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 휴가, 혹은 연휴 기간 짧은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부산은 어떨까? 부산은 태종대부터 자갈치 시장, 국제시장, 남포동 책방 거리까지 다양한 관광지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여 국내 여행객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객도 즐겨 찾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가족, 친구들과 짧은 휴가를 위한 여행지를 고민한다면 주목! 익스피디아가 부산 호텔 투숙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바탕으로 만족도 높은 해운대 호텔 4곳을 소개한다.
여행지로의 접근성을 고려한다면! - 신라스테이 해운대
해운대 해수욕장과 아쿠아리움 등 여행지로의 접근성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신라스테이 해운대를 주목하자.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3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객실에 따라 오션뷰와 시티뷰 선택이 가능하다. 아쿠아리움과 해운대 해수욕장, 해운대 포장마차 거리까지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복도의 한 쪽 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이색적! 또한 1층에 편의점과 카페가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루프탑 수영장은 아침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지만 시간 별로 입장 가능한 인원이 제한되어 있고, 루프탑 바는 저녁 21시부터 24시까지 운영된다고 하니 예약 시 참고하자.
일반적인 오션뷰와 다르게 이색적인 요트 선착장 뷰를 원한다면 파크 하얏트 부산을 주목하자. 동백역에서 차량으로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실내 수영장과 스파 트리트먼트 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객실은 광안대교 뷰와 요트 선착장 뷰 중 선택이 가능하고 객실이 넓고 욕조 앞에 TV가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는 후기가 많은 편! 고급 호텔답게 어메니티의 퀄리티가 높고 캡슐커피 머신과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캡슐이 많아서 투숙객들이 호캉스를 즐기기 좋았다고 하니 예약 시 참고하자.
해운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호텔을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주목하자.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도보로 6분 이내에 이동 가능한 이곳은 격조 높은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시설로 인기가 높다. 바다와 맞닿은 아름다운 수영장과 스파시설, 고가의 석식 호텔 뷔페와 다양한 종류의 퀄리티 높은 조식으로 유명한 편! 또한 객실에서 해운대 해수욕장의 비치와 백사장까지 감상 가능하여 투숙객들은 오션뷰를 추천하니 예약 시 참고하자.
객실에서 요리가 가능한 호텔을 찾고 있다면 시타딘 해운대 부산을 주목하자. 해운대역 바로 앞에 위치한 이곳은 해운대 해수욕장과 전통시장, 아쿠아리움까지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하며 해운대의 유명한 맛 집이 근처에 많아 부산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숙소! 해운대역과 호텔이 연결되어 있어 이동이 편리하며 룸 타입에 따라 주방과 거실, 세탁시설 등 집과 같은 분위기로 호텔에서 장기로 투숙하기도 좋은 편. 특히 객실이 많은 만큼 조식당도 붐비는 편이라고 하니 예약 시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