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교원임용 면접마스터
 
 
 
카페 게시글
문의 게시판 Q&A 논술 하반기 패키지 질문
감자T 추천 0 조회 12 26.06.19 14:15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0 11:56

    첫댓글 답장이 늦었네요..
    죄송합니다~
    하반기 패키지 함께 하시죠~ㅎ
    기출도 풀고, 과제 문제로 첨삭도 진행하고, 또 기출 문제를 변형해서 새로운 문제로 만들어서 풀어보기도 해요...
    한 강의에서 3문제를 다룬다고 볼 수 있는데, 부담없이 들을 수 있고 도움도 될 거에요~
    과제는 본인이 직접 써보고 첨삭 받은 내용이라 이해가 쉽고, 기출을 변형한 문제는 기출 문제를 풀어보면서 익숙해진 주제라 접근이 쉽기 때문이에요.
    기초를 닦은 후부터 논술은 감이 중요한데, 매주 논술을 규칙적으로 접해야 그 감을 유지할 수 있어요~
    상반기 강의도 좋지만, 실강과의 시간차가 없는 하반기 강의를 듣는 게 더 실제처럼 느껴질 거에요.
    선택에 참고와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 작성자 26.06.20 13:26

    답장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음 주에 하반기 패키지 신청해야겠어요:)
    1-2주 정도는 늦게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 26.06.20 17:12

    @감자T 네..
    과제 제출하시고 첨삭 꼭 받으세요~
    늦은 과제는 이메일로 가능해요..
    (ya-ong99@hanmail.net)

  • 작성자 26.06.25 11:08

    @아빠 감사합니다 선생님!
    어제 패키지 신청하고 오늘 듣기 시작했는데 왜 이제야 들었을까 싶을 정도로 막혀있던 부분이 뚫리더라구요!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강의 들으며 다 채워질 거라 믿습니다!!!
    스텝 1부터 함께 갔다면 얼마나 좋았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틈틈이 강의 들으며 밀린 부분 따라잡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