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A&C, 밀양 도뮤토 아파트 분양
삼문동 일대 지상 20층 394가구 포스코 밀양 도뮤토 아파트 조감도.
포스코 계열사인 포스코A&C는 밀양시 삼문동 일대에 ‘밀양 도뮤토 아파트’ 394가구를 공급한다.
밀양 도뮤토 아파트는 지하 1층 지상 20층, 5개 동으로 전용면적 67㎡ 80가구, 84㎡ 314가구로 건립된다.
67㎡형은 3베이 확장형 설계를 적용해 맞벌이 부부와 자녀 1~2명 등 가족에게 적합한 구조로 설계했다.
84㎡형은 중장년 부부와 자녀 1~3명의 가족을 위한 공간으로 4베이 확장형으로 설계했다.
베이가 많을수록 확장공간이 넓어지고 일조, 조망, 환경 등에서도 유리하다.
주택업체 입장에서 베이를 늘리면 공사비가 더많이 소요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득이다.
밀양 도뮤토 아파트는 신평면을 적극 도입해 더 넓은 아파트를 원하는 실수요자들의 눈높이를 높이고 있다.
조경면적이 대지면적 대비 30%로 높은 편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홈플러스 밀양점이 있고 차량을 이용하면 밀양 시내까지 10분 거리다.
단지 가까이에 KTX 밀양역이 있고, 대구 부산고속도로 밀양 나들목(IC), 남밀양 IC가 가까워 최적의 주거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포스코A&C 관계자는 “밀양 시가지 중심가에 위치해 교통, 생활, 쇼핑 등 명품 주거단지”라며 “밀양 도심을 휘감아 도는 밀양강을 굽어보는 전망이 뛰어나다”고 말했다
첫댓글 소전껄 요새 허리도 신통찮은데 포스코 홍보담당 취직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