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내린 눈위에 새로운 눈이 살며시 걸터앉았다. 하이얀 빛이 눈부시다. 매봉재 위의 나무들은 빗자루를 거꾸로 세워 놓은 것마냥 촘촘이 서 있다. 새들은 추위에 아랑곳하지 않고 아침을 노래한다. 계절이 바뀌어도 자연의 축복은 멈추지 않는다.
아이가 병원에 입원했다. 아침 일찍 아이 엄마가 소식을 전했다. "아들이 입원했는데, 전화 한 통화라도 해주면 좋겠네요." 미안하다는 말과 그렇게 하겠다는 말만 되풀이했다.
글을 쓰려는데, 전화벨이 울린다. "4만 원을 입금시켰습니다. 책 두 권만 우편으로 보내주세요." 다시 전화벨이 울린다. "10만 원을 송금했습니다. 책 한 권만 보내주시고, 나머지는 후원금으로 대체시켜 주십시오." 며칠 전에는 20권을 주문한 분이 계셨다. 그런데 책 대금은 160만 원이 입금되었다. 연일 제18대 대통령 부정선거 백서 구입문의가 빗발친다. 무한한 고마움을 전한다.
어제는 제18대 대통령 부정선거 백서 판매금지와 선거소송인단 다음카페 폐쇄 소송 2차 심문이 있었다. 신청인 법무부장관 대리인 변호사들은 꿀 먹은 벙어리였다. 선거소송인단 김필원 대표와 한영수 대표의 질문에 답변을 하지 못했다. 추가로 주장할 사안은 서면으로 대체하기로 했다.
선거소송인단은 제18대 대통령 직무집행정지 가처분 소송을 제기해놓았다. 대법관과 법무부장관에 대한 직무집행정지 가처분 소송을 제기할 예정이다. 총체적관권선거와 개표조작으로 대통령 행세를 하고 있는 박근혜가 임명한 국무위원들은 정통성이 없기 때문이다. 불법은 어떠한 사유로라도 용인될 수 없다.
강원도의 어느 어르신께서 연락을 주셨다. "어제 북한에서 장성택이 총살을 당했다고 합디다. 그런데 대한민국에서 대통령 부정선거를 자행한 사람들도 사형시켜야 하는 것 아닙니까? 민주당의 장하나, 양승조 의원이 올바른 소리를 했는데, 민주당이 징계하면 민주당도 민심의 혹독한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 과거 부정선거를 자행한 세력들이 자기들의 기득권을 놓치기 싫어서 국민은 안중에도 없는 대대적인 부정선거를 저질렀으니 법대로 처벌하라고 요구하십시오."
대한민국 국민은 슬기롭다. 지난 18대 대통령 선거과정에서 국가정보원, 국방부, 경찰청, 행정안전부, 보훈처 등 총체적관권선거가 있었다. 흔히 말하는 댓글부정선거였다. 그러나 우리 국민들은 댓글에 속지 않았다. 댓글로 당선될 수 있었으면 개표조작을 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그렇다. 제18대 대통령 부정선거의 종착점은 투표 및 개표시스템의 개혁이다. 현행법대로 하면 된다. 현행법은 수개표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이에 나아가 국민이 요구하는 "투표소별 수개표"를 입법화해야 한다. 국회는 더 이상 수개표와 관련된 국민적 요구를 거부하지 말고, 현행 공직선거법을 재정비하기를 바란다.
천주교, 불교, 개신교, 원불교, 천도교 등 5대 종단이 나섰다. 우리 시대의 양심들의 총합이라고 해도 지나친 표현은 아닐 것이다. 특히 천도교는 100년 만에 일어섰다고 한다. 5대 종단이 요구하는 것은 "박근혜 사퇴"다. 박근혜 사퇴시키고, 거국내각 구성해서 민중의 정부, 민초에 의한 정부, 나라님들을 위한 정부를 만들면 된다. 그리고 새로운 정부의 주도아래 제18대 대통령 부정선거 사범들을 현행법이 허용하는 최고형으로 다스리면 된다.
우리는 요구한다.
법과 원칙대로 처리하라.
대법원은 제18대 대통령 선거무효소송을 즉각 속행하라.
검찰은 이명박과 박근혜를 비롯한 국헌문란 내란세력을 즉각 구속하라.
오늘 오후 5시 시국회의에서 자유발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 참여하셔서 부정선거 백서 구입운동에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온 힘을 다해서 소리 높여 이명박 처벌과 박근혜 사퇴를 주창하겠습니다.
늘~고맙습니다.
오늘도
즐겁게 아리아리~
힘차게 으랏차차~
힘내라 민주주의~
이명박을 구속하라!
박근혜는 사퇴하라!
첫댓글 늘... 감사합니다.^^
언제나 함께 합니다.힘 내십시요!!
자녀분은 곧 쾌유할것입니다.
어떤 아버지이십니까!!
어떤 어머니 아들인데요!!
자녀분들께 감사하고 사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런 아버지...를
소중한 아버지를 .
아버지를 원해마지않는
더많은 이들께 보내주셔서....
미안하고 감사드립니다....
.댁내에 만복이 가득할것입니다.
네네~~!!이 모든 고통에도 쓰러지지않고가는 장한분들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