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퀴틀람에서 거래합니다. 되도록이면 빨리 오실 수 있는 분과 거래할께요.
1. Bose QC25(iOS용) $140
비행기 안에서 소음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보세요.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의 끝판왕 Bose 답게 비행기나 스카이트레인 탈 때 외부소음제거 탁월합니다.
후속작 qc35는 일반배터리가 아니라 충전배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배터리의 수명이 다하면 헤드폰 가동시간이 급줄어드는 단점이 있지만 QC25는 AAA배터리 새로 넣으면 짱짱해 집니다.
아무리 이어폰이나 헤드폰 음질이 좋더라도 외부 소음이 유입되면 소용 없습니다.
케이스만 살짝 눌린 자국 있지만, 귀에 닿는 가죽 패드는 최근에 새 것으로 교채했고, 헤드폰 자체는 상태 최상입니다.
비행기 전용 젠더 등 부속품 다 있습니다. 빨간 cable은 블루투스 리시버를 연결해서 쓰려고 제가 샀던 약 40cm의 짧은 케이블입니다.
안드로이드는 제가 써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이 제품은 iOS 전용입니다. 연결 cable에 달린 리모컨이 iOS에서 작동되며 랩탑이나 mp3플레이어 등 일반 기기에서는 리모컨은 작동되지 않지만 소리는 정상적으로 들립니다.
2. Intel SSD 730 series 240GB $90
답답한 내 컴퓨터를 날아다니는 빠릿빠릿한 PC로 바꿀 수 있어요.
제품명으로 구글이나 네이버 검색해 보시면 스펙과 성능 확인하실 수 있어요. 수명 짧고 성능이 딸리는 보급형 TLC 방식이 아니라 MLC 방식입니다. 해골 그림은 인텔의 익스트림 고성능 모델의 상징입니다.
예전 랩탑에서 잠시 사용하다가 랩탑을 교체해서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있었습니다. 인텔 전용 어플로 확인해 보면 남은 수명 100% 로 나옵니다.
박스만 없고 부속품 다 있어요.
3. Sony a7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950
일반 미러리스 (크롭바디) 사용해 보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풀프레임 센서답게 일반 크롭바디와는 급이 다릅니다.
미러리스 풀프레임 카메라입니다. 저는 DSLR쓰다가 아이들을 데리고 무겁고 큰 카메라까지 챙기기가 무리라서 깜찍한 풀프레임 미러리스로 변경했는데 대만족하고 썼어요. 저는 기변했기 때문에 이제 이 아기를 큰 세상으로 풀어줍니다.
센서 크기가 깡패라는 말이 있지요. 필카에서 필름에 해당하는 센서 크기가 사진 화질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인데요, 35mm 일반 필름 대비 1:1 센서는 사랑입니다. 이른바 아웃포커싱이라 불리우는 selective focusing 은 일반 미러리스 대비 넘사벽입니다.
보통 풀프레임 카메라를 사용하는 이유는 일반 크롭바디가 따라할 수 없는 '계조+selective focuscing+노이즈 없는 결과물' 등 인데 저는 실내에서 어두운 조명 아래 플래쉬 없이 아기 사진 찍으려는 목적으로 샀어요.
(어두운 집에서 제가 촬영한 사진입니다. 너저분한 배경 싹 날려버리고 애들 찍기 좋아요.)
(어두운 곳에서 대충 찍어도 이정도 나옵니다. 홍대 피오니 케익 끝장이죠...)
캐나다에서 a7 시리즈 구입하면 한글지원이 안되는데 저는 이 제품 한국에서 샀기 때문에 친절하게 한글로 메뉴 보실 수 있고 한국에서 편하게 서비스 받으실 수 있어요. 결과물 사진이 궁금하시면 검색창에 "소니 a7" 로 검색해 보시면 사진들 많이 나옵니다.
최신 firmware로 바디와 렌즈 모두 업데이트 헀으며, 바디 액정에는 보호 film 덕분에 미세 스크래치도 없습니다. 바디 아랫면 삼각대 연결하는 부위 살짝 스크래치 있는 거 빼고는 긁힌 거 전혀 없고 떨어트린 적도 한 번도 없습니다.
바디에 일반 마이크로 5핀 충전선 연결해서 충전하실 수 있어서 저는 보조배터리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충전해서 썼어요.
사진 잘 모르시는 분들도 얼굴인식 모드 켜고 auto로 펑펑 찍으시면 작품 사진 쉽게 찍으실 수 있어요.
번들렌즈에는 필터가 없습니다. 구성품 빠짐 없이 모두 드립니다. 소니코리아 홈페이지에 정품등록하고 쓰시면 되요.
778-877-4843으로 문자나 카톡주세요. 밤늦게도 괜찮습니다만 제가 혹시 뻗으면 답을 다음 날 드릴께요.
ㅤㅤ
ㅤㅤ
ㅤ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