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rowind가 일부 로딩 화면 중에 Xbox를 완전히 재부팅했습니다.
공식 X 박스 팟 캐스트의 최신 에피소드는 콘솔 manuracturer의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와 베데스다 경영진 사이의 토론 기능 최근 인수 의 엘더 스크롤의 무려 $의 US7.5 ($ (11)) 억 개발자.
비디오는 대부분 대규모 비즈니스 거래를 홍보하는 것이지만 Bethesda의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인 Todd Howard는 스튜디오 가 2002 년 The Elder Scrolls III : Morrowind 를 PC에서 원래 Xbox로 포팅했을 때의 깔끔한 일화를 공유 했습니다. Morrowind 는 엄청난 역할입니다. 게임을했고 콘솔에서했던 것보다 절반이 잘 작동하는 것은 기적이었습니다.
이 중 일부는 Xbox 직원들과 관련하여 Bethesda에게 하드웨어의 몇 가지 단점을 알려야한다고 설명했습니다.
Howard는“[Xbox]가 우리에게 가르쳐 준 훌륭한 트릭이있었습니다. “ Morrowind 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메모리가 부족한 경우 원래 Xbox를 재부팅 할 수 있고 사용자가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화면을 위로 던질 수 있습니다. Morrowind가 가끔로드 되면 매우 긴로드가 발생합니다. Xbox를 재부팅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메리 만세와 같았습니다.”
Howard는 또한 Fallout 3 의 첫 번째 라이브 게임 플레이를 본 E3 2008에서 Microsoft 무대 에서 데뷔 한 짧은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 그러나 하워드가 컨트롤러와 함께 무대에있는 동안 실제로 게임을하는 것은 아니 었습니다. 연결 문제는 Pete Hines 부사장이 무대 뒤에서 작업을 제어하도록하는 백업 계획을 따라야 함을 의미했습니다. Howard는“내가 본 것 중 최악의 데모였습니다.
Bethesda와 Microsoft와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343 Industries, Obsidian Entertainment, Mojang Studios 및 Rare와 같은 다른 자사 개발자 의 회사에 속합니다. 이것이 Xbox가 아닌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인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지만-Microsoft의 수석 부사장 인 Phil Spencer는 회사가 "사례별로" 출시 플랫폼을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eathloop 및 GhostWire 와 같은 게임 은 시간 제한이있는 독점 제품으로 유지됩니다. 기존 계약으로 인해 PlayStation 5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