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폭주할 때 티맵도 동등해야한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택시사업자는 콜 시장 점유율을
모든 업체가 비등비등 하길 원하고 있다.
또는 티머니온다 콜만 받고 싶을 심정이다. 해도 과언은 아니다.
카카오 포인트 콜 주간600원 심야 1,300 폭주할 때는
티맵도 폭주한다. 그렇다면 티맵도 같은 조건을 제시해야한다.
여기서 필자도 같은 값이며 포인트콜 선택한다.
따라서 카카오가 포인트 콜 주간600원 심야 1,300 안 뿌리면
온다, 티맵, 우버, 카카오 중 선택은 운전자들이 알아서
콜 시장 점유율을 감안하여 콜 선택할 수 있다.
끝으로
티맵부터 서울시에서 승인한 콜비 주간 1000원 심야 2000원 받도록
하고 카카오 처럼 배차유료 및 콜 주간600원 심야 1,300 시행해야 한다.
콜 시장 점유율은 자본이다 말 할 수 있습니다.
첫댓글 말로만떠들지말고
드업은언제할거임
형이여(나여)
등업 권한 제게는 업시다.
따라서
비실명은 등업이 앙되는 것으로 카페운영규칙에
명시 되어있습니다.
콜시장은 마케팅자본 싸움이다.
5만여 조합원의 온다콜
티머니사는 티머니카드
뒷면에 온다 앱 설치하고 택시5회 이용할 시
프로모션 및 즉시3만원을 지급한다고 홍보하라.
지금은 시민의 손폰에
온다앱이 우선 깔려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