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중앙파이프,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 기업’ 명패 달기
구리시 교문1동적십자봉사회, “나눔 문화” 선도하는 프로그램 시행
구리시 교문1동적십자봉사회(회장 이도희)는 지난 3월 31일(금) 적십자 인도주의 재원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씀씀이가 바른 기업 명패 달기”행사를 구리시 동구릉로 184에 위치한 (주)중앙파이프 사업장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고 밝혔다.
이날 함정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 권역 부회장은 이도희 교문1동봉사회장과 홍보부장 을 대동하고 한혜순 대표이사가 운영하는 구리시 동구릉(주)중앙파이프 사업장을 방문하여 ”씀씀이가 바른 기업“ 명패 달기 행사를 했다.
한혜순 (주)중앙파이프 대표이사는 함정현 경기도협의회 권역 부회장과 구리시 체육회 이사로 함께 지역 사회활동을 하며 정분을 나눈 사이에 대한적십자사 희망 나눔 홍보위원으로 활동하는 함정현 권역 부회장으로부터 적십자 인도주의 재원조성사업에 대한 뜻을 경청하고 쾌히 후원자로 동참했다.
“희망 나눔 명패달기”란 기업체, 사업장, 개인 등이 후원회원 가입을 하고 매월 일정 금액을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도내 가장 아프고 약한 곳을 찾아 희망을 전하고, 도움의 손길이 닿지 않는 곳을 찾아 나눔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대한적십자사의 나눔 프로그램이다.
첫댓글 구리시협의회 교문1동적십자봉사회(회장 이도희) 임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주) 중앙파이프,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 기업’ 명패 달기 동참에 감사드립니다.
하진호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