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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여성들이 더 폭력적인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ttps://casac.ca/why-do-we-think-young-women-are-committing-more-violent-offences/
젊은 여성들이 더 폭력적인 범죄를 저지르고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킴 페이트
Kim Pate는 캐나다 엘리자베스 튀김 협회(Elizabeth Fry Societies) 협회의 전무이사입니다. CAEFS의 22개 회원 조직은 사법 제도와 관련된 여성 및 소녀, 특히 법에 저촉되는 여성 및 소녀들을 대신하여 협력하고 있습니다.
5년 전 한 기자로부터 젊은 여성의 폭력 범죄 증가에 대해 인터뷰할 준비가 되었는지 묻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무슨 증가?” 내 대답이었어. 그는 지역 경찰 소식통으로부터 지난 10년 동안 지역 사회에서만 강도 범죄가 200% 증가했다고 조언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수치가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례를 대표하는지 물었을 때 그는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 법안은 제정된 이래로 가장 진보적인 요소를 점차적으로 제거해 왔습니다.
추가 조사 결과 두 명의 젊은 여성이 강도 혐의로 기소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 명은 약 10년 전이고 다른 한 명은 방금 발생한 사건이었습니다. 그 전에는 혐의나 유죄 판결이 전혀 없었습니다. 기록에 있는 소녀나 젊은 여성의 수. 따라서 기술적으로 통계는 정확했습니다. 그러나 200% 수치와 이에 따른 언론의 과대광고가 만들어낸 인상은 젊은 여성이 갑자기 폭력적인 행동을 하는 모습을 믿을 수 없을 만큼 왜곡되고 부정확하게 만들어냈습니다. 현실은 폭발하는 것으로 인식되는 폭력적인 행동이 거의 존재하지 않았으며 관련된 두 젊은 여성이 대중에게 가하는 위험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낮았다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기자, 학생, 일반 대중으로부터 갱단에 소속된 소녀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는 정보를 요청하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언론 보도를 검토해 보면 이러한 명백한 현상의 가장 흔한 원인은 남성과 동등해지려는 여성의 욕구와 가족의 붕괴로 인해 소녀들의 사회화를 도와줄 아버지가 없기 때문이라는 결론이 나옵니다. 사실은 어느 가설도 뒷받침하지 않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1970년대까지 여성이 가끔 저지르는 폭력 행위가 전 세계 법 집행 당국에 의해 일반적으로 무시되었다는 점입니다. 70년대에 여성 운동을 여성에 의한 새로운 폭력 범죄의 물결과 연결시키는 새로운 신화가 등장했습니다. 여성 해방 운동의 지도자인 백인 성인 여성은 여성의 심각한 범죄를 급증시키는 원인으로 지목됐다. 미국 작가 메다 체스니-린드(Meda Chesney-Lind)는 이것을 '해방' 가설이라고 부릅니다. 그녀는 또한 1990년대에 우리는 여성 평등과 소녀, 특히 가난한 소수 민족 소녀의 갱단 참여를 인과적으로 연결하는 두 번째 물결의 한가운데에 있다고 말합니다.
두 "파도" 전반에 걸쳐 캐나다, 미국 및 영국에서는 소녀들의 폭력적이고 공격적인 행동의 수준과 패턴에 큰 변화가 없었습니다. 행동에는 뚜렷한 차이가 없었지만 폭력적이거나 공격적인 행동에 대한 외부 반응에는 뚜렷한 차이가 있었습니다. , 특히 청소년이 저지른 범죄. 선거 운동법 및 질서 의제로 인해 후보자들은 범죄 및 도덕성 문제에 대해 반대자들보다 더 강경하게 보이려고 노력했습니다. 소위 무관용 정책이 개발되면서 소년 소녀들이 저지른 모든 형태의 폭력에 대한 단속 및 기소가 증가했습니다. 비례적으로, 폭력 범죄로 기소된 젊은 여성의 전체 수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퇴행적인 변화로 인해 청소년들은 실패했고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 특히 젊은 여성들이 더욱 소외되었습니다.
또한, 젊은 여성의 생존 기술에 대한 범죄화가 증가했습니다. 과거에는 젊은 여성이 가출하거나, 통금 시간을 놓치거나, 성행위에 가담하거나, "여성스럽지 않은" 것으로 정의되거나 더 나쁘게는 관리하기 어려운 행동을 보일 경우 이에 대한 사회적 통제를 제도화하거나 시행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쉬웠습니다. 기존 비행청소년법 에 따르면 젊은 여성은 그러한 행위를 한 혐의로 청소년 보호소에 투옥될 수 있습니다. 1982년 청소년범죄자법 (YOA)이 도입되면서 그러한 활동을 이유로 젊은 여성을 자의적으로 구금하는 일이 없어졌습니다. 그러나 경찰과 판사가 YOA를 시행하는 방식은 입법 의도와는 다르다.
YOA의 목적
청소년 사법에 대한 가장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입법적 대응 중 하나로 청소년범죄자 법( Young Offenders Act)이 법으로 제정되어 국제적으로 널리 알려진 지 이제 13년이 넘었습니다 . 그러나 이 법안은 제정된 이래로 가장 진보적인 요소를 점차적으로 제거해 왔습니다.
YOA는 청소년에 대한 긍정적인 원칙을 기반으로 하며, 기본 원칙과 지침 원칙을 침식하려는 지속적인 시도를 관찰하는 것은 고통스럽습니다. 퇴행적인 변화로 인해 청소년들은 실패했고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많은 사람들, 특히 젊은 여성들이 더욱 소외되었습니다.
YOA는 젊은이들에게 가능한 한 최소한의 제한적인 개입을 요구합니다. 실제로 이 조항을 적용하기 전에 다른 모든 청소년 서비스 시스템(예: 교육, 아동 복지, 아동 정신 건강)을 검토할 것을 요구합니다. 대체 또는 전환 옵션이 법에 확고히 자리잡고 있습니다. 역설적이게도 지난 10년 동안 정반대의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학교와 그룹 홈에서는 이전에 내부 행정 기관에서 처리했던 문제가 점점 더 청소년 사법 시스템에 회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청소년들을 양육하기는커녕 마치 인간의 쓰레기처럼 희생양으로 삼고 처리하고 있습니다.
"폭력 제로"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대신 "무관용" 정책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수의 권리를 박탈당한 청소년이 학교와 지역 사회에서 쫓겨나고, 일반적으로 얇아지는 사회 안전망을 통해 쫓겨나게 됩니다. 우리는 젊은이들을 양육하기는커녕 마치 인간의 소모품인 것처럼 희생양 삼아 처리하고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청소년 범죄가 전반적으로 감소했으며, 특히 폭력적이고 반복적인 청소년 범죄의 발생률도 상대적으로 낮았습니다.
이러한 수치에도 불구하고, 경찰, 기자, 지역 사회는 계속해서 YOA를 범죄로 비난하고, 젊은이들의 행동을 신속하게 범죄화하며, 그들을 광범위하고 비용이 많이 들고 비효율적인 청소년 사법 시스템의 그물에 던져 넣습니다.
청소년들은 형사사법제도의 특징이자 고질적인 징벌적, 대응적 접근 방식과는 달리 지원적이고 적극적인 개입을 통해 가장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범죄에 대한 예방적 접근 방식이 현재의 형사 사법 접근 방식보다 훨씬 더 비용 효율적이라는 충분한 증거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보편적이고 풍요로운 건강, 보육, 교육 기회부터 효과적인 젠더, 빈곤 퇴치, 인종차별 반대, 갈등 해결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아동, 청소년, 성인 모두를 위한 고품질 지원 서비스를 개발하고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 예를 들어, 재정 억제 및 규모 축소로 인한 현재의 압박을 인식한 학교는 창의적인 에너지를 통합하고 권한이 부여된 학생 단체가 동료 및 멘토링 지원을 제공하도록 장려하는 노력의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청소년의 발달, 교육, 심리사회적 특성에 대한 전문적인 훈련은 청소년 사법 제도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전제 조건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학대를 당한 청소년 범죄자의 수가 많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청소년 범죄자와 접촉하는 사람들에 대한 전문 교육에 반영해야 합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복역 중인 청소년 범죄자 중 최소 50%가 이전에 성적 학대를 받은 적이 있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앨버타와 매니토바주 연구에서는 훨씬 더 높은 비율이 보고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마가렛 쇼(Margaret Shaw)가 실시한 1994년 온타리오 연구에서는 구금된 젊은 여성 중 63%가 신체적 학대를 당했고 58%가 성적 학대를 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통계를 고려할 때 학대 피해자를 다루는 훈련은 매우 중요합니다. 중요한 단기 및 장기적 변화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판사, 변호사, 보호 관찰관, 경찰관 및 기타 모든 청소년 사법 인력에 대한 적극적인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청소년과 관련된 사람들의 방향을 바꾸는 것은 청소년 사법 및 기타 모든 청소년 봉사 시스템 내에서 긍정적이고 효과적인 변화를 개발하기 위한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그리고 최전선 직원뿐만 아니라 젊은이 자신도 전문 교육 개발은 물론 청소년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서비스 및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합니다. 청소년과 관련된 사람들의 방향을 바꾸는 것은 청소년 사법 및 기타 모든 청소년 봉사 시스템 내에서 긍정적이고 효과적인 변화를 개발하기 위한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그리고 최전선 직원뿐만 아니라 젊은이 자신도 전문 교육 개발은 물론 청소년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서비스 및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합니다. 청소년과 관련된 사람들의 방향을 바꾸는 것은 청소년 사법 및 기타 모든 청소년 봉사 시스템 내에서 긍정적이고 효과적인 변화를 개발하기 위한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그리고 최전선 직원뿐만 아니라 젊은이 자신도 전문 교육 개발은 물론 청소년의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서비스 및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합니다.
경찰, 기자, 지역 사회는 YOA를 범죄로 비난하고 청소년의 행동을 신속하게 범죄화하여 비용이 많이 들고 비효율적인 청소년 사법 제도의 그물에 던져 넣습니다.
청소년 사법 제도를 처음 접할 때 청소년에게 지원 및 권한 부여 서비스를 제공하면 일반적으로 향후 "범죄" 연루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물론 이러한 서비스는 청소년 사법 제도 내에서만 존재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게 하면 단순히 일부 지원 서비스가 필요한 청소년을 범죄화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동 복지, 교육, 의료, 정신 건강 시스템 내에서도 예방적이고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강조해야 합니다.
최후의 수단으로서의 양육권 – 그렇지 않음
양육권 제재와 관련하여 YOA는 그러한 처분이 최후의 수단으로만 사용되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양육권을 행사하는 경우에는 보안 또는 비공개 양육권에 앞서 공개 양육권을 고려해야 합니다.
소년범죄자법 에 따른 형량 측면에서 안전한 구금은 절대적인 최후의 수단으로 여겨졌습니다 . 더욱이 공개 양육권은 기관이 아닌 그룹 홈 유형의 환경과 같은 보안 양육권과 쉽게 구별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주에서는 두 가지 형태의 양육권이 사실상 구별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공개 양육권 설정은 이제 본질적으로 제도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젊은층, 특히 젊은 여성을 위한 지역사회 기반 대안이 부족합니다.
기존 프로그램과 서비스가 청소년의 필요나 사회 보호를 다루지 않는 경우, 최우선 순위는 이러한 서비스 또는 프로그램 부족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연방 및 주 당국은 이전 연령대의 "성인" 형사 사법 환경에 의존하기보다는 청소년 사법이 청소년에 긍정적인 공동체의 개발 및 향상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연방 이전에 매년 지출되는 1억 7천만 달러를 재분배하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기반의 성향 옵션, 개선된 교육 및 심리사회적 프로그램, 지역사회 및 기관 환경에서의 서비스.
일반적으로 젊은층, 특히 젊은 여성을 위한 지역사회 기반 치료 대안이 부족합니다. 연방 법무부 장관은 입법 개정을 제안하는 대신 주정부와의 비용 분담 계약을 통해 이러한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법률 변경은 단순한 경향이 있으며 복잡한 문제와 우려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보다 적극적이고 예방적인 수단을 마련해야 한다는 압력을 약화시킵니다. 연방 정부는 청소년을 위한 지역 사회 자원 개발을 증가시키면서 구금 병상에 대한 사법권 이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에서는 청소년을 위한 보다 성별에 특화되고 문화적으로 적절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장려될 수 있습니다. 존재하는 서비스와 프로그램이 성별, 인종, 문제를 다루는 데 적합하지 않은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청녀 – 아직 셀 수 없을 정도로 적습니다
모든 젊은이들은 적절한 지원 서비스의 부족과 기타 시스템 기반의 결함으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젊은이들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은 자원의 침식과 청소년을 위한 지역사회 기반 지원 시스템에 대한 지원에 너무 익숙할 것입니다. 젊은 남성에 비해 범죄 대상이 되어 시스템에 진입하는 젊은 여성의 수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어느 지역 사회에서든 젊은 여성 범죄자에 대한 서비스가 훨씬 적습니다.
법원에 출두하는 젊은 여성은 남성보다 혐의가 적은 경향이 있습니다.
젊은 여성들은 성별에 초점을 맞춘 지역사회와 제도적 프로그램 및 서비스가 부족하고 공개 양육 환경에 대한 접근이 극도로 제한되어 있어 불균형적으로 불이익을 받고 있습니다. 공개 구금 처분을 받은 대다수의 젊은 여성은 보안 구금 및/또는 남녀공학 교정 시설에서 형을 선고받아야 합니다. 소녀와 젊은 여성은 또한 지역사회와 기관 모두에서 서비스와 프로그램에 대한 접근이 더 제한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전국의 많은 청소년 범죄자 센터에서 성폭행 및/또는 구금 중 임신 사건으로 인해 교정 시설에서 젊은 여성이 더욱 분리되었습니다. 젊은 여성에게는 청소년 사법 제도에서 여성 중심 접근 방식이 실제로 필요합니다. 이들의 요구는 종종 무시되거나 기껏해야 젊은 남성의 요구에 포함됩니다.
직원들은 또한 직업 훈련(지역사회나 기관 내), 십대 엄마들을 위한 보육 시설 교육, 육아 프로그램 측면에서 젊은 여성들을 위한 자원이 전혀 부족하다고 지적합니다. 또한 기관 내에는 임신한 10대를 위한 규정이 없습니다. 의료진 부족으로 인해 임신한 청소년이 캠프나 보호 시설로 이동하는 데에도 제한이 있습니다.
행정 위반(예: 벌금 미납) 및 아동 복지 유형 문제(예: 아동 방치)로 인해 구금된 젊은 여성의 수가 과도하게 대표되는 것은 시스템적 편견의 추가 지표입니다. 청소년 법원 기소 및 선고에 대한 캐나다, 미국, 영국 및 호주의 연구에 따르면 젊은 여성이 행정 위반, 비범죄 행위, 비신분 위반(교통 위반 등)으로 인해 불균형하고 압도적으로 기소되고 투옥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폭력 범죄로 체포되는 극소수 중 대부분의 상황은 젊은 여성이 자신에게 가해진 폭력에 반응하거나, 이전에 신분 위반으로 분류되었던 범죄가 이제는 "무관용"의 결과로 심각한 범죄로 재분류되는 것과 관련됩니다. 분명히 우리 모두는 지역사회에서 폭력 사용이 감소하는 것을 보고 싶어합니다. 청소년을 범죄화한다고 해서 폭력이 줄어들지는 않습니다. 단지 국가가 폭력을 합법화할 뿐입니다.
법원에 출두하는 젊은 여성은 남성보다 혐의가 적은 경향이 있습니다. 체계적 편견과 차별적 관행은 성별, 인종, 계급, 민족 및/또는 성적 지향이 수렴되는 경우 승수 효과를 나타냅니다. 소녀들이 총을 쏘는 갱단 강도가 된다는 고정관념은 통계적으로 뒷받침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젊은 여성이 폭력 범죄를 저지르는 구체적이고 심각한 사례가 없다는 뜻은 아니다. 그러나 이는 그러한 사건이 발생할 때마다 언론인과 토크쇼 진행자가 사건에 대한 극단적인 해석을 뒷받침하기 위해 다른 사례를 찾기 위해 수풀을 때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찰관, 교사, 사회복지사, 범죄학자 및 기타 "전문가" 의견 제공을 요청받은 사람들은 그러한 상황에서 의견을 제시하기로 선택할 때 정확한 그림을 제시할 책임이 있습니다.
갱단원이자 갱단 리더로서 소녀들에 대한 현재의 초점에 대한 논의에서 Meda Chesney-Lind는 문제와 과제를 간결하게 구성합니다.
“젊은 여성들이 언론에 의해 악마화되면서 그들의 진정한 문제는 소외되고 무시될 수 있습니다. 사실 여자들이 문제가 됐다. 그렇다면 소녀들을 걱정하는 사람들의 과제는 두 가지입니다. 첫째, 갱단의 소녀들에 대한 책임감 있는 활동은 피해자를 비난하는 역학을 명확하게 해야 합니다. 둘째, 소녀갱단이 발생하는 맥락에 민감하게 대한 이해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야 한다. 계급, 인종, 성별의 교차점에 대한 관심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시대에 그러한 작업은 이미 오래전부터 지연된 것처럼 보입니다.” (57쪽)
젊은 여성의 필요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힘을 실어주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정보는 기존의 혁신적인 지원 서비스 및 네트워크에 대한 적절한 자금과 결합되어 보다 효과적인 개입, 예방 강화 및 재범률 감소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구금 중 학대 문제도 있습니다…
젊은이들에 대한 제도적 학대의 정도에 대한 새로운 그림은 기괴합니다. 이미 행동이나 관리 문제로 분류된 젊은이들은 기관 직원의 학대에 특히 취약합니다. 학대 피해자가 조치를 취하고, 지원적인 방식으로 의견을 듣고 대응할 수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기숙 학교, 그룹 홈, 고아원 및 관리 센터의 학대 혐의에 대한 감사 및 조사는 청소년이 학대 행위로부터 부적절하게 보호되는 방법과 이유에 대한 끔찍한 예를 제공합니다. 내부 및 외부 학대를 처리하기 위한 제도적 메커니즘은 압도적으로 부적절합니다. 보고서는 일반적으로 시설에 수용되기 전에 종종 학대의 피해자가 되었던 젊은 여성의 특별한 필요 사항을 특별히 강조합니다.
캐나다 정부의 통제 하에 있는 어린이들이 신체적, 성적, 언어적, 정서적 학대를 경험한다는 것은 참으로 무서운 일입니다. 우리는 그러한 학대가 청소년의 삶과 정신에 돌이킬 수 없는 쇠약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학대가 그들을 돕기 위해 확립된 바로 그 시스템에 의해 저질러진다는 사실은 청소년들이 그들에게 해를 끼치는 가치와 권위를 거부하는 것이 합당하다는 것을 강조할 뿐입니다.
그래서 무엇? 이제 뭐?
사회 경제적, 성별, 인종적, 민족 문화적 현실의 맥락에서 범죄를 해결하기 위한 예방적 접근 방식이 현재의 형사 사법 접근 방식보다 훨씬 더 비용 효과적이라는 충분한 증거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모두는 보편적이고 풍부한 의료 서비스, 보육, 교육 기회부터 효과적인 젠더, 빈곤 퇴치, 인종차별 반대에 이르기까지 어린이, 청소년, 성인을 위한 고품질 지원 서비스와 지원의 강화와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지원해야 합니다. 그리고 갈등 해결 프로그램.
캐나다 엘리자베스 프라이 협회(CAEFS)는 성인이나 청소년 사법 제도에서 청소년을 보기보다는 지역 사회 환경에서 청소년을 위한 더 나은 서비스를 보는 것을 선호합니다. 단기적으로는 인기가 있지만, "빠른 수정" 형사 사법 대응은 근본적으로 사회 정의와 평등 문제를 다룰 수 없습니다. 희생양이 된 청소년을 형사사법제도에 맡기면 청소년 범죄가 해결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은 너무 단순하고 근시안적입니다. Young Of fendersAct를 단독으로 만지작거린다고 해서 청소년 범죄가 제거되는 것도 아닙니다. 보다 폭넓은 사회 개혁이 기본입니다. 더 가혹한 형벌은 사회를 보호하거나 개인을 재활시키는 데 성공하지 못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법체계는 여성에 대한 성차별, 인종차별, 계급차별적 고정관념을 강화하는 동시에 여성을 사회적으로 통제해야 한다는 가부장적 개념을 정당화합니다. 우리 모두는 소녀와 여성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를 변화시키는 데 전념해야 하며, 우리 지역사회의 폭력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진정으로 관심이 있다면 여성을 더욱 예속시키려는 시도에 단호하게 맞서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여성과 소녀들의 폭력 범죄가 증가했다는 과장되고 부정확한 주장으로 공황을 조장하는 것을 거부해야 합니다. 형사 사법 제도에 여성과 소녀들이 개입함으로써 제기되는 문제를 해결하기를 거부하는 것은 계속해서 돈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초래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