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요즘 제네시스 GV80 타시는 회원분들이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순정 오디오 사양으로 렉시콘 옵션이
있던?? 없던??
상관없이 소리가 너무 안좋기 때문입니다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 회원님들은
스피커 교체를 통해서 반듯이 좋은 소리리의
결과물을 얻고 돌아가셔야만 합니다
그 방법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담아볼게요
전면 5개 스피커 튜닝
파스 165G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스피커]
파스 CS 풀레인지 센터스피커
제네시스 GV80
렉시콘 오디오 옵션은??
옵션과 상관없이 원가절감 OEM 중국산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는데 기본 오디오 옵션과
다른점은 스피커 갯수가 더 많아졌다는 부분입니다!!
제네시스 GV80 오디오 환경은..??
소리가 한쪽으로 몰려서 들리는 현상과
소리의 채널 분리력을 현저히 떨어지며
무대감이 매우 좁게 느껴지는 상황입니다
미드레인지 스피커가 본래 대시보드
상단으로 위치해 있는것이 이상적입니다!!
전면 5개 스피커를 튜닝합니다
간단한 스피커 교체만으로 확연하게
달라진 소리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데
설계자 쿠로 고치상은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스피커를 설계하였기 때문입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스피커 상품 패키지 구성입니다!!
기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파스 165G 스피커는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가성비 기준으로
최상의 소리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입니다
설계자는 장인 쿠로 고치상입니다
흠.. 165G 스피커보다 가격이 두 배가 비싼
유닛의 소리의 기준을 뛰어넘는 소리를 보여줍니다
장착 과정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담아보겠습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진동] 시공을 처리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합니다!!
파스 165G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기술적인 부분으로 165G 미드 스피커는
유리섬유 경량 콘지를 선택하였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를 하였고
다이나믹하고 밀도가 높은 소리의 수준으로
[알갈이] 작업에서 최적의 소리를 표현합니다!!
제네시스 GV80 같은
넓은 실내 공간으로 소리를 가득
채워주는 와이드 레인지의 특성을 갖추며
베이스의 깊이감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고역의 질감의 변화..
165G 트위터는 매끄러운 고역의 느낌을 전달하는데
설계구조를 보니 양모 실크돔을 사용하였습니다
입체적인 사운드와 청취감에서 피로도가 적습니다!!
파스 165G 트위터는 순정 스피커 위치에 적용됩니다
정말 간단한 방식으로 인스톨이 진행됩니다!!
도어트림 안으로 총 6개의
스피커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고음을 재생하는 트위터의 포지션이
청취자 기준으로 매우 낮기 때문에
스피커의 감도는 높고 피크를 잘 제어된
트위터 [스피커]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파스 CS 센터스피커를 교체합니다
전 대역을 커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폴리프로필랜 재질에 유리섬유를 결합시켰고
네오디늄 마그넷 4등급 (최상급) 최저 하안점을
확보하면서 빠른 열을 방출합니다!!
-소리의 변화-
소리의 채널 분리도를 향상시킵니다
부족했던 소리의 공간감을 개선시켜 줍니다
센터 스피커가 교체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스피커 교체에서 조금도 티가 안납니다!!
-총평-
전면 5개 스피커가 튜닝되었습니다
중 고역의 소리의 힘이 매우 단단해졌고
톤은 청량하면서 소리의 질을 올려주면서
스피커 특성의 와이드한 레인지를 감싸주어
음장감 (무대감) 확실한 변화를 보여주었습니다!!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