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교원임용 면접마스터
 
 
 
카페 게시글
문의 게시판 Q&A 양재웅 선생님 안녕하세요!
쏘슥 추천 0 조회 19 26.06.08 18:02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9 17:29

    첫댓글 안녕하세요..
    기출분석, 풀이는 2026년부터 역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텝1, 2에서 2018기출까지 진행했고..
    스텝3에서는 2017기출부터 합니다..
    과제문제, 기출문제, 기출변형문제까지 매 강의마다 3문항으로 진행합니다^^
    첨삭(피드백)도 있고, 다양한 문제를 다루기 때문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 작성자 26.06.09 18:15

    답변 감사합니다^^
    스텝 1,2에서는 2018-2026까지 진행하였고,
    스텝 3에서는 2017, 2016 이렇게 역순으로 내려간다고 이해하면 될까요??

  • 26.06.11 23:40

    @쏘슥 네~

  • 작성자 26.06.11 23:41

    @아빠 답변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