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라쿠를 배신하고 숨으려하다 나라쿠와 대면하게된 카구
라...
나라쿠는 카구라가 배신했던것을이미 알고있는상태였고 자신에게 속박에서 풀어준다고한다... 그리고 카구라에게 심장을 대돌려준다 심장이 들어온것을 느낀카구라...
그렇지만 애초부터 순수히 줄 나라쿠가 아니라는것은 누구
나 짐작한 사실....
나라쿠의 독기가 가득찬 촉수에 몸을 관통당하고말고...
나라쿠를 피하며 달아난다......
병주고 약주고 다시병주는 저 뻔뻔함과 악랄함
자신이 나라쿠의 독기에 설마 죽겠냐며 얻은자유의 희망을
가지며 살려고 발버둥쳐보지만...
이미 나라쿠의 독기는 몸전체까지 퍼진상태...
셋쇼마루의 등장....................
셋쇼마루가 온것이 나라쿠인줄알고온게아니라 자신인걸
알고왔다는것을 알고 놀람,,,,
천생아로 구할려하지만 살릴수없는상태...........
죽기전 셋묘마루를 만난것에 행복해하며 소멸하는 카구
라.........
이누야샤 완결편 2화의 장면들이다 저카구라라는 캐릭터는 나라쿠의 분신이이며 바람을 이용하여 공격을하는 요괴이다 악당이긴하지만 자신의 심장을 약점으로삼아 구속하는 나라쿠를 언제나 늘증오하고 싫어한다 처음이랑 중간까지는 악당인것도 있고 비호감이였지만 후에갈수록 이누야샤일행을 가끔도와주기도 하며 호감도로 바뀐다... 하지만 결국 저렇게 슬프게 최후를 맞이한다.. |
첫댓글 센쇼마루~
잉? 둘이 무슨관계죠
썸타거나 그런건 아니고... 카쿠라가 자유를 얻기 위해서 셋쇼마루를 이용하려는 거에 가까운 관계였습니다. 시크한 셋쇼마루는 그거 알면서도 린에게 도움이 되면 무시하는 관계였고... 딱히 나라쿠의 부하긴 해도 린에게 피해 안주면 그냥 무시했습니다.
그렇지만 카쿠라에게 셋쇼마루는 진정 타인의 의지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의지로 자유로운 삶을 누리는 존재로 깊이 동경했었죠.. 뭐 사랑이라고 하긴 어렵지만... 마지막에 이해타산을 넘어서 카쿠라 자신을 보아준 호감을 가졌던 셋쇼마루에게 깊은 고마움을 느낀거구요..
루미코 여사의 연출이 대단하죠.. 코믹스에서도 카쿠라의 죽음 장면은 명장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