인데.. 코로나 19로 인해 운영진 입장에서는 공개 모임이 많이 부담스러웠습니다.
다행이 많이 모이지 안하서?? 정말 다행이고요.
내년에는 코로나없는 세상에서 100명 모이는 걸로하죠.^^
사진이 좀 늦은점 미안합니다. 보통은 당일 밤에 후기를 올리는 스타일인데.. 저도 이제 예전같지 않나봅니다.
모글 프로필 촬영회를 11월 20일 금요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렌탈 스튜디오와 스케쥴 확인하고 입장료 (1인당 2만원) 책정해서 즐겁게 사진을 직어 보아요.
금요일이니 시간은 오후 7시부터 먼저 오시는 분 순서대로 촬영하겠습니다.
많은 성원바라며 일정 확정 되면 바로 공지 하겠습니다 (렌탈 스튜디오 사장님이 확답을 안주심)
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SMX
대윤인 시험기간이라 같이 참석 할수 없어 많이 아쉬웠어요. 다음 모임땐 꼬오옥 참석 하겠습니다.
시국에 모임 기획하느라 마음 고생하셨겠어요.
감사합니다, 또 뵙겠습니다. ^^
와우 반팔입고 찍어도 느낌있네요 ㅡㅎㅎ
프로필 촬영회~~~올해도 기대됩니다.
역시 프로의 사진.
방소현님 내공 있어 보이시더니, 실제 강습하시는 강사시군요.
전 올해도 선수반은 안될 듯...
새로운 인재들이 가입해서 좋습니다.
지원이는 이번 시즌부터는 자주 보겠넹 ~~ ㅎ
어흡;;;; 따뜻하게 반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제경력이 살짝 ;;;; 스키학교 강사경력은 일본까지 합쳐서 4년밖에 안되고, 대명에서...관광스키&육아스키 다시탄지 한 5년정도 밖에 안되..었어여^^;;
모글은 웃음이자꾸 터지고 겨우겨우 고개넘어 가는수준이라서 사실 많이 걱정이에요.
떡볶이 모임에 다녀온 후, 항상 아이들이 먼저였던 제 스스로에게 자극이 많이 되었어요.
저도 다시 하고 싶다는 생각. 할수 있을까 하는 마음... 제가 딸린식구가 둘이나 되어 정말 활동을 하게 되면 팀에 누가 되지 않을까 많은고민이 됩니다.
슬로프에서 연예인 같은 분들 뵙고 와서 영광이었습니다. 모두 카메라셔터에도 전혀 흔들림이 없는 시선처리도 인상깊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