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총회, 봉쇄 집행 권한으로 세계적인 팬데믹 "권한" 승인
주제: 캐시 블록다운 유엔
2023년9월25일
이 기사는 원래 Cassie B.가 Natural News에 다음과 같은 제목으로 실렸습니다: UN 총회 의장이 봉쇄 집행 권한을 가진 세계적인 전염병 당국을 구성하기 위한 선언을 승인합니다
데니스 프란시스 유엔총회(UNGA) 의장이 11개국의 반대를 무시하고 팬데믹 예방, 준비, 대응에 관한 유엔 선언을 전체 총회 표결에 부치지 않고 승인했습니다.
이 선언은 봉쇄를 시행하고 보편적인 백신 접종을 추진하며 "잘못된 정보"라고 간주되는 것을 검열할 수 있는 등 다양한 불안한 권한을 가진 세계적인 팬데믹 권위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여기서 요구하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강화된 감시 및 디지털 건강 문서: 이 선언은 보건 비상 사태 또는 전염병 발생 시 "보건 조치의 이행 및 지원, 국가 대응 노력 강화"를 위해 디지털 건강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지지합니다. 백신 여권은 디지털 건강 기술의 범주에 속하게 됩니다.
보편적 백신 접종: 이 선언의 또 다른 경각심을 일으키는 요소는 전 세계적으로 백신 접종률을 떨어뜨리는 것에 대해 표명하는 "깊은 우려"입니다. 이 선언은 정기적인 백신 접종을 비용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공중 보건 개입이라고 부르며 백신의 연구와 개발을 지원할 것을 맹세합니다. 이 선언은 "감염성 질병의 확산과 재출현뿐만 아니라 발병을 예방하기 위한 백신 적용 범위 확대"와 더불어 "자신감, 섭취, 요구 촉진에 대한 증거 기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일상적인 면역, 백신 접종 및 확장 역량"을 향상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COVID-19 관련 임시 권한을 영구적으로 만들기: 이 선언은 또한 팬데믹으로부터 배운 관행과 교훈을 바탕으로 임시 권한을 지속 가능하게 영구적으로 바꿀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팬데믹 펀드 설립: 이 선언은 팬데믹에 대비하고 대응하는 것과 관련된 "중요한 투자"를 위해 연간 300억 달러 규모의 팬데믹 펀드를 출시하려고 합니다.
백신 비평가 검열: 새로운 선언은 또한 "건강과 관련된 잘못된 정보와 잘못된 정보가 전 세계적으로 일상적인 면역 서비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한다"고 목소리를 높이고 특히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잘못된 정보라고 간주되는 것을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시행할 것을 촉구합니다. 또한 백신 망설임을 방지하고 공중 보건 당국에 대한 신뢰를 더 많이 만들기 위한 조치를 취하기를 원합니다.
이 선언의 지지자들은 이 선언이 전염병을 예방하고 공중 보건을 개선하는 데 전 세계적인 협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세계 보건 기구는 코로나19 팬데믹 동안 배운 교훈 중 일부를 적용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이 조치는, 프랭크 개프니 안보 정책 센터장과 같이, 이 조치의 의미를 이해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많은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는 "이는 여러 국가들의 주권을 희생하면서 발생할 것이라는 사실을 피할 수 없으며, 그들은 나중에 비상사태가 발생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에 대해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말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생물무기 전문가이자 일리노이 대학의 국제법 교수인 프란시스 보일 박사는 "유엔기구, 그 전문기관, 그리고 산하기관 전체가 그들이 제안한 세계적인 WHO의 세계 전체주의 의료 및 과학 경찰 국가를 지원하고 지원하도록 하는 것은 전적인 법원의 압력"이라고 말했습니다
비판론자들은 또한 이 선언이 코로나19 스타일의 제한을 지지하는 것이 학교를 폐쇄하고 본질적으로 여성들을 그들의 직업에서 벗어나게 하고 잠재적으로 가난에 빠지게 할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거의 12개의 국가들이 그 선언에 반대했습니다
11개국의 대표들은 UNGA의 대통령에게 그 선언에 대해 유보적인 입장을 표명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그 편지는 "우리 대표단은 이것이 국제 사회, 특히 개발도상국들에게 중대한 관련성이 있는 문제들에 대한 다자간 및 정부간 협상을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니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일은 유엔총회 의장이 11개의 반대의견을 감안할 때 합의된 결의로 유엔총회를 통과하지 못할 것을 알았기 때문에 이를 승인하도록 함으로써 유엔총회가 선언문을 잘못 전달했다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SHTFplan 에디터의 노트: 그 누구도 다른 사람에 대한 권위나 권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두 신화이며, 세뇌와 심리적 조작만이 인류를 자신의 노예로 가두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존스 플랜테이션을 지켜보고 마음을 자유롭게 하세요.
https://www.activistpost.com/2023/09/un-general-assembly-approves-global-pandemic-authority-with-lockdown-enforcement-powers.html
첫댓글 고맙습니다
뉴욕이 문제네요. 원래부터 이탈리안 시칠리아 마피아의 본거지이기도 했고, 지금은 유엔본부가 있고, 연준과 가깝고, 뉴욕증권거래소, 월가가 있는 곳. 트럼프의 고향이지만, 정작 트럼프가 환영받지 못한 곳... 오바마의 본거지 시카고도 그렇고... 싹 쓸어버려야 합니다.
고맙습니다.
유엔 유돼통일국가 유니온을만들기위한수단
유니온에서는 개인소유가 제한됩니다.
유니온의 유일종교는 사탄숭배입니다
유니온에서는 차별금지법으로 소아성애가 정상입니다
유니온에서는 유돼인이외에 종족은 가축으로 취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