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띠님리딩ㆍ
첫댓글 와ㅡ이렇게 멋진분들이 계셨넹ㅡ 곱고 아릉답고 이쁘고 칭찬합니당ㅡㅎ
큰돌님 오랜만입니다 금요산행 간심 주셔 감사합니다 언제나 얼굴 뵐수 있으러나 기다림니다 ㅎ ㅎ 감사합니다
날마다 사진만 보고 갑니다.행복해. 보이네요.아는분은 뿌티님 뿐이네요.사진상 너무나 즐겁게 보이네요.
장터목님 산내들 에 간심주셔 감사합니다
무더운 날씨에 함께하신 산우님들 즐거웁고 수고들 많었읍니다우리는 영원한 산내들 가족 화이팅
첫댓글 와ㅡ이렇게 멋진분들이 계셨넹ㅡ 곱고 아릉답고 이쁘고 칭찬합니당ㅡㅎ
큰돌님 오랜만입니다 금요산행 간심 주셔 감사합니다 언제나 얼굴 뵐수 있으러나 기다림니다 ㅎ ㅎ 감사합니다
날마다 사진만 보고 갑니다.
행복해. 보이네요.아는분은 뿌티님 뿐이네요.
사진상 너무나 즐겁게 보이네요.
장터목님 산내들 에 간심주셔 감사합니다
무더운 날씨에 함께하신 산우님들 즐거웁고 수고들 많었읍니다
우리는 영원한 산내들 가족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