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이론에서 파생한 것이 유전율과 투자율이다.
유전율은 전기적 재료 특성을 구분한 것이므로...한국과학은 일본어를 직역한 대표적 왜곡된 전기 이론의 단어중 하나이다.
한국 위키의 내용을 일부 가져와 보면(전하 사이에 전기장이 작용할때 그 전하 사이의 매질이 전기장에 미치는 영향을 나타내는 물리적 단위이다)이렇게 설명하고 있다. 독일의 유전율의 설명인 (전기적 재료 특성)과 직접 비교하면 한국과학의 왜곡된 내용이 얼마나 심각한지 단적으로 알수가 있다. 유전률 자체 용어도 어렵지만...유전율의 기본 특성마져도 한국과학은 왜곡하고 있는 증거 자료이다. (한국위키를 편집한 이가 2달전 Neobot으로 되어 있고...이글이 끝나면 독일 위키의 유전율 본문 전문과 한글위키의 본문 전체를 댓글에 첨부할 것이다. 이것을 직접 비교하기 바란다.
유전율(Permittivitat=독일어)은 전기적 재료 특징이므로 1754년 influenz이론을 1800년대에 전기 재료들을 추가적으로 분석한 것이고...이것에 의해서...자석의 상당부분의 특성도 분류되었고...전기적 재료에서 유전률의 구분으로 인해서...탄소의 중합체중....ch2의 폴리에칠렌 구조를 갖게 되면 전기가 절연된다는 사실을 구분하여서...운모의 유연성이 없는 단점을 상당부분 보와한게 되어서...현대의 전기선인 구리선의 피복을 폴리에틸렌으로 대부분 바꾸게 된다.
ch2-ch2 가 중합..즉...끈으로 ...혹은 비닐처럼 면으로 길게 들어선 구조가 되면....ch2의 결합된 수소원자가 반대편 수소원자에 넘어가지 못하게 되어서...전기(전하)를 반대편으로 넘겨주지 못한다. 그리고 이것은 물분자와 결정적 차이를 갖는 것은 물은 고체화가 얼음의 영도에서 이뤄지는데....폴리에틴텐ch2의 구조는 90~250도에서 고체화가 된다는 특징이 있다...즉...90도 이내에서는 고체화에서 안전하게 절연의 특징을 가질수가 있으므로....절연의 효과를 높이 위에서 구리선에 운모코팅을 일차적으로 하고...2차 절연으로 온도가 낮은 녹는 폴리에틸렌으로 저기선 절연을 하게 된다. 운모가 550도에서 700도 가량을 절연시켜 주므로....이 두가지 재료가 유전율에서 의미하는 전기적 재료에서의 절연체의 대명사가 된는 것이다.
이처럼 유전율은 전기의 절연체 영역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으므로....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전류의 절연의 성공을 기대할 수가 없다. 이것을 보기 좋게 일본어 직역을 해 놓고....한국 대중들은 이 유전율을 아무리 이해하려고 노력을 해도 잘 되지 않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유전율이므로...기름이 저장된 비율정도가 연상되는데 왜? 전기적인 절연을 하는지 연결을 하기 위해서는 내글의 3/2이상을 정독해야 하고...최근글의 작년 추석전까지를 독파해야 조금 이해할 수있는 정도가 된다.
이처럼 전류이론들의 핵심 이론들은 너무도 한국과학에서 왜곡이 심하고....이것이 그냥 평준화 되어 있으면 괜찮지만..굳이 이렇게 한 것은 바로 1945년 일본으로 돌아가지 않은 일본인과 그 후손들이 전류이론을 한글로 진행할때....이 일본인들은 일본어 전류이론보다 한국과학이론이 더 쉬운 전류이론이 되는 것이다. 그래서...우습게도...일본 본토의 일본인 보다 한국에 눌어 앉은 일본인들이 한국과학으로 전류이론을 학습하게 되면 우수한 학습효과가 생겨서....며칠전부터 글에 지적을 했듯이...일본본토의 가전 산업을 1990년대 후반 부터 한국과학이 일본을 앞지르게 되는 과학의 역전 현상이 한국에 정착한 일본인과 그 후손들에 의해서 만들어지고 있는 현실이다.
그만큼 한글의 우수성이 산업에서 검증되는 것인데...정작 한국 대중들은 전류이론을 일본어 직역으로 학습해야 하니...이보다 고역이 더 있을수가 없고...과학교과사의 대부분이 이렇게 왜곡되어 있으므로...쉬운 기초과학을 시작했다가 중도에 포기하거나...일본어를 제 2외국어로 선택에서....과학을 접근하게 되면...우수한 학생이 되어서...t서울대 입학 코스의 엘리트 코스가 생기게 된 이유이다.
sky 학군이 이렇게 만들어진 것이다.
한국과학을 이해하려면.... 이 글을 읽는 것보다 일본어를 학습해서...어느정도 깨우치고....한구과학을 학습해야 한다.
개인이 열심히 한국과학을 검증하여 한글과학으로 바꾸고는 있지만....이미 70년이 흐른뒤라 한국과학의 단어 모두를 한글화 시킬숙 없다.
내 자신도 한글학자가 아니고..오타를 남발하는 한글 파괴자에 속하면서 무슨....언감생심인 것이다.
내코가 석자다...
유전률=전기적 재료 특성...=대표 재료...운모(석영)과 탄소 중합체(폴레에틸렌) 이렇게 정리하고 보니 더이상 구차하게 글을 늘어 놀 필요가 없다. 이 자체로 정리가 모두 끝난 것이라 할 수있다.
한글 과학의 조금만 더 빨리.....체계화 되었다면 위키의 독일내용의 상당부분을 바꿀수가 있었을텐데...너무 아쉽다. 이런기회는 두번 오지 않는다. 앞으로 학습을 구글 위키 기준으로 학교 교과서가 만들어지 지는데....어떡하나....
아직은 계속 편집중이므로...한국과학의 올바르지 않는 단어들을 위키에서 전부 바꾸고....해봐야 2만개의 단어일 뿐이다.
이후에..토론회를 정기적으로 열어서...한글변환된 과학용어가 적절한지를 ... 토론하여서...바꾼다면 1~2년이면..
제대로 된 한글과학을 할 수가 있을 것이다.
다음 포털의 백과사전...편집인이 주도적으로 나선다면...짧은 기간내에 이것이 가능할텐데....기업이므로...강요할 수는 없다.
한글과학을 만들어서 사회적 기부형식으로 한다면...이보다 좋은 다음의 사회기부가 될텐데...그리고 올바른 한글에 대한 표준의 모두를 다음이 가질텐데.....
자석의 기본인 fe4o의 의미는 철이 4개의 분자 배열을 사각형으로 하고 이 중앙에 산소원자가 자리하고...이렇게 함으로써...
철이 산소원자의 전하를 전부 빼내어서...철과 같은 전자를 가지게 한다. 철이 고체의 상태이므로 철의 전하 갯수는 170 333개 이하가 되고...산소원자의 경우 액체의상태에서 340 666~170 333개의 전하 상태를 가지다가 170 333개의 전하를 가지게 되므로 철처럼 전자 갯수는 산소원자의 경우 340 666개 이상의 상태가 되므로...자석으로서의 특징을 갖게 된다.
다시 여기에 fe8o6의 사각형 주사위 구조에 숫자면에 산소가 들어가서...4개 면을 채우게 되면...나머지 2개의 숫자면으로 철의사각형 주사위가 연결되는 형태를 갖는다. 역기에 피라미드 형태의 사각형 원뿔 모형을 갖는 이유는 산소분자의 2p4의 전자 결합 각도가 109도로 되어 있어서...사각형 원뿔형태의 자구가 피라미드 형태의 결합을 갖게 되는 이유가 된다.
간단하게 표현된 몇줄에 이론을 위해서 내 카페의 글 100여개를 이리저리 찾아서 이해해야 저 문장의 의미를 알수가 있다.
그냥 저렇다 고 이해하면 된다. 그리고..철의 자리를 규소로 바꾸면 현대적인 메모리 칲의 기본 구조가 된다.
원리는 갖고...철의 자리에 규소로 바뀐것뿐이다.
어차피 전하의 파동을 석영상태에서 읽어야 하므로....기억도 하고..진동수를 읽어내는 기능을 병행할 수가 있다.
유전율은 고체화된 재료에서의 전기적 절연 특성에서...절연 재료인 폴리에틸렌 ..재료와 이 폴리에틸렌도 중합 구조의 연결된 사이에 불순물을 넣어서..질소를 중간중간에 넣어주면...똑 같은 재료가 유전률재료에서 투자율재료로 변겨이 된다.
유전율은 그러므로...ch2 가 계속 연결이 된 상태가 되면...수소원자가 반대편으로 넘어가지 못하므로..전하를 전해주지 못한다.
물의 경우에는 수소결합으로 연결되어서 전방향으로 전하 이동이 가능하다. 그래서 물분자와 규소 철을 적절히 이용해서 자석을 만들고...반자성인 규소를 이용해서 반도체 기억소자를 만들수 있었다.
한정된 재료들이고...사실 이 기능밖에 없다. 그런데 과학 이론은 기본 사실에 대해서 살을 붙여서 말장난과 왜곡을 서슴없이 하는 것이다. 독일의 위키 자료만 빼고 말이다. 한국위키를 퍼와서 독일 위키 자료 밑에다 첨부하려다가 그만 두었다.
자화...즉...산소분자를 109도 각도로 결합해서....고체의 금속이 산소원자에 저장된 전하를 빼내게 되면...산소원자는 전하가 빠져 나가는 만큼 전자 갯수가 회복이 된다.
고체인 철과 규소가 전하들이 바닦상태이고...산소원자의 전하를 지속적으로 액체상태의 전하 상태로 되돌아가지 못하게 함으로써...금속 자석이 만들어지고...이 단위들이 인간이 식별하는 크기인 380nm~700nm가지 성장시켜서....그 갯수가 2000~3000개가 이 연결이 이뤄지게 되면 자석의 소결과정이 끝나고...니켈과 크롬을 합금하여....조금더 강한 자석을 만드는 것은 알기 쉽게 중간의 산소원자의 전하를 빼내어서 전자 갯수를 늘린것이라 할 수있다. 전하(햇빛+전자)
참으로 어처구니가 없다. 이 글을 쓰기위해서....자석을 만드는 이론의 검증을 몇번이나 했던가...그 제목으로도 올린 것도 네 다섯개가 된다. 유전율을 이해하면 이처럼 쉬운 글이 되는데 이해가 안되어서...독일 위키의 중간부분의 물분자가 분극하는 상태의 자료를 첨부하지 않았다면..이글을 쓰지 못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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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전률=전기적 재료특성......한글과학으로 굳이 바꾸지 않아도 간단하게 정의가 된다.
influenz (영향력 행사) pr(햇빛이 인간의 눈에 흡수되는 과정).. 그리고 전자기 스팩트럼...이론 이 셋을 합치면..전기 발전기 이론의 대부분을 설명하는 간단한 설명이 된다.
유전율ㅇ르 전기적 재료 특성으로만 접근하면 자석의 만드는 방법에 대해 접근할 수가 없는데....그것은 개인이 알아서 판단해야 할 듯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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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그래프를 인용한 로렌츠의 규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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