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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용 성경 엘리자베스 케이디 스탠턴과 개정 위원회[1898]
유명한 19세기 페미니스트 엘리자베스 케이디 스탠튼과 "개정 위원회"가 쓴 여성의 성경은 여성이 역사를 통해 유대-기독교 유산과 여성에게 미친 영향을 평가하려는 최초의 시도 중 하나입니다. 스탠튼은 " 성경은 그 가르침에서 창세기에서 요한계시록까지 여성을 폄하한다 "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와 다른 기고자들은 성경에서, 특히 구약의 여성 중 일부에서 존경할 만한 점을 많이 발견했습니다. 그녀의 견해 중 많은 부분이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시간과 여성의 권리의 발전으로 이 책의 충격적인 가치가 다소 완화되었습니다. 스탠튼은 일부 현대 페미니스트 신학자들처럼 "신은 여성이다"라고 선언하지는 않지만, "엘로힘"의 성별과 카발라의 여성적 측면을 논의하는 기고가 몇 가지 있습니다.
이 책은 가끔씩 절주주의와 복본위제 등 지금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19세기 정치 문제에 대한 언급이 나오긴 하지만, 읽기 쉽고 재미있습니다.
또한 이용 가능: Stanton's memoirs: Eighty Years and More . [외부 사이트]
소개.
여성 해방 운동이 시작된 이래로, 성경은 여성을 구약과 신약에 규정된 "신성하게 정해진 영역"에 두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교회법과 민법, 교회와 국가, 사제와 입법자, 모든 정당과 종교 단체는 여성이 남성을 따라, 남성에게서, 남성을 위해, 남성에게 종속된 열등한 존재로 만들어졌다고 가르쳤습니다. 신조, 법전, 경전, 법령은 모두 이 생각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사회의 유행, 형식, 의식, 관습, 교회 조례와 규율은 모두 이 생각에서 비롯됩니다.
여성의 시민적, 정치적 지위를 책임지는 옛 영국 관습법에 대해 브러엄 경은 "19세기 문명과 기독교에 대한 수치"라고 말했습니다. 교회에서 여성의 지위를 책임지는 교회법에 대해 찰스 킹즐리는 "교회법의 마지막 잔재가 지구상에서 쓸려나갈 때까지는 여성에게 좋은 세상이 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경은 여성이 세상에 죄와 죽음을 가져왔고, 인류의 몰락을 재촉했으며, 그녀가 하늘의 심판대 앞에 소환되어 재판을 받고, 정죄받고, 형을 선고받았다고 가르칩니다. 그녀에게 결혼은 속박의 조건이었고, 모성은 고통과 괴로움의 기간이었고, 침묵과 복종 속에서 그녀는 모든 물질적 필요를 위해 남자의 은혜에 의존하는 역할을 해야 했으며, 그녀가 원하는 모든 정보를 위해 그녀는 집에서 남편에게 물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여기에 여성의 성경적 위치가 간략하게 요약되어 있습니다.
이 애통한 동정의 대상을 고귀하고 존엄한 존재로 번역, 전치, 변형할 수 있는 신성한 통찰력을 가진 사람들은
{8쪽}
인류의 어머니로서 우리의 경배를 받을 만한 인물인 그녀는 동양의 마하트마들이 지닌 신비로운 힘을 공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축하받을 만합니다.
평범한 정신에 대한 평범한 영어는 그런 관대한 해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꾸밈없는 텍스트는 스스로를 대변합니다. 교회법, 교회 조례 및 성경은 동질적이며 모두 같은 정신과 감정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친숙한 텍스트는 설교단에서 성직자들에 의해, 입법부의 홀에서 정치인들에 의해, 법정에서 변호사들에 의해 인용되고, 모든 문명 국가의 언론에 의해 반향을 일으키고, 여성 자신도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아들인다. 그녀의 본성 속의 종교적 요소는 너무나 타락하여, 그녀는 믿음과 행위로 교회와 성직자의 주요 지지자가 되었고, 바로 그녀의 해방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권력이다. 19세기 초반에 여성들이 시민적, 정치적 타락에 항의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답을 찾기 위해 성경을 언급했다. 그들이 교회에서의 불평등한 지위에 항의했을 때, 그들은 답을 찾기 위해 성경을 언급했다.
이로 인해 성경에 대한 일반적이고 비판적인 연구가 이루어졌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책에 대한 집착을 갖고, 자유로운 번역, 해석, 우화 및 상징을 사용하여 진정한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다양한 책의 가장 불쾌한 특징을 무시하고 신의 영감을 받은 것으로 고수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모세 법전, 교회법 및 고대 영국 관습법 사이의 가족적 유사성을 보고 모두 같은 출처에서 나왔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기원이 완전히 인간적이며 역사가의 자연스러운 지배에 대한 사랑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의심과 두려움에 당황하여 결론을 내리지 못했습니다. 성직자들은 한편으로는 그들이 누리는 모든 축복과 자유는 성경 덕분이라고 말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성경이 그들의 제한된 행동 영역을 명확히 표시했다고 말했습니다. 즉, 정치적 및 시민적 권리에 대한 요구는 비종교적이며 가정, 국가 및 교회의 안정에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성직자들의 호소가 유포되었습니다.
{90쪽}
때때로, 교회 회원들에게 노예제 반대 운동이나 여성 참정권 운동에 참여하지 말라고 설득했습니다. 그들은 이교도적인 성향을 보였고, 사회의 기반을 훼손했습니다. 대다수의 여성들이 가만히 서서 고개를 숙인 채 그 상황을 받아들인 것도 당연했습니다.
여성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저는 오랫동안 그것을 책 형태로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이 흥미롭고 유익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를 위해 6년 전 저는 여성 위원회에 여성의 성경을 발행하자고 제안했습니다. 구약과 신약에서 여성의 지위에 대한 여성 주석을 넣을 수 있도록 말입니다. 영국과 미국의 여러 주요 여성들이 이에 동의했고 작업이 시작되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지연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이 아이디어는 새로운 열의로 받아들여졌고, 대규모 위원회가 구성되었으며, 1년 안에 작업을 완료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노동을 맡은 사람들은 성경 비평에 정통한 히브리어와 그리스어 학자들이 우리 페이지를 그들의 학문으로 장식하기를 원합니다. 몇몇 저명한 여성들이 그렇게 하도록 촉구받았지만, 그들은 그들의 높은 명성과 학문적 성취가 한동안 매우 인기 없는 것으로 판명될 수 있는 사업에 참여함으로써 손상될 수 있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 계층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여기지 않고 다른 책과 마찬가지로 그 공로에 따라 판단해야 하는 보다 자유로운 견해를 가진 사람들과 연합함으로써 복음적 신앙을 손상시킬 수 있다고 두려워합니다. 성경이 여성의 평등을 가르친다면, 교회는 왜 여성을 안수하여 복음을 전파하고, 집사와 장로의 직분을 채우고, 성례전을 집행하거나, 다른 교파의 총회, 총회, 컨퍼런스에 여성을 대표로 받아들이는 것을 거부합니까? 그들은 아직 여성을 개정 위원회에 초대한 적이 없으며, 낙원에서 그녀에게 선고된 기소 내용 중 하나를 변경하여 그녀에게 선고된 형량을 완화하려고 시도한 적도 없습니다.
{10쪽}
이 사업에 대해 매우 감사하는 많은 수의 편지가 접수되어 이 운동을 시작한 사람들에게 매우 고무적이며, 이 세대의 여성들에게서 자존감과 자기 주장이 커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우리는 만나서 대답해야 할 반대자들의 일반적인 배열이 있습니다. 한 통신원은 "여성들이 성경 개정을 시도하는 것은" "우스꽝스럽다"며 작업을 중단하라고 우리에게 촉구합니다. 저는 어떤 남자가 남성들이 성경을 개정하는 것이 우스꽝스럽다는 이유로 신학자들의 후기 개정 위원회에 그들의 작업을 중단하라고 편지를 썼는지 궁금합니다. 여성이 구약과 신약, 교회의 조례와 규율에서 자신의 현재 지위에 항의하는 것이 국가의 법령과 헌법에서보다 더 우스꽝스러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성에 대한 거짓된 가르침과 불의한 행위로 인해 의회와 하원 의원보다 성직자들을 기소하는 것이 더 우스꽝스러운 이유는 무엇일까요? 블랙스톤보다 모세를, 유대교 법전을, 영국 판례 체계를 검토하는 것이 왜 더 대담한가? 여성들은 이 연합의 모든 주에서 입법자들에게 여성을 위한 법령을 수정하도록 강요하여, 오래된 일반법은 이제 거의 죽은 글자가 되었다. 왜 주교와 개정 위원회가 신조와 교리를 수정하도록 강요하지 않는가? 40년 전만 해도 겁이 많고, 시간을 아끼고, 퇴보하는 사람들에게는 여성들이 법률의 삭제판을 요구하는 것이 지금처럼 전례와 성경의 삭제판을 요구하는 것처럼 우스꽝스럽게 여겨졌다. 어서, 어서, 나의 보수적인 친구여, 안경의 이슬을 닦고 세상이 움직이는 것을 보아라. 제안된 작업의 중요성에 대한 당신의 견해가 무엇이든, 당신의 정치적, 사회적 타락은 성경에서 당신의 지위에서 비롯된 것에 불과하다. 당신이 이성이 통제할 수 없는 맹목적인 경외심에 근거하여 성경 개정에 대한 혐오감을 표현할 때, 당신은 페인의 "인권"을 읽어 달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내가 반대를 느끼는 한, 아무도 내가 부당하게 통치받고 있다고 나를 설득할 수 없을 것이다"라고 외친 카우퍼의 말을 되뇌는 것일 뿐입니다 .
일부 사람들은 종교적 반대를 일으키는 것은 정치적 이지 않다고 말한다 .
{11쪽}
이렇게 극찬받는 정책은 비겁함의 다른 표현일 뿐입니다. 여성의 지위를 반대 없이, 그녀의 현재 굴욕에 관련된 모든 문제에 대한 가장 광범위한 논의 없이 종속된 지위에서 동등한 지위로 어떻게 바꿀 수 있을까요? 그녀의 완전한 독립과 같은 광범위하고 중대한 개혁을 위해서는 모든 기존 제도에서 전면적인 혁명이 불가피합니다.
모든 개혁은 상호 의존적이며, 견고한 기반 위에 하나의 원칙을 확립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은 모든 것을 강화한다는 것을 기억합시다. 항상 타협하는 개혁자들은 진실이 서기에 안전한 유일한 근거라는 생각을 아직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개인의 삶의 목적은 인간 진보에서 단편적인 척도를 수행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방향에서 분명히 보이는 가장 높은 진실을 말하고, 따라서 잘 균형 잡힌 성격을 완성하고 완성하는 것입니다. 존 스튜어트 밀이 정치적, 종교적, 사회적 문제에 미친 영향력의 총합이 자신의 동정심과 활동을 특정 척도를 수행하는 데만 끈기 있게 제한한 어떤 정치가나 개혁가의 영향력보다 훨씬 크지 않았습니까? 우리에게는 지금까지 남성들이 쓴 것을 이해하고 수정할 수 있는 능력을 충분히 갖춘 여성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열등하다는 유전적 생각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지만, 이것이 그들이 지나치게 자기 주장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 하는 그들의 배려에 대한 진정한 설명입니다.
다시 한번, 우리의 작업이 인간의 정신에 대한 영향력을 잃은 책에 대한 쓸데없는 힘의 낭비라고 우리에게 쓰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지적인 여성들이 그것을 단순히 야만스러운 시대의 무례한 사람들의 역사로 간주하고 다른 어떤 작업보다 성경에 대한 경의를 더 갖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수만 권의 성경이 매년 인쇄되어 거주 가능한 지구 전체에 유통되고 모든 영어권 국가의 대중이 그것을 신의 말씀으로 경의를 표하는 한, 그 영향력을 얕잡아 보는 것은 헛된 일입니다. 우리 모두가 신성하다고 믿도록 교육받은 것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감상적인 감정은 순수한 이성에 쉽게 굴복하지 않습니다. 어머니가 우리 가족의 성경을 가지고 가는 것을 보고 내가 느꼈던 떨림을 나는 분명히 기억합니다.
{12쪽}
식탁에 아이를 위한 높은 자리를 마련해 주었습니다. 그것은 엄청난 모독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런 목적으로 사용되는 것에 항의하고 싶었고, 그것도 내 이성이 그 신성한 권위를 거부한 지 오래 후에 말입니다.
아직도 성경의 완전 영감을 믿고 있는 여성들에게, 학식이 풍부한 남성들이 지금 내리고 있는 고등 비판에 비추어 여러분의 해석을 우리에게 제공해 주시고, 여러분의 영감으로 여성의 성경을 밝혀 주시기를 바랍니다.
성경 역사가들은 구약과 신약에 대해 특별한 영감을 받았다고 주장하는데, 그 안에는 동일한 사건들에 대한 가장 모순된 기록, 알려진 모든 법률에 반하는 기적, 모든 인간과 동물의 여성을 폄하하는 관습 등이 담겨 있으며, 난잡한 집회에서 읽을 수 없는 의심스러운 언어로 기술되어 있고, 이 모든 것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부릅니다.
내가 모든 교회의 가르침과 다른 점은 어떤 남자도 신을 본 적이 없고 신과 대화한 적이 없다고 믿는다는 점, 신이 모세의 율법에 영감을 주었다고 믿지 않으며, 역사가들에게 여성에 대해 한 말을 했다고 믿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지상의 모든 종교가 여성을 폄하하고, 여성이 종교가 정한 지위를 받아들이는 한, 그녀의 해방은 불가능합니다. 성경이 히브리어나 그리스어로 어떻게 쓰여졌든, 평범한 영어로는 여성을 높이고 존엄하게 대하지 않습니다. 비판에 대한 나의 입장은 1888년 개정판입니다. 나는 지금까지 그들의 능력에 따라 최상의 해석을 우리에게 제공한 현인들의 개정 위원회를 존중할 것입니다. 디즈라엘리는 죽기 전 마지막 개정판에 히브리어로 150,000개의 실수가 있고 그리스어로 7,000개의 실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여성의 지위에 대한 언어적 비판은 거의 없습니다. 정신은 모든 시대와 언어에서 동일하며, 동등한 존재로서 그녀를 적대시합니다.
모든 종교의 성서에는 모든 인류를 위한 사랑, 자선, 자유, 정의, 평등을 가르치는 몇 가지 일반 원칙이 있으며, 웅장하고 아름다운 구절이 많이 있으며, 황금률은 전 세계적으로 반향을 일으켰고 다시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선하고 참된 사람들의 고상한 예가 많이 있습니다.
{13쪽}
그리고 여성들은 모두 우리의 수용과 모방에 합당하며, 그들의 광채는 같은 책에 얽힌 거짓된 감정과 사악한 인물들에 의해 희미해질 수 없습니다. 성경은 전체적으로 수용되거나 거부될 수 없으며, 그 가르침은 다양하고 그 교훈은 서로 크게 다릅니다. 사라, 리브가, 라헬의 사소한 잘못을 비판하면서 드보라, 훌다, 와스티의 미덕을 가리지 않을 것입니다. 모세의 율법을 비판하면서 황금률과 다섯 번째 계명의 지혜를 의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교회는 성당과 사제직에 대한 특별한 봉헌을 주장합니다. 이러한 귀족적 교회의 일부는 여성이 들어가기에 너무 거룩하며, 소년들은 이런 이유로 일찍 합창단에 들어갔고, 여성은 베일을 두르고 모호한 구석에서 노래를 부릅니다. 더욱 민주적인 몇몇 교파에서는 여성에게 어느 정도 특권을 부여하지만, 모든 종교 단체에서 성별에 대한 부당한 차별이 발견되며, 여성에 대한 가장 극심한 노골적인 적들은 개신교의 성직자와 주교들 사이에서 발견됩니다.[*]
주요 종교의 교회법, 성경, 신조와 법전, 교회 규율은 잘못을 범하기 쉬운 인간의 인상을 지니고 있으며, 물질과 정신으로 이루어진 우주를 움직이게 하고, 불변의 법칙에 따라 땅과 바다와 행성을 빛과 열의 거대한 중심을 중심으로 공전하게 하는 "모든 선의 영"이라는 우리의 이상적 대원인의 인상이 아닙니다. 각 행성은 타원형으로 돌며, 수백만 개의 별이 조화를 이루며 함께 노래합니다. 창조의 영광은 영원무궁토록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케이디 스탠턴.
[*. 1895년 6월 7일 Albany의 St. Agnes School 폐교식에서 Doane 주교가 한 연설을 참조하세요.]
1부제목 페이지 서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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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창세기. 창세기 2장. 창세기 3장 . 창세기 4장. 창세기 5장 . 창세기 6장. 창세기 7장. 창세기 8장 . 창세기 9장. 창세기 10 장. 창세기 11장. 창세기 12장 . 출애굽기. 출애굽기 2장. 출애굽기 3장. 출애굽기 4장. 출애굽기 5 장. 출애굽기 6장. 출애굽기 7 장 . 출애굽기 8장. 레위기. 레위기 2장 . 민수기 민수기 2장 . 민수기 3 장 민수기 4장 민수기 5장 민수기 6장 민수기 7장 민수기 8장 민수기 9장 민수기 10장 신명기 2장 신명기 3장 신명기 4장 신명기 5장 신명기 6 장 부록 . 원본 , Vol . 1의 광고
2부제목 페이지, 2부
2부 서문.
여호수아기. 사사기
. 사사기 2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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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사기 3장. 룻기
. 사무엘서 . 사무엘 2장 . 열왕기. 열왕기 2장 . 열왕기 3장 . 에스더서. 욥기. 시편, 잠언, 전도서 . 이사야와 다니엘, 미가와 말라기서. 카발라. 신약성서. 마태복음. 마태복음 2장. 마가 복음. 누가복음. 요한 복음. 사도 행전. 로마인에게 보낸 서신 . 고린도인에게 보낸 서신. 에베소서와 빌립보서. 디모데서. 베드로서와 요한서. 요한묵시록. 요한 묵시록 2장. 부록. "여성의 성경" 거부. 원본, Vol. 2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