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율 높이려면?????
장려하고 폐지해야 할 프로
▣장려할 프로: 1)고딩엄빠 (썩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출산율 높이기에 기여한다.) 2)미혼남녀미팅 프로(프로 이름 모름) 모든 방송국이 유사한 프로 방송要
▣폐지해야할 프로 1)미성년 트롯대회(이런데 못 내보내는 부모 스트레스 쌓임) 2)금쪽같은 내 새끼 (이 프로 볼 때마다 정말 짜증 이빠이다. 말 안 듣고 악을 쓰고 땡깡부리고... 그런 꼬라지를 보고 시집장가 갈 꿈을 꾸겠는가? 설령 결혼 했어도 애 낳고 싶은 마음 싹 가실 거임)
오죽했으면 우리네 저출산 문제를 일본이 경고를 했을까?
"한국 완전 망했다"… 日 신문도 경고하고 나섰다 https://www.msn.com/kokr/news/other/
한국의 심각한 저출산 문제가 최근 부쩍 해외 주요 언론의 관심을 받는 가운데 일본 마이니치신문이 지난 8일 외국인 이민자 수용 대책에 초점을 맞춰 한국의 인구 문제를 다뤘습니다.
이 신문은 이날 '한국 국가소멸 위기감'이라는 제목으로 1면과 3면에 걸쳐 한국의 인구 상황과 한국 정부의 대응책을 소개했습니다.(하략) (참고) 아래는 일본인의 눈에 비친 우리의 모습 일본인이 본 한국인의 특성
1. 한국인은 호화로운 의복으로 사치를 일삼지만, 일본인은 평범한 근무복, 작업복을 입고 다니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2. 한국인은 호의 호식을 선호하지만, 일본인은 공기밥 1사발, 단무지 3개, 김 3~5장 정도면 충분하게 여긴다. 3. 한국인은 크고 화사한 집에 사는 것을 자랑으로 알지만, 일본인은 20평 정도 집에서 사는 것을 만족한다. (실제로 전직수상이나 각료들이 20평 규모의 집에 사는 것이 일반화됨.)
4. 한국인은 외제승용차로 다니는 것을 자랑으로 알지만, 일본인은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것을 상식으로 생각한다. 5. 한국인은 탈세, 감세를 하려고 허위신고가 다반사인데, 일본인은 세금을 꼬박꼬박 내면서 정직하게 살려고 한다.
6. 한국인은 한번만 잘못하면 손 까락질하며 따돌리는데, 일본인은 9번 실수를 해도 한번 잘한 것을 칭찬격려 해 준다. 7. 한국인은 조금만 알면 더 이상 배우지 않으려는 자만인데, 일본인은 많이 알아도 또 공부하고 노력하며 근면하다. 8. 한국인은 자기를 과시하며 상대방을 얕보려 하는데, 일본인은 자기는 낮추고 상대방을 높이려 한다.
9. 한국인은 수단방법 불문하고 출세욕과 치부에 혈안이고, 일본인은 열심히 노력하며 낭비없고 근검절약이 몸에 베여 있다. 10. 한국인은 나라와 정부를 비판하고 대통령 욕하는 것이 마치 애국자 인양 여기는데, 일본인은 나라에 충성 하고, 실천력과 애국심이 강하다. 11. 한국인은 몰라도 아는 체하고 일을 단독감행 하는데, 일본인은 아는 것도 동료와 협의 확인을 하며, 전문가의 조언을 경청한다.
12. 한국인은 말로만 애국애족을 떠들며 실천에 소극적인데, 일본인은 충성심이 강하고 애국애족을 소리 없이 실천한다. (카미카제 특공대 같은..) 13. 한국인은 외국에 나갈 때 빈손으로 나가서 잔뜩 사들고 오는데, 일본인은 자국 상품을 들고 나가서 홍보하고 자랑하고 돌아온다.
14. 한국인은 높은 자에 굽실하고 낮은 자에 강한 상약 하강형이 많은데, 일본인은 만나는 사람마다 겸손하며 깍듯이 대하며 예의가 바르다. 15. 한국인은 잘못한 책임이 있으면서 아닌 척 오리발인데, 일본인은 잘못을 서로 책임지겠다고 하며, 그 책임자는 할복을 해버린다. 16. 한국인은 낭비와 사치로 살며 민생경제, 국가경제는 어렵고, 일본인은 한국보다 개인은 어렵고 못사는 듯 하지만 국가경제는 세계일류급 부강대국이다.
17. 한국인은 혼자서는 잘 하는 것 같지만 함께 하는 일엔 다툼이 일어나고, 일본인은 개개인을 보면 신통치 않은 듯 보이지만, 함께 뭉치면 단결력이 강한 민족이다.
18. 한국(노조)은 수천억 이상의 회사 손실에, 성과급을 주장하며 파업하는데, 일본(노조)은 흑자가 나도 회사의 앞날을 생각하여 적립하도록 임금동결을 자청한다.
자칭 土倭가.
by/오병규 |
첫댓글 일본과는 너무나도 대조적이군요 그 나쁜 버릇 고처야 하는데 요원 하군요 딱한 일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