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장성
장성2일 밤7시부터 새벽까지날짜:
날씨:굿동행인:대편성:6대골고루
13번째 도전후..드디어붕어만나고왔네요
월척은없고.8.9치여러마리.최대어는29.5
였습니다!
목줄한번아웃!많이아쉽지만.그래도.연꽝을..이젠
잊고.붕어쉽게?잡고싶어요.ㅋ
간만에손맛보는 시간이었습니다!투표들하시고
즐거운휴일되세요!
첫댓글 이제는 계속 대박조황 나십시요 ~^^
축하드려요 -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손맛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마릿수 손맛 축하드립니다 🎉
손맛 축하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꽝 행진 중단, 축하드립니다. 이제 월척행진 하시길~
손맛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셧읍니다
수고하셨어요
첫댓글 이제는 계속 대박조황 나십시요 ~^^
축하드려요 -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손맛축하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마릿수 손맛 축하드립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손맛 축하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손맛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꽝 행진 중단, 축하드립니다. 이제 월척행진 하시길~
손맛 축하드립니다 수고하셧읍니다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