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북한이 6.25 전쟁 이후 북한이 굶어 죽지 않을만큼만 식량과 기름을 주어서 수십년간 현상 유지하게 만들어 경제적으로 종속시키며 실질적으로 CIA와 통치했었다. 중국의 압박과 횡포가 심해지니 김일성이 김영삼과 미국에게 도움 요청하였다. 그래서 방문한 김우중 회장에게 5천억을 주면 식솔 3,000명 데리고 러시아로 망명 의사 표명하였으나 다음날 살해되었다.
김일성의 망명 의사를 도청한 중국 공안이 김일성을 묘향산 특각으로 끌고가서 몽둥이로 때려죽였다. 그는 괴성을 지르며 피를 흘리며 죽었는데 이것을 지켜보던 김정일이 바지에 똥오줌을 쌌다고 함.
그런 관계로 김정일은 중국의 심기를 거스리지 않을려고 노력하면서 뒤로는 김대중과 거래하여 돈을 받아서 핵을 자체적으로 개발해서 중국을 견제 하려다가 그도 결국 죽음을 당하였다.
김정은의 힘을 빼려고 중국의 지시로 장성택을 처형하였다. 하노이 회담에서 트럼프와 김정은이 얼굴을 붉히고 헤어진 것으로 보였지만 실제로는 마지막 회담 전날 둘이 극비리에 만났고 김정은이 항복선언 및 망명신청을 하였다. 그래서 트럼프가 가끔 김정은과 로맨스에 빠져 있다고 말한 것이다.
중국은 미군과 통일 한국군이 한반도에 주둔하면 백두산과 만주지역을 포기해야 하므로 절대로 남북통일 받아 들일 수 없다.
김일성 삼대는 중국과 러시아의 공산당의 처참하고 잔악한 공포 속에 살은 꼭두각시 일뿐이다.
김일성은 우리가 지금까지 들었던 바대로 무식한 중졸이 아니고 구소련 시대에 ST. Petersburg 대학에서 석사 과정을 졸업하였다. 그의 석사 졸업 논문이 지금도 전시되어 있다. 이글은 절대 김일성을 미화하는 글이 아니다. 그도 한민족에게 지은 죄가 큰 범죄자이다.
스탈린이 김일성과 박헌영을 직접 만나 면담을 해보니 김일성은 보통의 학구파였고 반면에 박헌영은 경성보고 (경기과 전신), 모스크바 국제레닌 학교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졸업한 자였다. 레닌학교에서 같이 수학했던자가 호치민이었다. 김일성보다 훨씬 머리 회전이 빠르니 배신할 것 같아서 스탈린은 김일성을 선택해서 북한의 괴뢰 통치자로 세웠다.
이런 관계를 이해하면 밑의 그림이 이해될 것입니다.
첫댓글 북한사람들 불쌍해요. 인도적 차원에서 도와줘야 하는데요.
우리나라 어르신들 빨갱이 도와준다고 난리입니다. 세뇌가 이리도 무섭네요.
듣던중 가장 쇼킹한 내용입니다..아마도 진실에 가장 가까운 내용일것같습니다.
김일성주석이 그렇게 비참하게 사망했다니..ㅠㅠ
말도 안되는 신고 했어요
우리 별동대님이 노하시겠네~
우리 별동대님은 누군가요? 이글이 왜 거짓인지 알려주시겠어요?
@meca71 꾸러기님 글 잘 보세요
최강국이요 북한이
열병식 보세요
그 어마무시한 무기들
유트브도 좀 보시고
우주군기사님이 북한에도 있다면~
@msmoon ???????????
@msmoon 별동대님 저도 잘 아는데요...
별동대님 핑계대시지마시고...북한이 군사강국이라는건 허구이다..라는게 저의 결론입니다.
만약 지구최강의 군사력을 가지고 있었다면 지금과같은 정세변화는 절대 일어나지 않습니다.
수년동안 중공의 프로파간다에 속아지낸게 참 속상하지만 얻은것도 많으니 논외로 하더라도...
북조선에 관한 글은 위의 글이 정확하다고 봅니다.
친북좌파들이 믿고있는 북한이 지구최강의 무력을 가졌다는것은 허구입니다. 꿈깨세요.
@godhand 중국 에이젼트들이 한국에 친중파를 양산하기위해 북한의 무력과 과학기술이 최강국이라고 설파하고 자주독립국가인 조선과 중국, 로시아, 이란...등 반제 자주동맹국가연합론..등을 설파를 했는데 결국은 중공이 딥스테이트의 이상적인 계획국가이라는게 드러나고 있으며, 모든 딥스테이트 국가중에 가장 악질 일루미나티국가라는 비밀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msmoon 그 보여주기식 열병식 연습하는 거 때문에 열병식 참가했던 북한군인들 열에 아홉은 평생 장애를 안고 살아갑니다
그렇군요..감사합니다.
세밀한 부분을 보니 새롭네요.
저 밑에 사진에 빨간글씨 쿠슈너 뱀같으놈 축하한다는 무엇일까요? 트통의 사위인것 같은데요..
이런글 거짓 입니다
요즘 자유게시판에 새글이 넘쳐나서 개인적으로 혼란스러워용^^
어쩌면 거짓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아난다님이 글을 이동시키지 않는다면
아마도 우리가 뭔가 배울 게 있어서 인 듯 합니다^^
거짓이라면 거짓이라고 또 알려주세요^^
@앗싸최고최고 세일러님께는 죄송하고 고맙습니다.
진실이면 더 죄송하고요.
혹시라도 거짓이 섞여있다면 모르고 올리셨을 거라 믿습니다.
저도 모르고 올린 적 있습니다^^
특히 무불소 치약이라는 블로그 말만 믿고
게시판에 레드씰치약 홍보했는데요.
무불소는 맞는데, 나쁜 성분이 많이 들어갔더라고요ㅜ
그것도 모르고 홍보했으니요. 다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인가 봅니다.
북한이 많이 돕고 있다고 생각해요 트럼프를
북한은 나치독일 군사대국같이 군사과학대국이죠 군인분포비율이 정말무시못하죠 보토남자 인생의 반을군인신분으로 지낸다니 우덜덜 합니다
북한을 밟아 뭉개고 싶어 환장한 자의 글
김일성이 동네 떠돌이 개도 아니고
김정일 보는 앞에서 몽둥이로 때려잡혔다?
여태 본 북한 관련 글 중 최악의 소설인 듯
대중들이 T럼프를 잘모르고 나쁘게 얘기하고 언론이
왜곡하듯이 이글도 윗동네를 제대로 모르고 심한 왜곡을
해대는 부류의 글로서 종교쟁이들 같네...
실상을 올바로 인식해야 그에 맞게 대응을 할텐데 ^^
ㅎ 이건 좀아닌듯.. 진실이 왜곡된 글같군요.. 확실하지 않으면 올리지 않는게 도움이 될듯합니다.
진실여부를 떠나 독립운동하던 김일성장군은 정말 위인이었다고 알고있어요. 그랬던 그가 저렇게 변모한게 이상하다는건 정말 의아했었습니다.
다만 우리가알고있는 대대로 배나오고 코믹스러울만큼
위압적인 단어들로 선동하는 이미지는 아닐거라 생각이들어요. 키미님 말씀처럼 결국 딥스들과 중공의 손아귀에서 꼼짝못하고 살았다는게 맞구나 이해가 되더군요.
충분히 그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얼마 전 김정은의 사망설이 파다했는데 아직까지 살아있는지 궁금하네요. 지금의 김정은은 대역으로 의심되거든요.
적어도 중공의 속국이였다는 부분은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