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답장이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하반기 패키지 함께 하시죠~ㅎ 기출도 풀고, 과제 문제로 첨삭도 진행하고, 또 기출 문제를 변형해서 새로운 문제로 만들어서 풀어보기도 해요... 한 강의에서 3문제를 다룬다고 볼 수 있는데, 부담없이 들을 수 있고 도움도 될 거에요~ 과제는 본인이 직접 써보고 첨삭 받은 내용이라 이해가 쉽고, 기출을 변형한 문제는 기출 문제를 풀어보면서 익숙해진 주제라 접근이 쉽기 때문이에요. 기초를 닦은 후부터 논술은 감이 중요한데, 매주 논술을 규칙적으로 접해야 그 감을 유지할 수 있어요~ 상반기 강의도 좋지만, 실강과의 시간차가 없는 하반기 강의를 듣는 게 더 실제처럼 느껴질 거에요. 선택에 참고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아빠감사합니다 선생님! 어제 패키지 신청하고 오늘 듣기 시작했는데 왜 이제야 들었을까 싶을 정도로 막혀있던 부분이 뚫리더라구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강의 들으며 다 채워질 거라 믿습니다!!! 스텝 1부터 함께 갔다면 얼마나 좋았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틈틈이 강의 들으며 밀린 부분 따라잡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답장이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하반기 패키지 함께 하시죠~ㅎ
기출도 풀고, 과제 문제로 첨삭도 진행하고, 또 기출 문제를 변형해서 새로운 문제로 만들어서 풀어보기도 해요...
한 강의에서 3문제를 다룬다고 볼 수 있는데, 부담없이 들을 수 있고 도움도 될 거에요~
과제는 본인이 직접 써보고 첨삭 받은 내용이라 이해가 쉽고, 기출을 변형한 문제는 기출 문제를 풀어보면서 익숙해진 주제라 접근이 쉽기 때문이에요.
기초를 닦은 후부터 논술은 감이 중요한데, 매주 논술을 규칙적으로 접해야 그 감을 유지할 수 있어요~
상반기 강의도 좋지만, 실강과의 시간차가 없는 하반기 강의를 듣는 게 더 실제처럼 느껴질 거에요.
선택에 참고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답장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음 주에 하반기 패키지 신청해야겠어요:)
1-2주 정도는 늦게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감자T 네..
과제 제출하시고 첨삭 꼭 받으세요~
늦은 과제는 이메일로 가능해요..
(ya-ong99@hanmail.net)
@아빠 감사합니다 선생님!
어제 패키지 신청하고 오늘 듣기 시작했는데 왜 이제야 들었을까 싶을 정도로 막혀있던 부분이 뚫리더라구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강의 들으며 다 채워질 거라 믿습니다!!!
스텝 1부터 함께 갔다면 얼마나 좋았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틈틈이 강의 들으며 밀린 부분 따라잡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