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코란도 투리스모 리무진 차량에
카오디오 시스템을 작업해 보겠습니다
회원님은 10년 전 다른곳에서 수 천만원을
투자하여 오디오 작업을 하셨지만??
소리의 불만과 노이즈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으시면서 마지막으로 저희를 찾아주시면서
모든 문제점이 해결되고 다음에 차량을 교체하면
꼭 이곳에서 다시 해야겠다는 마음으로
10년만에 저희 매장을 다시 찾아주셨습니다!!
코란도 투리스모 상당히 큽니다
문제는 9인승으로 실내 공간으로
오디오를 작업하기 어려운 환경입니다!!
회원님의 음악적 취향은 명확합니다
가슴을 울릴 수 있는 다이내믹한 사운드와
보컬의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오디오 환경
저희는 순정 오디오 환경을 그대로 살리면서
현실적인 방법으로 우퍼 스피커까지 설치를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성-
파스 170P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오디슨 엑티브 10인치 서브우퍼
[앰프 일체형 타입]
카오디오 시스템을 위해 4열을 포기하던지?
아니면 지금과 같은 방법을 선택합니다!!
파스 170P 스피커는 프리미엄 라인입니다
타사의 스피커와는 완전하게 다른 제품입니다
미드 스피커는 170mm 대구경 사이즈로 저역을
무려 30hz 까지 재생이 가능한 스피커입니다
사실.. 파스 170P 스피커를 장착하셨던 회원분들의
만족도는 하이앤드 스피커를 즐기고 계신 분들보다
어찌보면 만족도가 더 높다고 보여줍니다
지금까지 들어보지 못한 소리로 스피커는
역동적이고 짜릿한 느낌이 강합니다!!
RS 알루미늄 패드를 이용해서
도어의 외벽 프레임으로 방진 [진동]
시공을 통해서 진동 80% 억제시켜줍니다!!
이녀석은.. 미드레인지 영역까지
재생하기 위해서 구리합금 알루미늄
보이스 코일을 사용하였습니다
Kapton and Nonex의
high-performance 파츠를 통해서
광대역 레인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미드 스피커인데 말도 안되는 공간감을
확보할 수 있고 미드 베이스의 타격감은
그 어떤 스피커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습니다!!
순정 스피커 포지션으로 자리를 잡고
스피커 체결볼트도 순정품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도어 방음과 미드 스피커가 교체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줍니다!!
파스 170P 트위터를 작업해야 하는데??
코란도 투리스모는 순정 트위터 스피커 자리에
장착이 안되어 챔버라는 악세서를 사용해야합니다!!
파스 170P 트위터를 챔버를 통해서
장착시키며 소리적으로도 유리합니다!!
파스 170P 트위터 기술적 측면
트위터 스피커는 일반적인 실크 소재를 사용하는데
청량감과 유연성을 목적으로 다양한 브랜드에 사용되었으나
해상력(소리의 투명도)와 잔향에서는 한계가 명확했습니다
170P 트위터는 이런 단점들을 해결하고자 소재의 튜닝이 필요하였고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 투명화로 설계를 하였습니다!!
매끄러운 고역의 질감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태리 오디슨의 엑티브 서브우퍼입니다
10인치 서브우퍼 스피커와 내장에는 800w
고출력 앰프가 탑재되어 있는 일체형 모델입니다
가슴을 울리는 저역을 표현하면서
높은 출력에서도 디스토션 [일그러짐]
현상이 없는 저역의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순정 오디오와 그대로 연동됩니다!!
투리스모 3열 시트의 가운데
위치로 설치를 진행시켜 줍니다
박스를 밟고 올라가셔도 좋구요
무거운 물건을 탑재하셔도 좋습니다!!
트렁크 공간에서 제약이 있다면??
이녀석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에 맞추어
최적화된 튜닝이 가능합니다
주파수.. 위상.. 레벨을 조정합니다!!
-총평-
지금과 같은 오디오 구성은 입문자 분들에게 200% 만족감을
줄 수 있을 만큼의 소리의 변화를 바로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안좋은 경기와 분위기에서 운전을 하시는
동안 만큼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해
드리며 차량을 기변하셔도 손쉽게 이전 장착이 가능한 구성입니다!!
DON'T GIVE UP ON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