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준호선수(20살)... 수원공고출신.. 포지션 : 사이드어태커(윙백)선수 키 :176 2012년 축구협회장배 춘계대회 득점왕 수상
홀해 2013년 2월에 수원공고를 졸업했습니다. 수원공고는 박지성선수가 나온 학교로 축구명문가입니다. 이곳에서 선수생활을 하며 주전으로 꾸준히 경기를 하고, 득점왕까지 했을 정도이니 제법 축구를 잘 하는 선수입니다.
올해 청주대학교에 수시로 합격을 하게 되었지요. 그런데 사고가 생겼습니다.
등록금을 내고, 학교에 등록을 해야 하는 날자를 놓친겁니다. 엄마도 일을 하고 있고, 아빠도 사업을 하다보니 등록금을 내는 마지막 날을 잊어버린 것이지요.
그리고는 구정이 끼고 그러다보니 여러날이 지났습니다. 학교에서는 등록에 대한 문자도 보냈는데, 그저 수시에 합격을 하였으니 하고는 신경쓰지 않았던 것이지요. 허준호선수는 청주대학교에서 이미 운동을 하고 있는 중이었구요..
그런데, 등록을 하지 않았으니 청주대학교 선수가 아니어서 함께 운동을 할수 없는 상태라서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모든 축구팀이 모두 선수 영입 및 선수등록 기간이 지난터라 지금은 소속이 없는 무적선수가 된 것입니다. 모든 것이 끝난 상황입니다.
지금으로서는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내년 대학입학을 위해 지속적으로 운동을 하는 것 외에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감사한 것은 허준호 선수가 처음엔 부모도 원망하고 그랬지만 지금은 마음을 다시 바로 잡았습니다. 날마다 말씀읽으며 기도하고, 하나님을 바라보며 열심히 운동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선한 길로 인도하여 주시사 다음 시즌에는 프로팀이든 대학팀이든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곳에서 마음껏 뛰며 운동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