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적인화물 반송 차량의 작가의 그림. 크레딧 : CCTV
중국의 3 월 5B 롱 로켓에 2 차 탑재량으로 발사 된 실험용화물 반환 선이 수요일에 지구로 돌아 오는 동안 고장 났으며, 중국의 차세대 승무원 캡슐을위한 조종되지 않은 프로토 타입이 예정된 착륙 금요일 전에 궤도를 계속 돌고 있다고 중국 관리들은 말했다. .
China Manned Space Agency에 따르면 팽창 식 저 질량 열 차폐 장치가 장착 된 재진입 모듈은 복귀 과정에서 "정상적으로"작동했습니다.
이 기관은 엔지니어들이 우주선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확인했다고 말했다. 화물 반납 차량은 중국의 계획된 우주 정거장에서 장비를 운반하고 표본을 지구로 다시 실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Flexible Inflatable Cargo Re-entry Vehicle은 지구 대기로 돌아 가기 전에 우산 모양의 열 차폐를 직경 약 10 피트 또는 3 미터에 배치해야했습니다. 열 차폐로 보호되는 착륙 모듈은 수요일 19 시간 동안 궤도를 비행 한 후 중국 북서부의 내몽고 자치구에 착륙 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화물 반환 캡슐은 화요일 중국 남부 하이난 섬의 Wenchang 발사 센터에서 강력한 3 월 5 일 LongB 발사기 위에 발사되었습니다.
Long March 5B 로켓은 설계된대로 수행되었으므로 동일한 발사기 구성을 사용하여 대형 중국 우주 정거장 모듈을 발사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변형으로 비행하는 3 월 5 일의 긴 로켓도 중국 최초의 화성 탐사선을 발사하고 나중에 음력 샘플 리턴 프로브를 발사합니다.
풍선 재진입 모듈의 직경은 약 3m (10 피트), 높이는 1.5m (5 피트)입니다. 크레딧 : CCTV
3 월 5 일 화요일의 긴 발사에 대한 주요 탑재량은 중국 우주 비행사를 중국의 우주 정거장으로 데려가는 달에 대한 차세대 우주선의 테스트 모델이었습니다.
중국 당국자들에 따르면 새로운 캡슐 디자인은 선저우보다 더 유능하다. 중국 관리들은 선저우를 비행 할 수있는 3 명의 우주 비행사보다 한 번에 최대 6 명의 승무원을 수용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선저우 승무원은 제한된 양의화물 만 반납 할 수 있으며, 중국의 계획 우주 정거장을위한 중국의 천주 (Tianzhou) 공급선은화물을 지구로 반송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중국의 차세대 승무원 운반선은 최대 10 개의 비행에 재사용 할 수 있으며, 분리 가능한 열 차폐 장치는 지구의 대기를 통해 고온 반환을 처리하기 위해 내장 된 착탈식 쉴드와 함께 달 임무에서 재진입 할 때 발생합니다.
신화 통신사에 따르면 승무원 캡슐 테스트 비행의 주요 목적은 열 차폐 및 복구 시스템과 같은 선박의 재진입 기술을 검증하는 것입니다. 캡슐은 낙하산으로 돌아와 에어백을 팽창시켜 단단한 땅에 착륙시킵니다.
선저우 착륙 모듈은 낙하산으로 복귀하지만 로켓 추진기를 사용하여 착륙을 완화시킵니다. 이것은 승객을 위해 더 거칠게 만듭니다.
추진 및 동력 모듈을 갖춘 승무원 우주선의 길이는 약 8m입니다. China Manned Space Engineering Office 또는 CMSEO에 따르면 캡슐이 발사 될 때 장비와 추진제를 완전히 적재 한 약 47,600 파운드 (21.6 미터 톤)의 무게를 가졌습니다.
중국 당국자들은 올해 초 3 월 5B Long 시험 비행의 승무원 캡슐에 10 톤 (22,000 파운드)의 추진 제가 적재되어 궤도에서 광범위한 기동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료 부하는 또한 우주선의 무게와 2022 년에 완료 될 예정인 중국 우주 정거장의 Tianhe 코어 모듈의 예상 발사 중량과 일치 할 것입니다.
중국은 2016 년 비 조종 시험 비행에서 소규모 승무원 모듈을 출시했습니다.
중국의 차세대 인간 등급 우주선의 프로토 타입. 크레딧 : CASC
중국 국영 언론은 수요일 프로토 타입 승무원 선이 궤도에서 설계된대로 작동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우주선은 발전 용 태양 전지판, 통신 중계 안테나를 펼치고 궤도를 4 번 조정했습니다.
공무원들은 우주선과 지상 팀 간의 전원 공급과 제어 연결이 정상이라고 말했다.
수요일에, 우주선은 41도 경사로 약 3,100 마일 (5,000km)의 최고점에 도달하기 위해 궤도를 올렸습니다. 3 번의 추가 궤도 모금 기동은 우주선을 더 높은 위치를 가진 더 타원형 궤도로 추진하여 금요일 중국 북서부에 목표로 착륙하기 전에 선박의 열 차폐를 테스트하기 위해 고속 재진입을 준비합니다.
임무 프로필은 2014 년 탐사 비행 테스트에서 NASA 오리온 우주선의 비행 계획과 유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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