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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역학신동으로 새로운 역학붐을 일으키고 있는 寥彬宇의 사주입니다.
주역과 중국고전, 명리학에 대한 방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22세에 대학교수로 임명되었고,
27세에 북경대학 중화문화연구소 소장을 맡았습니다.
그가 주창하는 “干支哲学”이 커다란 반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周易玄”은 인터넷상의 필명입니다. 맹인술사들과의 교류를 통해 명리학에 대한 높은 식견을 보여
주고있습니다.
乾造:丙寅 壬辰 丁酉 己酉
大运:05岁癸巳 甲午 乙未 丙申 丁酉 戊戌 己亥
流年:1990庚午 庚辰 庚寅 庚子 庚戌 庚申 庚午
모인사가 이사주에 대해 이렇게 평을 했습니다.(출처 바이두)
虎卧沙土观云变,
龙蹈碧波撼江天;
化生金鹏双飞翼,
满翅风雨济中原。
诗句解读:这是根据周易玄生辰干支而作——他生于虎年,家乡在贵州沙土镇,所以是虎卧沙土,
当时一无作为,所以只能看风云变幻;生于龙月壬辰,壬为大海,所以说龙蹈碧波;
又是鸡日,鸡为凤凰如金鹏,时辰又属鸡,所以是双飞翼(凤凰羽翼)。
(생시에 대해서는 무신시로 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寥彬宇,字中天,号天真子、道隐子、三奇居士。1986年生于贵州金沙文化医学世家。自幼好古喜易。
当代中国著名战略咨询管理顾问专家,22岁登上清华总裁班讲堂,受聘于清华、北大、人大等高校客座
讲学,并任海内外多家企业、集团董事及顾问,24岁任联合国世界华人联合会总会执行秘书长;25岁受聘
南京师范大学任研究员、兼职教授;26岁任北京大学教育文化与品牌战略研究所副所长;27岁任北京大学
民营经济研究院社会责任与中华文化研究所执行所长、北京大学中华文化研究所所长。
自幼好学,童年时即潜心于古汉语,阅读大量古籍,背诵大量古代经典篇章;自幼研学《周易》,十五岁
写下长达七十余万字的小说《眼神》,然后神秘失踪。伤官毕竟有叛逆之性,中学时因偏废学科,陶醉于
国学研究,被误解为“疯子”;少年时代多次应邀到海南、湖南等地,为商政人士讲授国学和企业文化,
被誉为“神童”。二十一世纪初,被海内媒体誉为“中国当代第一国学少年”。
2000年进入甲午大运,印星从祖宫透清,伤官配印更加有情。印星的思想源远流长。16岁辛巳,贵人抬头,
得名家指点。17岁岁壬午,伤官克官而得官名,先后受聘担任中华周易联合会副会长、中华易经协会秘
书长、国内外多家公司顾问、中国建设部文化中心特约研究员。19岁甲申,撰述《周易唯象学》,阐释
《周易》精髓。以此揭秘中国文化,应重庆市国学书院邀请首次面向重庆市各界精英讲授周易,引起重庆
各界高度关注,并公开面向全国宣讲,引起震动。20岁乙酉,汇通易、儒、道、佛诸家,提出知天命、
识天命、改天命法则,创建《周易终极成功学》,不落窠臼,别于世俗,用现代语言阐述古圣贤哲对人类
终极之关怀,对“成功”之内涵重新定义与定位,在全国范围内产生深远影响。21岁丙戌,寅午戌三合
火局,为食伤增添不竭动力,易玄对干支的深入研究,取得丰硕成果,发现干支五行与人类社会、世间百
态有密切对应关系,从而建立起《干支哲学》体系,内容包括“干支人类社会学”、“干支人生规律学”、“干支人类生理学”、“干支人类心理学”四大体系。22岁丁亥,受清华大学特邀,为清华EMBA及
清华国学班开设《干支哲学》课程,成为清华大学最年轻的讲师,并在国内多家高校开设讲座与课程。
丙戌岁末,任贵州国学院副院长。
2010年进入乙未大运,乙木乃月令辰中之物,聪明之神,又坐印库。预示此运命主的国学研究仍然长胜
不衰,名誉不断。2011年辛卯,受南京师范大学聘为研究员、兼职教授,同时亦是该校最年轻的研究员;
担任中国城市出版社《老子新学大全集》丛书副主编。2012年庚寅,出任北大教育文化与品牌战略研究所
副所长、北大中华文化研究与应用课题组副组长。2013年癸巳,出任北大社会责任研究所执行所长、北大
中华文化研究所所长,受聘共青团贵州省委春晖行动首席文化顾问。 - 又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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心濟,,, 16.05.18. 10:53
음/평: 1986년 3월 15일 18:20 남자&병중유약
시 일 월 년
己 丁 壬 丙ㅡㅡㅡ31/금병화약/수용목희
酉 酉 辰 寅
辛 庚 己 戊 丁 丙 乙 甲 癸 대운: 순행
丑 子 亥 戌 酉 申 未 午 巳
84 74 64 54 44 34 24 14 4.3
심제:
동정/점쟁이다
분석/천간투간자은 쇼 윈도우에 전시댄 상품인데,,,목은 없다,,이런 경우 머리 쓰넌것을
쥐약이다,,,즉 무식하여 글문귀신이 눌러 않을 자리가 없다,,,
금목상쟁하넌데,통관하넌 수을 용하넌데,,기토투간 내리 눌려버리니 수목이 전부 맛이 갇다,,,
금목상쟁만 하면 기댈대가 정화 뿐이다,,,정화가 촛불이자 귀신이다,,,
운이 화방대니 귀신이 심부럼을 열심히 왓다갇다 하고 잇슴이라,,병신대운 가면 귀신도 꾀어럼
피울것이다,,, 사주 적어두면 믿바닥이 빨리 빨리 감이 와야함,,,
明憬 16.05.18. 22:05
己 丁 壬 丙..........1986
酉 酉 辰 寅..........乾31
.......<戊>
84 74 64 54 44 34 24 14 4
辛 庚 己 戊 丁 丙 乙 甲 癸
丑 子 亥 戌 酉 申 未 午 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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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월무토에 당령하고 인진에 정.병기토 투간으로 식신격이다. 그 상신은 금재가 되고 용신은
목인성이며 수관이 희신이자 진용신이다. 오행을 구전하고 체격상용희가 모두 건전.건강하며
진용신 관으로써 합생되니 상.귀격이다.
두 개의 천을유금으로 묘목을 도충하고 인묘진.진유.정임합생하여 화토금수목화 생생불식에
만독이 불침이고, 식신격이 비겁의 생을 받아 천을유금.편재로써 용신목.편인을 발생시키며
인묘진.진유로 천하를 평정하고 정임합 권좌에 올랐으니, 이는 필경, 사주명리학의 태두이다.
04계사대운에 인묘진사유합.관합유살.식신제살하니 이미 만인지상이고, 11병자년부터이다.
더 이상 볼 것이 없고, 64기해대운에 많은 보서를 남길 것이며, 84신축대운에 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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又新:
己 丁 壬 丙(乾)
酉 酉 辰 寅.......
寥彬宇의 명조입니다.
세인들은 그를 일컬어 ‘少年孔子’라 칭합니다.
주역대가 유대균선생은 그를 ‘國士’로 받든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학위도 없는 그가 북경대학에서 연구소소장이 되고,
거의 석좌교수대우를 받고, 청화대학교가 그의 책을 출간한 것은 왜 일까요?
이사주에서 공자는 년주 병인입니다.
년월이 병임으로 수보양광의 형상을 보여줍니다.
임수가 병인을 극하는 것이 아니라 병화가 대지와 河流를 밝게 비추어줍니다.
년월간은 賓이므로 본인의 것은 아닙니다.
임수는 병인의 정수를 프리즘처럼 정화에 전해줍니다.
이제 병인의 지식용광로는 온전히 내것이 됩니다.
임수를 통한 가공이 이루어져 더욱 그 색깔이 선명해졌습니다.
엄청난 역학붐이 있어납니다.그의 저서가 수백만권이 팔리게됩니다.
유금이 진토와의 합으로 목방을 일지로 받아들입니다.
賓이 主位로 전환됩니다.
병화가 일지 酉에서 死하므로 병인 임인이 일주 정유를 통해 새롭게 태어납니다.
봉황이요 불사조 피닉스가 됩니다.
유는 목의 胎가 되니 말그대로 재속에서 다시 불꽃이 일어납니다.
수천년 역사 임진의 강을 흘러 병인, 즉 지식의 용광로가
달빛으로 태어납니다. 壬辰수는 정화의 불꽃을 밝히는 기름이됩니다.
병신대운은 이사주에 어떤의미가 있을까요?
병화는 기토를 생하고 신금은 인목을 충해 불을 밝히고
신금은 월지 진을 供局해 수를 보충해줍니다.
지식의 용광로는 더욱 불꽃을 밝히고,
정화는 임수의 프리즘을 통해 더욱 그 빛을 밝히게 됩니다.
이허중명서에서 언급한 ‘正氣無刑”의 현상이 나타납니다.
이사주는. 시주가 무신이든 기유든 관계없이 납음 대역토의 상을 지니므로
대역토는 이사주에 배와 같은 형상을 나타냅니다.사방으로 펴져나갑니다.
전체적인 그림은 ‘月印天江’이 됩니다.
대역이니 작은배들도 부지런히 드나듭니다.
려니秀 1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