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효홍삼 1위 기업 한국야쿠르트가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를 출시했다.
한국야쿠르트는 50년 유산균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체내 흡수가 탁월한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제품에는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을 적용해 일반홍삼 대비 빠른 흡수와 유지력이 뛰어나며,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의 주원료와 발효홍삼 농축액은 100% 유산균으로 발효한 홍삼 유효성분의 흡수와 유지 우수성을 인체시험으로 입증했다고 보여지고 있다.
‘발휘 발효홍삼은 발효홍삼 농축액에 대보농축액 등 12종의 한방원료를 최상의 조건으로 배합해 효과 빠른 발효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지난 2013년 발효홍삼 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며 누적 5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 ‘발효홍삼 K’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보여지고 있는데,
‘발효홍삼 천진녹보’는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과 녹용이 만난 프리미엄 환 제품으로 기존 ‘발효홍삼 황실기력단’
대비 녹용 함량을 3배로 늘리고 프리미엄 환은 홍삼으로 한 번 더 코팅해 효과를 강화를 했으며,
‘발효홍삼 진삼환’은 1알에 발효홍삼을 그대로 담아 홍삼의 에너지를 채울 수 있고,여기에 아카시아꿀을 함께 넣어 부드러운 맛으로 온 가족이 먹기에 적합하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홍삼 브랜드로 연간 35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며 500억원대인 발효홍삼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만큼 ‘발휘’ 출시를 통해 발효홍삼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브랜드는 50여년간 축적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기술력이 담겨져 있어 믿을 수 있기 때문에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제품 개발로 발효홍삼 명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휘’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를 오는 9월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 주문은 프레시 매니저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오늘(13일)
오후 3시부터 한국야쿠르트의 신제품 발효홍삼 ‘발휘’와 관련된 초성퀴즈 이벤트를진행 한다고 한다.
이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발휘’ 3종 출시 기념으로
20% 세일 프로모션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이 되었는데, 13일 오후 3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모바일 첫 화면과 충전소에서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초성퀴즈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발효홍삼 발휘'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고, 정답을 입력하는 즉시 100캐시를
적립 해준다고 하니 도전 해볼만 하지 않을까 싶다. 발휘는 한국야쿠르트만의 발효과학으로 흡수력을 높인 프리미엄
발효홍삼 제품으로오는 9월 30일까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에서 ‘발휘 발효홍삼K’, ‘발효홍삼 천진녹보’,
‘발효홍삼 진삼환’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득템 기회도 놓치지 말고 잡는 게 어떨까 싶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퀴즈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지급하는 시스템인데,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캐시슬라이드는 앞으로도 사용자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하니 기억해 두면 좋을 것 같다.
이어서 한국야쿠르트 식품 소식이다.
국내 대표 발효기업 한국 야쿠르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발효 홍삼 브랜드 '발휘'의 특별한 광고를 공개했다.
'발휘'는 한국 야쿠르트의 특허 받은 발효기술을 통해 100% 유산균 발효를 통한 발효홍삼 제품으로
일반 홍삼에 비해 체내 흡수력이 높고 유지력이 좋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발휘의 광고는 '홍삼을 끊고 발효홍삼을 시작하다'라는 메인 카피를 중심으로 전개되었으며,
광고 모델들이 발휘 제품을 음용하는 장면에서는 발효홍삼의 성분이 체내에 흡수되
3D 효과를 통해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등 100% 유산균 발효로 흡수력이
높은 발효홍삼의 효과를 강렬한 비주얼로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메인 모델은 부산의 닉 우스터로 불리는 '여용기이며, 비스포크 수트를 지향하는 브랜드 에르디토의 재단사로
1953년생이라는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방송 출연뿐만 아니라
개인 SNS에서도 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사람이다.
실제로 이번 광고 촬영에도 여용기가 직접 소장한 다양한 의상이 활용이 되었으니 눈여겨 보길 바란다.
한국야쿠르트 발휘 광고는 건강을 챙겨야 하는 나이의 모델과 '홍삼을 끊었다'
라는 메시지로 시작하며 궁금증을 유발했으며,
여용기 메인 모델은 발효홍삼을 시작한 뒤 젊은 모델들과 함께 활력 넘치게 어울리고
더 열정적으로 일하는 트렌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발효홍삼 발휘'가 가져다준 달라진 하루를 역동적으로 전달하며 홍삼을 끊고 발효홍삼을 시작한 뒤 달라진 모델의 모습을 반전감 있게 보여주고 있으니 영상을 찾아보길 바란다.
특히 다양한 컬러의 조명을 활용하고 광고 장면을 빠르고 비트감 있게 편집함으로써 연령대가 높은 메인 모델을
더욱 감각적이고 트렌디하게 보이도록 센스있게 표현했으며, 더불어 메인 모델 여용기 외에도 런웨이에서 활약하는
젊은 패션모델들이 함께해 20대부터 50~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발휘'의 친근한 이미지를나타내고자 이렇게 광고 영상을 표현 했다고 한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발휘 광고를 통해 기존 브랜드들이 강력하게 자리잡고 있는
일반 홍삼 시장에서 벗어나 100% 유산균 발효를 통한 발효홍삼을 홍삼
선택의 새로운 기준으로 제시하고자 한다"라고 전했고,
발휘의 광고는 8월 12일 온에어 되며 TV, 라디오, 버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에어와 더불어 신제품 발휘 런칭을 기념해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야쿠르트 홈페이지와 하이프레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해보길 바란다.
핫한 취업뽀개기 게시판 보고 취업에 한걸음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