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아침을 광주시내에서 간단하게 해결하고
기아타이거즈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를 거쳐
옛 전라남도 도청자리에 새로이 조성되는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을 방문하였습니다.
11월 25일 나라님을 모신가운데 OPEN하는 관계로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였습니다.
<챔피언스필드>

▼ 인증샷했습니다.


| 기아 타이거즈 홈페이지
기아 타이거즈의 새 홈구장 챔피언스필드! 무려 1000억 원을 투입해 건축한 새 야구장은 벌써 광주의 명물이 됐다. 최신식 야구장 설비와 더불어 관중 친화적 시설까지! 특히 ‘모래 놀이 공간’이 마련된 외야석은 아이들과 함께하기에 손색이 없다. 좌석이름은 ‘에코다이나믹스 가족석’. 돗자리를 깔 수 있는 잔디 공간과 등받이가 없는 나무의자가 마련되어 있다. 생각보다 훨씬 낮은 외야석 높이에 놀랄 수도 있다. 다른 구장과 달리 선수들과 같은 눈높이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광주구장의 하이라이트! 스카이피크닉석! 업그레이드된 가족석이 여기 있다. 앞쪽에 좌석이 없어, 쾌적한 관람이 가능하다. 외야 가족석도 좋지만, 야구 경기의 흐름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시야가 넓은 스카이피크닉석이 제격이다. 한번 앉게 되면 그 매력에 헤어나올 수 없다는 스카이피크닉석! 힘들게 예약했는데 잘못하면 적진의 한가운데 앉을 수 있다. 광주구장은 3루가 홈팀이기 때문. 매표실수는 금물! 좌석 예약을 다시 한 번 확인하자.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첫댓글 앉아서 이런곳도 구경하고 고맙심더
조형물 치켜올린 손가락 두 개가 뼈만 남았는데 무슨 의미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