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협의회, '윷놀이 한마당' 참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여주시협의회(회장 황영선)는 지난 2월 19일, 이천시 동부봉사관 3층 대강당에서 개최하는 이천시협의회 척사대회에 참석했다.
이천시협의회 백승자 회장의 초대로 황영선 회장, 간은희 총무부장, 안미숙 재무부장, 이선주 홍보부장은 척사대회 현장인 동부봉사관 3층 대강당에 도착, 백회장과 동부봉사관 장진영 관장과 인사를 나누었다.
윷놀이 한마당이 펼쳐진 현장은 봉사원들의 열기로 가득했고 경품을 놓고 겨루는 윷놀이에 모두 응원하고 환호하고 행복한 웃음으로 기량을 나누었다.
한편으로 2층 식당에서 만두를 끓이고 떡국을 끓이면서 떡만두국을 봉사원들에게 점심을 제공하는 모습에서 솔선수범하며 봉사하는 봉사자들의 모습은 아름다웠다.
여주시협의회도 참여, 황영선 회장은 축하의 의미로 후원금을 전달하고 함께 윷놀이를 참여했고 봉사원들은 조직에 대한 중요성을 느끼며 친선과 화합의 장에서 신나고 즐거운 모습으로 하루를 보냈다.
황영선 회장은 "4개 시·군 협의회 간 친목도모 및 정보교류 차원에서 다녀왔습니다. 유익한 시간이었고 3월 여주시 척사대회에도 4개 시·군 협의회장을 초대하여 교류를 넓혀 가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첫댓글 여주시협의회(회장 황영선) 봉사원님들 이천시협의회에서
개최하는 척사대회에 참석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이선주 홍보차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이천시협의회 봉사원 척사대회가 성황리에 잘 마무리되었어요.날씨도 쾌청하여 줄거운 행사였어요.여주시 황영진 회장님과 임원진의 응원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