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9년도에 강의 들었던 학생입니다☺️그때 양쌤 강의 듣고 논술 점수가 잘 나와서 1차에 합격할 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2차에서 잘 안됐었어요🥲그래서 올해 다시 준비해보려고다음주에 개강하는 논술 step3를 신청하고자 합니다!강의계획서를 보니 기출 변형문제로 다뤄주신다고 하셨는데 혹시 몇년도 위주로 다뤄주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그리고 20년도 이전 기출 분석도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 강의를 다시 들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기출분석, 풀이는 2026년부터 역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스텝1, 2에서 2018기출까지 진행했고..스텝3에서는 2017기출부터 합니다..과제문제, 기출문제, 기출변형문제까지 매 강의마다 3문항으로 진행합니다^^첨삭(피드백)도 있고, 다양한 문제를 다루기 때문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스텝 1,2에서는 2018-2026까지 진행하였고,스텝 3에서는 2017, 2016 이렇게 역순으로 내려간다고 이해하면 될까요??
@쏘슥 네~
@아빠 답변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기출분석, 풀이는 2026년부터 역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텝1, 2에서 2018기출까지 진행했고..
스텝3에서는 2017기출부터 합니다..
과제문제, 기출문제, 기출변형문제까지 매 강의마다 3문항으로 진행합니다^^
첨삭(피드백)도 있고, 다양한 문제를 다루기 때문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스텝 1,2에서는 2018-2026까지 진행하였고,
스텝 3에서는 2017, 2016 이렇게 역순으로 내려간다고 이해하면 될까요??
@쏘슥 네~
@아빠 답변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