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평산교회(이흥식목사님 시무) 복음전도치유집회에 왔습니다. 질병으로 고통당하는 영혼들을 치유하시기 원하시는 하나님께서 최종천 목사님을 강력하게 사용하시는 현장입니다. 첫 날과 둘째 날 저녁집회에 참석했는데, 첫 날과 둘째 날의 사모함이 확연히 다르다는 것을 금방 느낄 수 있습니다.
1. 많은 분들을 치유하시기 원하셔서 한꺼번에 치유선포를 하셨는데요.
1) 목디스크 때문에 힘들고 불편하신분들 한꺼번에 다 나오게 하셨습니다.
복음은 능력이며 예수님께서 우리 연약한 것을 친히 담당하시고 치유하신다고 선포하시면서 나오신 20여분들을 진단하십니다. 목디스크로 힘드셔서 목이 돌아가지 않던 분들이 ‘예수그리스도께서 치유하셨습니다!’ 선포후 확인하십니다. 편해요, 좋아요, 돌아가요, 첫 사역에 오, 오, 와...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십니다.
2) 어깨 때문에 힘드신분, 근막통증, 건초염, 팔, 회전근개증후군 등 나오세요. 30여명이 우르르 나오십니다. 일일이 진단하는 과정 중, 너무 심하신 분...즉각치유선포하십니다. 다들 하나님의 행하심에 그저 탄성과 놀라움이 터져나옵니다. 그리고 즉각적인 치유선포와 확인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리십니다.
3) 둘째날, 첫날에 치유받지 못하신 분 가운데 목과 어깨부분으로 고통당하신 분들 나오세요. 첫날 머뭇거리며 나오지 못하신 분들이 치유를 직접보신 후, 60여명이 나오십니다. 이 많은 분들을 하나님은 한꺼번에 치유하셨습니다.
4) 심장병 협심증을 한꺼번에, 방광염으로 힘들어하시는 분을 한꺼번에 주님은 치유하셨습니다. 그리고 교회를 계속 뛰어다니게 하시면서 확인하십니다. 관절과 허리통증으로 제대로 걷지 못하신 분들은 교회를 5바퀴씩 뛰어다니게 하시면서 치유를 확인하셨습니다.
2. 소화기계통의 질병치유가 많았습니다.
병상기록지에 위, 십이지장, 대장등의 아픔을 가지고 오신 분들이 특히 많았습니다. 주님은 순식간에 치유하셨으며, 특히 역류성식도염으로 찬물을 마시지 못하신 남자분(첫날), 여자분(둘째날)에게는 얼음물을 직접 마시게 하면서 치유확증해주셨습니다.
3. 대형교회이기 때문에 나오신분들의 병명도 다양했는데요. 뇌졸중, 천식, 통풍, 손목터널증후군, 폐기종, 턱관절, 피부염, 측만증, 허리디스크, 다한증, 수족냉증, 퇴행성관절, 안구건조증, 백내장, 무혈성괴사, 이명, 중이염, 부정맥, 만성피로, 3차신경, 광시증 등 개별사역을 통하여 주님은 치유하셨습니다.
4. 첫날에 비해 둘째날은 앉아만 계시는데도 주님은 치유하셨습니다.
치유를 사모하시는 분들 가운데 직접 나오지 않았는데도 앉은 자리에서 치유반응이 나오면서 치유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주님은 이처럼 대구에 놀라운 복음치유를 최종천 목사님을 통하여 강력하게 선포하셨습니다. 오늘 금요일 마지막시간을 기대합니다.
첫댓글
할렐루야~🎵🧚♀️🎶🎈
많은 질병이있으시네요.
언제나처럼 우리 주님께서
최종천목사님을 통하여
성도들의 아픔과 불편함을
치유해주시니 얼마나 감사
한지요. 치유의감격으로
영혼육 회복되시고
전심으로 영광돌리는 은혜의 집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여러사람들에게 주님의 놀라운
역사하심을 알리기위해서는
누군가의 수고가 필요한데ᆢ
더 많이 수고하시는 최종천목사님.사모님.
엘리사처럼목사님
늘 건강하시고
오고가는 먼거리 안전하게
하나님께서 지켜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복음전도 치유사역으로 영광돌려주시는 아가페사랑집사님 함께 해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제가 수고한 적은 없지만 최선을 다해 복음증거하겠습니다. 오늘 호텔에서 복음전도 치유사역을 하면서 더 열심히 하자고 마음 속으로 다짐했습니다.
엘리사처럼목사님 멀리서 참석해 주시고 친히 소감글을 올려주셔서 하나님께 영광돌리게 힘써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우리 함께 이 시대에 복음전도 치유사역으로 영광돌리게 되니 더욱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입니다
대구지역에 치유의 바람이 부니 감사할 뿐입니다 주님의 살아계심과 자비하심의 증거가 많은 분들에게 체험적으로 다가오리라 믿습니다
아멘 복음에는 치유와 회복이 있음을 믿습니다. 많은 분들이 수 십가지의 질병을 치유받으시고 주님의 영광을 찬양하는 귀하고 은혜로운 소중한 시간이었네요 주님 감사합니다~~멀리까지 가셔서 기쁜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