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포차입니다
오늘 매장으로 BMW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회원님은 10년 전에 저희 매장에서 오디오 튜닝을
하셨던 경험으로 소리에 대한 만족이 있으셨기에
시간이 지나도 다시 한번 내방해 주셨습니다!!
BMW 전용 스피커를 추천드렸습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높은 베이스감과 음질을 확보할 수 있는
구성으로 작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구성-
파스 88P 2WAY 스피커 [BMW 전용]
파스 CS 풀레인지 센터스피커
오디슨 액티브 서브우퍼 [10인치]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입고되었습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이 너무 안좋습니다
근본적인 이유를 살펴볼게요!!
2시리즈 액티브 투어러 차량은
순정 앰프는 존재하는데..??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가 없습니다
그냥.. 최악의 오디오 환경입니다!!
파스 88P 제품은 BMW 전용 스피커입니다
프리미엄 라인으로 설계자는 쿠로 고치상입니다
기술적으로 4인치 구조에서 최상의 순도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소리의 포착력이 엄청납니다!!
RS 알루미늄 방진 시공을 진행합니다
내벽 프레임으로 시공되며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 80% 억제시킬 수 있습니다!!
모카 섬유로 제작된 합성 페이퍼 콘으로
빠른 제동력을 위해서 구리 합금 보이스 코일을
빠른 열을 순환하기 위해서 최상위 등급인
4등급 네오디늄을 마그넷을 사용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소리는 높은 핸들링에서도 부밍을 완벽하게 제어시켰으며
빠른 제동력을 갖추어 정갈하면서 또렷한 해상력을 표현시켜 줍니다
여러 장르의 음악을 감상하여도 조금도 가상적인 소리의 느낌이 없으며
4인치 미드 스피커 구조에서 가장 높은 순도력을 발휘하는 유닛입니다
스피커 교체가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조립시켜 줍니다!!
파스 88p 트위터..
일반적인 실크돔 트위터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
잔향에서는 한계가 명확했던 게 아쉬운 점입니다
설계자 쿠로고치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습니다
액티브 투어러 차량은 트위터 위치가 없어서
가공을 원하지 않으셨기에 챔버 (알루미늄 케이스)
이용하여 트위터를 고정시키고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파스 CS 센터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전 대역을 커버할 수 있도록 풀레인지로 설계되었습니다
폴리프로필랜 재질에 유리섬유를 결합시켜 [콘] 스피커를
제작하였고 전 대역을 재생하면서 발생되는 열을 처리하기 위해서
네오디늄 4등급 최상급 마그넷을 사용하였습니다!!
내정하게 센터 스피커 제품중에 이녀석을
대처할 수 있는 유닛이 없습니다
센터 스피커 튜닝으로 부족했던 공간감을
채워주고 소리의 분리력이 향상됩니다
중 고역의 허리 축을 바로잡아주어
보컬의 정위감도 뚜렸해집니다!!
전면 5개 스피커가 교체되고
커버를 조심스럽게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이태리 오디슨의 엑티브 서브우퍼입니다
10인치 서브우퍼 스피커와 내장에는 800w
고출력 앰프가 탑재되어 있는 일체형 모델입니다
가슴을 울리는 저역을 표현하면서
높은 출력에서도 디스토션 [일그러짐]
현상이 없는 저역의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순정 오디오와 그대로 연동됩니다!!
서브우퍼가 보이지 않도록 설치가 가능합니다
트렁크 수납함으로 자리를 잡아줍니다!!
서브우퍼 박스는
매우 슬림하며 트렁크 공간 어디에든
설치가 가능합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에 맞추어
최적화된 튜닝이 가능합니다
주파수.. 위상.. 레벨을 조정합니다!!
서브우퍼 설치가 끝이나고..
트렁크 커버를 덮어주면 조금도 티가 안 나며
무시무시한 베이스를 채울 수 있습니다!!
스피커 PHASE (위상)
리얼타임을 분석하여 간단한
오디오 튜닝에서도 최적화된
사운드 튜닝을 서포트해 드립니다!!
-총평-
흠.. 사실 실제로 들어보셔야 하는데
순정 스피커에서 나오는 베이스보다??
적어도 5배는 높은 음압을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로 음악을 감상하셔도 정갈하면서
소리의 명암이 또렸한 수준 높은
사운드 퀄리티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YOU &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