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시아 랜드 브리지 라는 철도망 계획이 있다
여러방안을 보면
1일본철도는 홋카이도 과 러시아를 경유하고 있고 시베리아 철도 가 연결된다
2한일 해협 한반도 경유 는 나중의 문제
어떻게 연결되고 움직이는가?
서구과학 기술전문지게 게재된 러시아 철도 관계자의 논문을 찾아보면 시베리아 철도는 연신노선은 일본본토 혼슈에서 일본해안을 따라서 이동하고있고
도쿄는 경유하고있다 하지만 오사카는 경유하고있지않다 게다가 시베리아 철도는 야마구치현 부근에서 멈추고 규슈나 한반도 와는 연결되지않는다
이것이 대체 무엇을 의미하는지 나는 지도를 보면서 생각을 하고있다
철도과 도로의 연결은 나라와 나라와의 표준이 중요하다
일본은 여러가지 철도와 열차가 다니는나라이고 아직도 통일이되지않아있다
시베리아 철도는 홋카이도를 통해서 일본으로 통과 혼슈 본지방을 지나지만 극동에서 ..중국국경을 따라 달리는것을 금기하고있고
대륙과는 안본상의 문제가 있는것을 관련이 있어보인다
핵심은 미영의 철수이후에 중국 러시아의 힘관계가 세계를 지배하는 시대가 이행된다면
한일해협문제가 다시 역사상의 부상하게된다
주한 미군 재일미군 기지 사세보와 요코스카의 해군기지가 균형을 맞춰어주었지만
빠져나간다면 한일해협과 일본수도 도쿄는 전략전 거점을 보호해야된다
사대주의 통일조선은 변수이고 러시아의 극동해군의 기항지와 보급기지를 마련하고 거기에 시베이라 철도를 연결하는 계획이다
한일해협터널을 통해 중국과 통일조선의 표준궤철도를 그대로 일본에 직통시켜 일본과 중국의 경제적 일체화를 추진하겟다는것은
반대하고있다
대륙과 섬의 연결은 위험하다 경제적 일체화는 결국 일본이 중국에 삼겨 없어지는것을 의미 소멸로 이어진다
언어와 피부색등으로 중극으로 동화되기쉽다
일본이라는 나라의 성립을 생각하면 중국과의 일체화 피해 러시아와의 협력을 진행하는 시나리오이다
시베리아 철도는 홋카이도에서 도쿄를 경유하지만 한반도와 연결되지않는다
한일해협을 통한 철도는 화물노선으로서 여객열차도 조금남길계획이 아닐까본다
대외교류가 거절한 공산주의 국가의 이행은 확실히된다
2020년후반이나 2030년 일어나는 변화는 다음과 같다
러시아의 수도이전 천도 는 사할린 으로 국가 행정력을 이동한다
동아시아 문명의 창구가된다 시베리아 철도와 홋카이도 신칸센은 확실히 연결이된다 장래의 도쿄역까지 종착지이고 시베이라 철도 탑승이 가능하다
하지만 한일해엽을 통해 연결된 철도는 화물선만 이용이 가능하고 인적이동은 막아진다 일종의 보험으로 생각이든다
한국 남한은 소멸하고 북한에 흡수됙 느슨한 동고려연합국이 새롭게 태어나는 태동시기이다 2030-2040년을 철도 완공을 목표로 하고있고
미래 지도와 계획은 그려져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