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1일(금) 겨울방학 문화체험 행사로 정읍에 위치한 <천사히어로즈 테마파크> 에 다녀왔다.
정읍으로 출발해 먼저 점심식사로 짜장면과 탕수육을 맛있게 먹고, 테마파크로 향하였다. 테마파크에는 정말 흥미진진하고 다양한 활동들로 가득했다.
아동들은 각자 자신의 눈길을 끈 체험부터 시작하였다. 여러 가지 체험 중 암벽타기는 암벽이 생각보다 높고 도전적인 코스였지만 아동들은 끝까지 참고 도전했으며, 꼭대기에 도달했을 때 매우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다. 초보자도 도전할 수 있도록 강사선생님의 지도 아래 누구나 자신있게 체험을 즐겼다.
아동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방방뛰기는 다양한 크기의 트램펄린이 있어서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었고, 덕분에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었다. 방방에서 점프하면서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고, 덩달아 어른들도 잠깐 뛰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또한, 번지점프는 사다리를 타고 기둥 꼭대기로 올라가 뛰어내리는 체험이었는데, 막상 올라가보니 뛰어내리지 못하고 주저하는 아동들도 있었지만 용기를 가지고 하나 둘 짜릿한 체험을 즐겼다. 이 밖에도 안전띠를 착용하고 높은 상공에서 지그재그로 테마파크 전체를 지나는 체험을 해 보았고, 사격, 농구, 배드민턴 등 실내스포츠도 함께 즐겼다.
아동들은 이번 문화체험을 통하여 도전정신을 배우고, 자기 자신을 돌아보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친구들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협동과 경쟁을 배우고 서로를 격려하였다. 다양한 체험 활동 덕분에 지루할 틈 없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