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보혈의 능력을 통하여 구원의 참된 생명을 얻은 자는 어떤 삶을 살아가게 되는지 가수 김송집사 어머니의 삶을 통해 영적으로 조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 분을 구원받은 자의 참된 영적 모델 첫 번째 분으로 소개드리는 이유는 이분의 삶은 비록 삶의 전부가 끝없는 고통의 인생을 살아왔지만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난 이후 삶이 이전과 180도로 완전히 달라짐으로 구원 받은 자의 영적 증표를 100% 그대로 나타나는 분이셨기 때문입니다.
기독교가 세상의 종교와 철저하게 다른 이유는 기독교는 영원히 용서 받을 수 없는 우리들을 주님께서 친히 십자가의 한없는 사랑으로 용서하사 영원한 구원의 생명을 얻게 하셨기 때문에 그 사랑의 빚진자들은 일평생 예외 없이 세상을 향해 그 사랑의 빚을 갚는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그러므로 내가 진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은혜를 통하여 구원의 참된 생명을 얻은 자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는 유일한 영적인 키는 이 세상에서 그 어떤 억울한 일을 당해도 주님께 받은 십자가의 한없는 긍휼의 사랑으로 똑같이 그 어떤 허물과 죄도 사랑으로 덮고 용서할 수 있는 능력을 내 삶에서 나타낼 수 있느냐 없느냐로 결정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아무리 일평생 예수 그리스도를 믿었을 지라도 십자가의 한없는 용서의 사랑을 받은 자로서 이웃을 향해 똑같이 그 용서의 사랑을 베풀 능력이 없는자는 절대 주님 십자가를 통해 구원의 생명을 얻은 자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으로 죄와 사망의 법에서 온전히 녹아져 해방된 자들은 그 심령속에 십자가의 아가페 사랑이 심령속에 강물처럼 흘러 넘치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도 한국교회 영적인 심각함은 나는 주님의 사랑에 빚진자가 되었다고 말을 하면서도 정작 가장 가까운 부모 자식 간에, 부모 형제 간에, 이웃간에 허물을 덮지 못하고 시간의 분초마다 끝없이 원수를 맺고,
몇날 몇 일을 말도 안하고 세상 사람들이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그 분노가 저절로 누그러지면 또 다시 관계를 맺으며 살아가는 것처럼 똑같은 성품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는 분들이 대부분이라는 것입니다.
구원은 내 안에 악한 마귀로부터 만들어진 모든 저주의 사슬이 온전히 끊어지고 제거 되어져서 더 이상 옛 사람의 죄악의 상처들이 나를 주장하지 못하는 것이 구원의 생명을 얻은 자의 영적인 능력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난 이후 가수 김송집사 어머님은 실제의 삶에서 과연 어떤 구원의 능력을 나타내셨는지 영상을 통해 반드시 깨닫고 삶을 돌이키는 복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가수 김송집사 어머니를 통해 본 진짜 구원의 생명을 얻은 자의 영적인 삶의 능력(마 18:35) 이상구목사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