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킹 된 SpaceX 크루 드래곤 캡슐의 아티스트 컨셉. 크레딧 : SpaceX
NASA 우주 비행사 밥 벤켄 (Bob Behnken)과 더그 헐리 (Doug Hurley)는 이달 말 스페이스 X 크루 드래곤 (SpaceX Crew Dragon) 우주선의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에서 발사 될 때 장거리 비행을 할 예정이지만, 그들이 궤도에 올 때까지 얼마나 오래 궤도에 있을지 정확히 알지 못할 것이다. 이미 국제 우주 정거장에 탑승했습니다.
NASA 관계자들에 따르면 두 우주 왕복선 임무의 참전 용사 인 드래곤 우주 비행사는 우주 정거장에서 1 ~ 4 개월 동안 살면서 일할 수 있다고합니다. 지속 시간은 주로 크루 드래곤의 태양 전지판이 열악한 우주 환경에서 얼마나 잘 견디는 지에 달려 있습니다.
NASA의 상용 승무원 프로그램 담당 부사장 Steve Stich는“최소 임무 기간은 약 한 달이며 최대 119 일입니다.
승무원 시험 비행-오후 4시 33 분에 이륙을 시작했습니다. EDT (2033 GMT) 5 월 27 일 — 2011 년 7 월 8 일 이후 우주 왕복선이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의 마지막 비행에서 우주 비행선으로 로켓 발사 된 2011 년 7 월 8 일 이후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우주 비행사가 처음으로 발사됩니다.
5 월 27 일 미사일이 발사되면 5 월 28 일 오전 11시 39 분 (EDT) (1539 GMT)에 국제 우주 정거장과 자발적으로 도킹 할 예정이다. 벤켄과 헐리는 원래 우주 정거장으로 몇 명을 넘지 않을 계획이었다. SpaceX Falcon 9 로켓 발사 후 몇 주.
Demo-2 또는 DM-2라는 승무원 시범 비행의 목적은 기본적으로 우주 비행사와 함께 승무원 선박의 성능을 테스트하기위한 것입니다. 2019 년 3 월에 6 일간의 조종사가없는 우주 비행사 시험 비행에 이어 진행됩니다.
그러나 NASA는 Demo-2 임무의 확장을 승인했습니다. NASA는 우주 정거장에 미국 우주 비행사 한 명이 몇 달간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우주 유영의 유지 보수 및 수리 기회를 제한하고 역의 과학적 산출량을 제한합니다. NASA는 Behnken과 Hurley를 천억 달러 규모의 궤도 전초 기지로 유지할 계획입니다. 최대 4 개월.
NASA 우주 비행사 Chris Cassidy는 4 월 9 일 두 명의 러시아 승무원과 함께 카자흐스탄에서 Soyuz 로켓을 발사했습니다.
휴스턴 존슨 우주 센터의 NASA 우주 정거장 프로그램 관리자 인 커크 시아 만 (Kirk Shireman)은“이번 발사는 전 세계의 연구원들이 우주 정거장에서 우주 비행사와 협력하여 다양한 과학적 조사를 수행 할 수있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Chris Cassidy가 이미 국제 우주 정거장에 탑승 한 SpaceX 승무원은 생리학, 심혈관 실험, 물리 및 생명 과학, 생명 유지 시스템 테스트 및 미래의 인간 우주 탐사를위한 거주 실험 테스트를 수행 할 것입니다. "
Behnken은 또한 우주 정거장의 태양 광 트러스 중 하나의 배터리를 교체하기 위해 일련의 우주 유영에서 캐시디에 합류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리튬 이온 배터리는 이달 말 자동 일본 HTV 공급선을 통해 우주 정거장에 배송 될 예정이다.
NASA는 원래 우주 정거장을 오가는 운항 승무원 교체 비행에 대해 SpaceX의 승무원과 보잉의 Starliner 승무원 캡슐을 인증하려고했습니다. 그러나 두 프로그램의 개발 지연 (원래 NASA 자금 부족으로 인해 일련의 기술적 인 문제로 인해)은 수년간 상용 상용 택시 서비스의 시작을 우주 정거장으로 밀었습니다.
NASA는 Crew Dragon 우주선의 개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2011 년부터 31 억 달러 이상의 SpaceX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paceX는 또한 프로그램 자금 지원을 위해 공개되지 않은 자체 금액을 공모했습니다.
Boeing과 NASA는 Starliner 우주선을 개발하기 위해 공공-민간 파트너십으로 약 50 억 달러 상당의 유사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Starliner는 12 월에 자동 시험 비행에서 우주 정거장에 도킹하지 못했으며 Boeing은 NASA가 Starliner가 우주 비행사를 비행하도록하기 전에 올 해 말 궤도 데모 임무를 반복 할 계획입니다.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이 종료 된 이래로 러시아 소유즈 캡슐은 우주 정거장으로 승무원을 운반 할 수있는 유일한 우주선이었습니다. NASA 조사관의 보고서에 따르면 NASA는 2006 년 이후 러시아 정부에 미국과 역의 다른 국제 우주 비행사를위한 Soyuz 좌석을 구입하기 위해 약 39 억 달러를 지불했다.
NASA는 새로운 미국 승무원 선박이 운항되면 러시아에 대한 지불을 종료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우주 기관의 현재 계획에 따라, 미국 우주 비행사는 계속해서 소유즈 우주선을 비행 할 것이며 러시아 우주 비행사는 자금 교환없이 배 터링 계약에 따라 새로운 미국 차량을 발사하고 착륙 할 것입니다.
그러나 러시아 당국자들은 비행이 입증 될 때까지 우주 비행사를 미군 차량 임무에 배정하지 않고 있다고 말합니다.
NASA의 자금으로 플러시 한 러시아 우주 계약 업체는 우주 정거장으로의 우주 비행사 운송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2009 년부터 발 사용 Soyuz 승무원 캡슐 생산량을 두 배로 늘 렸습니다. 2017 년 NASA의 마지막 Soyuz 좌석 구매 이후, Soyuz 승무원 임무 일정은 올해 2 편으로 줄었습니다.
캐시디는 NASA의 통제하에 마지막 Soyuz 자리를 차지했지만, 에이전시는 10 월 출시를 위해 왕복 Soyuz 티켓을 하나 더 구매하기로 협상하고있다.
NASA와 SpaceX는 Crew-1로 지정된 최초의 작전 Crew Dragon 임무가 올 가을에 출시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NASA는 미국 우주 비행사가 추가 지연이 발생할 경우 우주 정거장에 도착할 수 있도록 백업 계획을 원합니다.
승무원 캡슐을 사용하는 정기 승무원 교체 비행은 최대 210 일까지 지속될 수 있지만 NASA와 SpaceX는 데모 -2 시험 비행의 실험적 특성으로 인해 벤켄과 헐리의 임무에 더 엄격한 한계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NASA의 우주 비행사 Doug Hurley와 Bob Behnken은 2019 년 10 월 캘리포니아 호손에있는 SpaceX 본사에서이 미디어에 대해 연설합니다. 크레딧 : NASA / Aubrey Gemignani
Stich는 프리 플라이트 (preflight) 분석 결과에 따르면, 데모 -2 임무를 수행하도록 설정된 승무원 우주선은 선박의 태양열 어레이의 성능에 대한 "최악의 사례"예측에 따라 최대 119 일 또는 약 4 개월 동안 안전하게 궤도에 머무를 수 있다고 밝혔다. 궤도에서.
전 우주 왕복선 비행 책임자 인 Stich는“낮은 지구 궤도의 모든 태양열 배열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간 열화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대기에는 원자 산소라고 불리는 대기가 약간의 산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따라서 태양 전지, 즉 전지 자체가 전력을 생산하는 능력이 약간 저하됩니다.”
승무원이 우주 정거장에 도킹되면 SpaceX와 NASA 엔지니어는 승무원을 지구로 데려 올시기를 결정하기 위해 태양열 어레이의 성능과 효율성을 평가합니다.
Stich는“우리가 할 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해가 예상되는 것의 곡선을 갖추는 것입니다. "우리는 어레이가 매일 생성하는 전력과 이러한 예측에 대한 종류의 플롯을 볼 수 있으며 전체적인 총 성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Dragon 2 또는 Crew Dragon이라고 불리는 SpaceX의 차세대 Dragon 우주선의 태양 배열은 우주선의 가압되지 않은 트렁크의 몸체에 장착됩니다. 트렁크는 드래곤의 가압 승무원 선실의 후단에 부착되며 열 라디에이터는 태양열 어레이와 원통형 트렁크의 반대쪽에 있습니다.
SpaceX의 이전 Dragon 디자인은 우주 정거장으로 20 대의 비 파일화물 운송 비행 후 올해 초에 폐기되었으며, 태양열 패널을 전개하여 전기를 생산했습니다.
Stich는 5 월 1 일 기자 회견에서“우리는 차량의 나머지 부분을 살펴 보았고 다른 생명의 한계를 보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열 시스템의 펌프를 살펴 봤으며 추진 시스템과 다른 모든 구성 요소를 살펴 보았습니다. 미션 확장에 대해 이야기 할 때 태양열 어레이는 유일하게 약간의 찌그러짐이 있습니다. .
"그래서 우리는 비행 중에 그들의 성능을 관찰하고 얼마나 오래 도킹되어 있는지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NASA는 우주 정거장에 대한 추가 인력에 대한 기관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데모 -2 테스트 비행의 목표를 균형있게 조정하고 있습니다.
Stich는“실제로이 차량으로 시험 비행을 시도하고 있으며 Bob과 Doug가 스테이션 승무원을 보강 할 수 있도록 차량을 스테이션에 도킹하고 있습니다.
데모 -2 우주선 사령관 헐리 (Hurley)는 미지의 임무 기간이 우주 정거장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고 말했다.
Hurley는“저는 이것이 인간적인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30 일에서 최대 4 개월이 소요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그 사이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개인적 관점에서 알 수 없지만 약간 더 나은 답변을 원할 것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확실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Chris에 좋은 지원을 제공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캐시디 (Cassidy), 지금 미국 세그먼트에있는 사람
관계자들은 또한 벤 크켄과 헐리가 지구로 돌아 오는 일정을 결정할 때 4 명의 우주 비행사를 역으로 데려 오는 다음 승무원 비행 일정을 살펴볼 것입니다. 또한 임무 관리자는 플로리다의 동부 해안에서 약 27 마일 (24 해상; 44 킬로미터) 떨어진 용의 스플래시 구역에서 날씨와 해상 상태를 평가할 것입니다.
드래곤 시범 비행은 우주 비행사가 새로 설계된 우주선으로 올라와 1981 년 이래로 우주 왕복선이 발사 된 최초의 우주 비행선이 될 것입니다. .
"우리는 Mercury, Gemini, Apollo 및 우주 왕복선에 대해 생각합니다."라고 Bridenstine은 말했습니다. “우리가 인류를 새로운 우주선에 태 웠을 때, 이것은 실제로 역사상 네 번의 시간이며, 지금 우리는 다섯 번째로하고 있습니다. 미국뿐입니다.
"전세계를 살펴보면 인류를 새로운 우주선 (디자인)에 올린 것은 역사상 아홉 번째가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미국이 마지막으로 1981 년 우주 왕복선을 발사했을 때 STS-1에있었습니다. 그래서 인류를 새로운 우주선에 태운 지 오래되었습니다. 이것이 무엇이며 이것이 진정한 시험 비행입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